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099481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2
이 글은 9년 전 (2017/6/17) 게시물이에요
완전 처음 기초부터 시작하고 다니는 동안 열심히 할거야ㅠㅠ 

한 1년은 다녀야할까ㅠ
대표 사진
익인1
생기초부터 1년이면 한 3급까지 가려나... 난 1급까지 2년 좀 더 걸렸어 중간에 쉰 거랑 3급 두 번 다닌 거 포함해서. 이것도 쓰니 하기 나름. 회화는 정작 일본 두 번 여행하면서 트이구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럼 익인이는 일본인이랑 대화 가능할 정도?!! 진짜 부러어ㅠㅠㅠㅠ 일본어 문법 제일 어렵다던데 진짜니...!!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작년에 일주일 간 일본어 잘 못하는 친구들이랑 여행가서 내가 회화를 다 맡았더니 절로 뚫리더라 음 그냥 식당 아저씨랑 가벼운 대화나 질문 주고 받을 정도...? 막 겁나 어려운 건 안 되지만 간단한 것들은 돼! 회화랑 자격증 공부는 별개라고 생각한당
어어 문법은... 좀 헷갈린다고 해야하나 자주 쓰이는 것들은 정해져있는데 뭐 그렇게 어렵진 않은 것 같아!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자격증 공부 병행해서 하면 꽤 많이 늘더라고. 1년 정도 하면 3급은 돼!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급이면 어느 정도일까....!!!!! 대화 가능한 정도?!
일본애니 자막 없이 알아서 해석해서 볼려면 한 3년은 해야겠지??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3급 정도면 여행회화, 기본적 일상대화는 돼! 풍부하게 어휘를 써가면서 쓰는 건 어려운 정도? 자막없이 보려면 듣는 걸 꽤 많이 해야 하는데 1년 안에는 좀 어려울 것이야...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일본에서 고등학교다니는 익인데..회화는 진짜 많이 말해야지 늘어ㅠㅠ일본인이랑 대화하면서!
회화쪽은 학원에서 일본인 선생님이 하는 회화반이나 전화 일본어 추천할게,
학교 들어가기전에 1년 빡쎄게 해서 1급 땃어! 한자만 잘알아도 1급 쉽게 따더라구....한자 많이 알고 기초문법만 어느정도 되면
내용 파악 금방 되니까,근데 한자 외우는게 너무...힘들어..ㅠㅠㅠ
학원에 기초부터 시작하고 2급까지 다 따는애들 많았어! 5~6개월 정도에!

9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 헐 유튜버 지방쿸 얼공했네.. ? ㅋㅋㅋㅋㅋㅋㅋ73 06.25 20:3413102 0
일상잘생긴사람 절대 만나지마셈92 06.25 20:275001 2
일상 설영우 << 이분 mz셔? 진짜 이런건 살면서 첨봄ㅋㅋㅋㅋ62 06.25 13:1211408 1
KIA/OnAir ❤️🐯260625 기아 달글 | 스윕스윕 ㅠㅠㅠ 네일이님에게 승리를🍀 오늘도 연승 분위기 이어가자 ฅ₍ᵔ.. 2408 06.25 17:3515939 0
삼성/OnAir 💙🦁 260625 vs LG 경기 달글 🦁💙 - 이겨 연패 끊어 이겨 연패 끊어 이겨 연패 끊어 이겨.. 3391 06.25 17:3621914 0
거지처럼 살면서 월급 80퍼 저축하는 거 잘하는 거지..??
6:23 l 조회 2
내가 거절못하는거 알고 이용하는건가
6:23 l 조회 2
백원 버렸다
6:23 l 조회 2
피부과 시술 뭐 더 추천해…?
6:22 l 조회 5
하…………….출근하기싫다
6:19 l 조회 4
와 살면서 아침운동 첨가봄
6:17 l 조회 14
왜 수영하고 나면 육개장 사발면이 땡길까?
6:16 l 조회 3
가그린하고 바로 물로 휑궈??
6:14 l 조회 7
남자가 남자 볼때기 주물럭거리는게 이상해?
6:13 l 조회 13
나솔 31기가 레전드잖아 이걸 뛰어넘는 시즌이 나올까?2
6:11 l 조회 15
시장에서 국? 사려는데 국물만달라해도되나
6:03 l 조회 19
나갈 돈 많은데 저축 100만원 하니까 ㄹㅇ 빡세다ㅠ
6:00 l 조회 28
오사카 비 무쳤네
6:00 l 조회 54
선쿠션은 그냥 선크림만 들어가 있는거야?
5:58 l 조회 12
친군줄알았는데..3
5:57 l 조회 39
사회생활 한번도 안해본 익인데 말투 어떻게 고쳐?6
5:56 l 조회 45
와 맥북 가격 하루만에 40퍼센트오름 ㄷㄷㄷ 1
5:54 l 조회 71
아아. 아직도 못잤어 ㅠ 밤새고 나가야 겠다
5:51 l 조회 12
박주호가 총대매고 내부고발했을때 서포트 해줬던 선배들 있었어?2
5:51 l 조회 50
이번달에 친구한테 힘든거 5번에 갑자기 부서 이동당해서 힘들거 이야기하니 그만찡찡거리고 병원가래3
5:50 l 조회 1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4: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