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096137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89
이 글은 9년 전 (2017/6/14) 게시물이에요
나도 말 웃기게 하고 잘하고싶은데 말주변이 없어서 항상 내 대답으로 끝나...내가 할말없게 만드나봐ㅜㅜㅜㅜ상대방이 말을 걸어도 뭐라 답해야될지 모르겠거ㅜㅜㅜㅜㅜㅜ
대표 사진
익인1
리액션 밝게해주고 비유같은것도 웃기게하고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리액션은 항상 제일 밝아...비유 선택을 잘 못하겠다ㅜㅜㅜㅜ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이건 걍 뜨끔없이 드립나와야ㅜ웃기는데..좀 감이있어야해! 나는 걍 갑툭튀라..당황+웃김 이거라..ㅋㅋ 대신 나는 섹드립이나 욕같은건 안해 그냥 중간정도 웃기게 말할뿐...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가끔 한번씩 애들이 내말듣고 웃긴 하던데 평소에 말할때가 문제다 휴...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런거에 너무 신경쓰지마..그럼 더 안나온다 걍 맘놓고 말해봐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5에게
뭔가 대화를 잘 못이어나가겠어ㅜㅜ 잘 이어나가는 팁이라도 있을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글쓴이에게
상대방이 뫄뫄했어(심각한상황). 이러면 헐 왜그랬대? 중간중간 진심으로 들어주면서 헐..심했네 (상대방)너 진짜 힘들었겠다ㅠㅜ 앞으로 좋은일 많을거니까 지금 액댐했다고 생각하고 가볍게 지나가자~ 걍 이렇게? 대답잘해주고 그런거..? 상황에 맞게?대답중간중간 해주는거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6에게
오...말하는게 제일 어려운거같앜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좀 생각하면서 연구해봐야겠다ㅜㅜ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글쓴이에게
웅! 자꾸 하다보면 늘어!!힘내라!!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7에게
응응!!!!아직 인티에 익인이같은 천사같은 익이 있다니 진짜 너무 다행이고 내 고민 들어줘서 너무너무 고마워ㅠㅠ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유시민님이 말하길 책을 많이 읽으라던데..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렸을땐 많이 읽었었는데 다시 읽어야되낰ㅋㅋ큐ㅠㅠㅠ지금 읽는 글이라곤 팬픽이나 썰밖에 없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책많이 읽으면 말잘하는거 ㄹㅇ인듯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이제부터라도 책 열심히 읽어야겠다...
9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치이카와(먼작귀) 더우니깐 시원하게 한잔
9:34 l 조회 1
차는 어느 정도 여유가 됐을때 사야할까...
9:34 l 조회 1
연락 텀 상관 없는 애들은 진짜 없구나
9:34 l 조회 1
사장이 자기 사정 좀 이해해달라고 알바 더 해달라는데
9:34 l 조회 1
고딩 썸남 ㄹㅈㄷ였네
9:34 l 조회 8
치이카와(먼작귀) 매운음식 조심 🌶
9:33 l 조회 4
나의 젊은 날의 사랑은
9:33 l 조회 5
30살쯤에 좋아하지 않는데 열달 사귈수잇어?4
9:33 l 조회 12
공공장소에서 왜 껌을 짝짝 씹는걸까
9:33 l 조회 4
내일 손흥민 한골만 넣어주면 좋겠다
9:32 l 조회 6
운동 너므 하기 싫은데 30분이라도 해?4
9:31 l 조회 18
하닉 280층 이상1
9:31 l 조회 44
아니 뭐 이건 걍 떨어지는날 담고 담날 팔면 되네 1
9:31 l 조회 27
러브버그 너무 극혐이다1
9:31 l 조회 6
집에 혼자 있으면 생각 많아지고 자살충동이 너무 생겨서 안좋았거든2
9:31 l 조회 13
옷에서 냄새가 나는 느낌인데..2
9:30 l 조회 23
하닉이 190 가면 씹ㅋㅋㅋ 그 염불외는 애는 이미 직장 짤려있읓듯2
9:30 l 조회 38
카페에서 까드락거리는 남자들 보기싫다..
9:30 l 조회 14
나 민원 넣었는데
9:30 l 조회 4
러브버그가 어찌 집에 들어온걸까3
9:30 l 조회 1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9: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