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0113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67

8시 출근인데 7시 25분에 일어남

6시에 퇴근하고 집 들어오면 6시 15분임ㅋㅋ

대표 사진
익인1
ㄴㄷ ㅋㅋㅋㅋㅋㅋㅋㅋ 나랑 똑같네 ㅋㅋㅋㅋㅋ 9시 출근이라 8시 25분 기상 집도착하면 15분 ㅋㅋ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ㅇㅈ
처음에 저 말 듣고 용기냈고 실감했고 너무 좋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ㅇㅈ 나도 그정도 거리인데 8-5라서 집와서 저녁먹고 정리하면 6시야ㅋㅋㅋㅋㅋ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너무 좋지 저녁있는 삶 최고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가까운대신 상사가 개또라이면 어째야하냐 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출퇴근길 또라이 안만나는걸로 퉁치는건?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 집 앞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는 20분거리엿는데 결혼하면서 1시간 10~20분거리로 늘어나서 너무 피곤하다 ㅠㅠ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ㄹㅇ 나도임 ㅋㅋㅋ 10분걸리는데 냥좋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와 개부럽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ㄹㅇ 나도 20분걸리는데 넘 좋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나도 도보 20분인데 ㅈㅉ 좋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ㅁㅈ.. 그래서 이직 못하겠음 ㅜㅜ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나두 집앞이야 걸어서 횡단보도 신호 잘걸리면 5분컷도 가능ㅋㅋ아침에 빨래 돌리고 점심시간에 집가서 건조기 옮겨서 돌려놓고 점심 밥 먹고 강쥐 간식이랑 챙겨주고 나옴 ㅋㅋ이직하고 싶은데 넘 이게 편해서 이직 포기...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빨래 오래걸려야 2시간인데 끝나면 그냥 방치해두다가 건조기 옮기는거야?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예약기능 있어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마자 버리는 시긴이 없어서 좋아 전에는 길바닥에 시간 버리는 거 같아서 억울해 미치겠던데 남들은 다 집에서 저녁먹고 쉬고 있을 시간에 난 뭐하나싶고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부럽.... 나는 운전해서 왕복 1시간 30분인데 차막히면 인성 길바닥에 버리는 수준이야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나도 이제 주방템에 돈 쓰는 나이가 됐나 봄
10:52 l 조회 2
투썸 카톡 선물하기 키프티콘은 배달안돼?
10:52 l 조회 3
인스타툰 하고싶은데 본계정 보여지는게 낫나?
10:52 l 조회 2
2026 nba 드래프트 전체1위 지명순간 표정
10:51 l 조회 5
결혼식 혼밥 괜찮아?1
10:51 l 조회 7
3억 준신축 전세 vs 3억 구축 매매1
10:51 l 조회 4
이력서 사진 잘못 올렸어....
10:51 l 조회 5
식탐찐들의 공통점 : 공통점인 음식을 누구보다 빠르게 먹는다1
10:50 l 조회 6
백수일땐 떡볶이에 공차에 이렇게 먹다가1
10:50 l 조회 11
경찰 여자들이 이번에 늘어난게 불만이면 공부하면되잖어
10:50 l 조회 13
나이먹는거 진짜 무섭네
10:50 l 조회 4
명품지갑 잃어버려서 50만원 날렸는데 위로해주실분...
10:50 l 조회 7
하닉은 오르는데 삼전은 왜 그런거야?1
10:50 l 조회 16
기초수급 생각보다 못살지 않는다..?1
10:50 l 조회 17
배송중에 내용물 터졌을때 택배회사에서 열어봐?
10:50 l 조회 3
나 진짜 진지하게 얼굴이 너무 커서 애 못낳겠음2
10:50 l 조회 8
경지 동료 일 알려줘야해? 아님 배제시켜?3
10:50 l 조회 6
밤에 커피 픽업주문 미리 하지 말아야할듯 벌레 땜에..
10:50 l 조회 4
대학생 너무 부럽다 대학 다시 다니고싶다2
10:50 l 조회 9
맘스터치 골라줘 싸이버거 vs 그릴드더블비프버거 1
10:49 l 조회 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0: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