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838228
주소 복사
상세 검색
카테고리
기간
시간순
조회순
추천순
댓글순
스크랩순
~
기간 탐색
회원가입
이용 방법·규칙
ID 저장
자동 로그인
HOT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장터
픽션
공포
뷰티
스터디
iChart
출석체크
게임
변경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이슈
정보·기타
정보·기타
유머·감동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뮤직(국내)
할인·특가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현재 논란중인 대화내용 (2021년부터 장장 4년동안 열린 여시투표 ㅋㅋㅋ)
126
1개월 전
l
조회
99451
인스티즈앱
현재 논란중인 대화 내용
m.cafe.daum.net
26,400명 중 25,073명이 파란색에 투표
나도 파란색에 투표하고 싶었는데 지금 발견해서 못함 🥹
10
익인1
파랑 줘패로싶네 지가 캡쳐해서 처올린게 더열받음
1개월 전
익인2
더러운 여시글 퍼오지 맙시다
1개월 전
익인3
근데 인포든 모든 커뮤가 전부 여시, ㅍㅋ, 디씨 등등에서 퍼온 거 돌고도는건데 그럼 인포 안보고 사시나요??
1개월 전
익인4
인티는 고결해요??ㅋㅋㅋㅋ너무웃기네
1개월 전
익인11
ㅍㅋ ㄷㅅ ㅇㅂ에 비하면 여시는 아무것도 아닌데요?
1개월 전
익인14
퍼큐 ㄷㅡㅇ신 염 ㅂ ㅕㅇ 이건가요?ㅠㅠ
1개월 전
익인2
ㅍㅋ 디시 일베가 음쓰장이라고 해서 여시가 음쓰장이 아닌건 아니예요 왜 여시를 옹호하는지 모르겠고 알고싶지도 않지만 매우 불쾌하니 좀 꺼져줬으면 좋겠네요
1개월 전
익인30
ㅍㅋ ㄷㅅ ㅇㅂ ㅇㅅ 다 똑같은 똥이구만
1개월 전
익인51
ㄹㅇ 맞말
1개월 전
익인75
솔직 삐까삐가지 뭐가 암것도 아니아야 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익인80
ㅇㅅ 올려치지 맙시당
1개월 전
익인106
어우 뭔 구데기를 쳐실드치냐
1개월 전
익인17
여시 더러운거 맞는데 대댓들 왜이래; 여기 여시하는 애들 많은가봐
1개월 전
익인51
여초니깐 많지 않을까
1개월 전
익인93
남초 똥글은 편안하고? ㅋㅋㅋㅋ
1개월 전
익인99
들어가본적도 없는데 동급인 ㄷㅆ, ㅍㅋ 도 이런 평범글 올라오면 반응 괜찮고 뭐라하는 사람없음
1개월 전
익인22
남자들 여시=페미로 알아서 이러는거임ㅋㅋ
1개월 전
익인23
ㅍㅋ, ㄷㅅ글은 하하호호 웃던데 ㅇㅅ만 이러더라ㅋㅋㅋㅋ
1개월 전
익인25
여시 싫은데 나도, 댕별로
1개월 전
익인27
허구헌날 여돌 성희롱 크롭짤에 비키니나 야동배우 움짤 쳐 올려대며 다라이소리하는 펌글은 훨씬 더 많이 널리고 널렸는데, 이게 그리 불편하시면 자세를 고쳐앉든가 주 서식지로 가세요ㅎ
1개월 전
익인93
22 신고해도 절대 안내려감
1개월 전
익인29
여시 ㅂㄹ인건 맞는데 유독 여시글만 이러네
1개월 전
익인32
진짜 맞음 ㅋㅋㅋ 역시나 쓰레기 같은 남초발 글에는 이런 반응 없음.
아무리 여시도 쓰레기장이라고 해도
수간/가족 성희롱/테러 위협/살인 위협/스토킹/아동성애 옹호하는 일베, 디씨, fm 코리아, 똥탁스랑 비교하는 건 양심 없나 싶은 정도.
이러면 또 너 여시에서 왔지 이럼? ㅋㅋㅋㅋㅋㅋ
그냥 막 깔끔하게 싼 똥이랑 20년 묵은 똥이랑 비교하면 둘 다 똥이지만
어거지로 같다 불이는 건 그거대로 또 억지라고 하는 것 뿐인데 ㅋㅋㅋ
1개월 전
익인43
ㅇㅈ
1개월 전
익인52
ㄹㅇ 남초 범죄자 소굴보단 낫지 뭘 ㅋㅋㅋㅋㅋ
1개월 전
익인54
ㅇㅈ
1개월 전
익인86
ㅇㅈ
1개월 전
익인34
여시도 사진유포,범죄옹호 , 성희롱, 혐오 로 유명한데 ㅋㅋㅋㅋ걍 디시일베랑 똑같다고 보면됨.
1개월 전
익인36
또 왔네 이거
1개월 전
익인45
다 드러
1개월 전
익인64
성별이 어떻게 되세요
1개월 전
익인78
나도 여시 싫은데 솔직히 인포 보면 유독 여시글에만 고나리질하는 댓글달림 양심잇으면 이거 사실인거 알거임
1개월 전
익인79
22 나도 여시 싫지만 이슈 올라오는 대부분 글들이 여시, 트위터, , 디씨, 밀리토리네, 도탁, 이종 여기 글들인데 다른 사이트 글들은 암소리 안 하면서 유독 여시글에만 난리치더라ㅋㅋㅋㅋㅋ 내용이 똥글이면 모르겠는데 일반글에도 난리임
1개월 전
익인2
어우 뭔데 이렇게 바글바글 몰려왔어 소름돋게 너네들 ㅍㅋ랑 요만큼도 안 다르니까 헛소리 말고 좀 가ㅋㅋ
1개월 전
익인93
이런 댓글은 남초 똥글엔 없음 ㅋㅋㅋㅋ
본진이라 편안한가보네 ㅋ
1개월 전
익인109
와 진짜 인티 남초다됐누 댓글보소ㅋㅋㅋㅋㅋㅋ 실화냐 으
1개월 전
나도 이 댓글에 답글 달기
익인5
개웃김 아니 걍 알아들으라고 ㅠㅠ
1개월 전
익인6
파랑 개피곤
1개월 전
익인7
아 저렇게 다 하나하나 말꼬리 잡는거 너무 싫음.. 대화하다가도 한숨쉬고 걍 대화 포기함
1개월 전
익인8
이게 갈려? 하면서 내렸는데 역시 파란색 압도적이네 ㅋㅋㅋㅋ
1개월 전
익인90
22 뭔 맨날 현재 논란중인 이난리ㅋ
1개월 전
익인9
볼때마다 피란색 개빡침
1개월 전
익인10
저정도면 일부러 그러는거 아니냐ㅋㅋㅋㅋㅋ
1개월 전
익인12
처음부터 알려줄 거면 좋게 알려줄 수도 있는데 타이밍 놓쳤는데도 너무 계속 지적하네 팩트가 중요한 게 아니고 대충 맥락으로 넘어갈 줄도 알아야하는데.. 저게 지금 중요한 포인트도 아니잖어
1개월 전
익인13
우리엄마가 저럼ㅋㅋㅜ그냥 알아들으묜 안되는거냐해도 항상..응
1개월 전
익인15
친구 중에 파란색같은 애 있는데 가끔 킹받음…
또 저러길래 내가 “너 그렇게 꼽줄줄 알았다 예상을 벗어나질 않네 ㅋㅋㅌㅋ” 이랬더니 반응이 “나 단순한가봐~ 알고보면 쉬운 사람일지도?“ 이러길래 걍 주제 돌림
1개월 전
익인16
매운감바스느낌대로면 주재료가 중요한게 아닐텐데..
1개월 전
익인18
눈새
1개월 전
익인19
아.. 파랑 미친나........ ㅜㅜ 답답혀
1개월 전
익인21
단어 하나에 꽂힌 헛똑똑이
1개월 전
익인31
2222개답답
1개월 전
익인40
33
1개월 전
익인49
4
1개월 전
익인61
5
1개월 전
익인24
아오
1개월 전
익인28
감바스 "느낌"이라고 했잖아!!!
1개월 전
익인33
아 파란쪽 너무 싫어 저런사람이랑 대화하기 싫음
1개월 전
익인71
나도 ㅠㅠ 대화하는데 맥락이 아니라 팩트 거리면서 이상한거에 꽂혀서 사람 지치게함
1개월 전
익인35
파란색 문제 없다고 하는 사람이랑 상종 안 하겠습니다
1개월 전
익인37
[대화는 상대방과 친해지기 위해 하는거지, 상대방 말에서 팩트를 집어내는게 아닙니다.]
1개월 전
익인38
아으 오른쪽 답답해...
1개월 전
익인39
잘난척하는 화법은 몽총한 거 티 내는 거임.. 진짜 배운 사람은 오히려 안 저래.
1개월 전
익인41
왜저래 진짜
1개월 전
익인42
그냥 넘어가라 좀 ㅋㅋ 굳이 기분 잡쳐놓고 미안미안 ㅋㅋ 이러네
1개월 전
익인44
회색 착하다 나였으면 저기까지 대화 안 하고 저 위에서 읽씹했음
1개월 전
익인46
꽉 막힌 t느낌임 estj 지인한테 관리 하는 걸 그루밍이라 한다고 하니까 그루밍 뜻은 핥는 걸 의미 하는건데 무슨 소리냐고 하던거 생각남
1개월 전
익인46
내 주변 t들한테는 대화 의지 상실한 적이 많음 본인이 알고 있는 게 틀릴거란 생각을 잘 못해서 그런지 반박해도 듣거나 찾을 생각을 안해서 그래 됐다...하고 걍 대화를 피함
1개월 전
익인48
T무새
1개월 전
익인58
엥.. 저는 제 주변에 한명이 저러는데 F인데요.. T라서 다그 러진 않는듯?
1개월 전
익인47
오른쪽이 압도적으로 등신임
1개월 전
익인50
진짜 별거 아닌 걸로 개피곤하게 사는 파랑이 잘못
1개월 전
익인53
하.. 파랑이 같은 애 친구로 두면 ㄹㅇ 피곤할듯
1개월 전
익인55
오른쪽솔직히패고싶음...
1개월 전
익인56
졸라 꽉 막혀 사네
1개월 전
익인57
파랑이 뭐에 꽂혀서 하는 말인지는 이해는 되는 데 맥락부족에 사회성 없는 것도 너무 보임
1개월 전
익인59
오른쪽 진심 커뮤인간느낌
1개월 전
익인60
오른쪽이 감바스 100000000개 먹여주고싶네
1개월 전
익인62
찐따화법
1개월 전
익인63
나도 왼쪽이 삼겹살 요리로 감바스라고 하는거 킹받긴 한데 그냥 지적하면 서로 피곤하니 넘어갈 듯 맞춤법 틀린거 봐도 그냥 넘어가듯이
1개월 전
익인65
파랑이 이상함; 사회성 없는 말투
1개월 전
익인66
파란색 진짜 얘기하기 싫다
1개월 전
익인67
파랑 개피곤 ㅋㅋㅋ
1개월 전
익인68
오른쪽 진짜 사회적눈치도 없고 가르치려 들고, 걍 인생에서 곁에 두기 싫은 부류
1개월 전
익인69
파란색 진짜 개피곤
1개월 전
익인70
뭘가르치려들어
1개월 전
익인72
애초에 감바스 '느낌'이라고 한건데 굳이굳이 꼬투리잡는거 개피곤
1개월 전
익인73
난 왼쪽이..너무 킹받음
1개월 전
익인74
오른쪽 진짜 사회성 없는 찐따
1개월 전
익인76
감바스 느낌이라잖아...
1개월 전
익인77
나는 저런 식으로 대화 들어오면 답 아예 안함 얘기할수록 피곤해지는 st
1개월 전
익인81
왼쪽이 더 문제인듯ㅋㅋ 파랑 같은 애를 주위에 두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셀프 고문…
1개월 전
익인82
사회성 문제
1개월 전
익인83
파란색 개패고싶음
1개월 전
익인84
어우 나만 파란색 답답한 거 아니었네
1개월 전
익인85
근데 감바스단어 자체가 새우인데 새우 느낌으로 만들었다는건 좀 이상하지 않음..?
>감바스 (Gambas): 스페인어로 새우.<
>알 아히요 (Al Ajillo): 마늘 소스/마늘과 함께.<
1개월 전
익인92
근데 보통 감바스라고 하면 그냥 새우를 얘기하는 게 아니라 감바스알아히요란 요리를 얘기하는 거니까. 실제 사회에선 사전에 없는 단어도 많이 사용하고 상황에 따라 사전적 의미랑 좀 다르게 단어를 사용하기도 하잖아. 많이 쓰다보면 의미가 편형되기도 하고. 저건 줄임말 정도로 생각하면 되는 거지.
1개월 전
익인92
실제로 스페인에선 저런 걸 까수엘라라고 많이 하는데 까수엘라는 원래 오목한 냄비 얘기하는 거임. 근데 까수엘라 먹는다고 해도 냄비 씹어 먹는다고 아무도 생각 안 함. 그 냄비에 오일이랑 재료 넣고 끓인 요리 생각하지.
1개월 전
익인101
파랑색 본인이야?
1개월 전
익인104
그런듯
1개월 전
익인87
저거 왜저럼?
1개월 전
익인88
파란색 ㅇ ㅖㅁ 병 떠는것 같네. 느낌으로다가 알아들으면 되지 어휴
1개월 전
익인89
감바스가 새우야 하고 반응이 저렇게 오면 아 그냥 쟤는 감바스라는 단어를 한국에서 많이 파는 감바스 요리로 이해했구나 하고 넘어가면 되는데 그걸 못하고 아니 그니까 감바스가 새우라고 ! 하고 알려주는게 솔직히 사회성 드럽게 없는 고집불통 단어꽂힘이 같음
1개월 전
익인91
하........진짜 한 대 쥐어박고 싶다
1개월 전
익인95
아나 파랑 같은 친구 있는데 둘다 istj
1개월 전
익인96
파란색은 걍 죽는게 나을듯
1개월 전
익인96
지가 쳐올린것 보면 ㅋㅋㅋ 아오
1개월 전
익인97
사회성 없어보임
1개월 전
익인98
패고 싶은 설명충이네
1개월 전
익인100
지인이 저런 스타일인데 대화하기 싫음. 뭐 대단한거도 아닌데 항상 가르치려고하고. 남한테는 저렇게 설명하면서 본인이 틀릴때 알려주면 비꼬거나 기분나빠함. 완전 내로남불임.
1개월 전
익인102
파랑이 왜저럼
1개월 전
익인103
와 지 맘대로 훈수 다 둬놓고 마지막에 미안 이것도 개열받고 지가 찍어올린것도 개열받음
1개월 전
익인104
뭐가 츠 자랑이라고 지가 캡쳐하냐
1개월 전
익인105
파랑 찐따같네
1개월 전
익인108
파란색같은사람 실제로있음 킹받음
1개월 전
익인108
약간 나르시즘이냐 저것도
1개월 전
익인110
키토김밥도 키토김이라고 불러라~
1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와 나 통장에 돈 이렇게 많은거 처음이야
일상 · 1명 보는 중
AD
최근 확산중인 "중국발 미스테리 눈병"
이슈 · 1명 보는 중
AD
양지로 올라 오려 노력한 과즙세연
이슈 · 2명 보는 중
포테토남 밈 불태우고싶노
일상 · 1명 보는 중
찬열 올해 추가된 망신살들
이슈 · 5명 보는 중
카톡할때 제발 ...좀 쓰지마
이슈
AD
해외여행 갈 때 은근 설레는 순간들
이슈 · 1명 보는 중
AD
고아라 근황.jpg
이슈
<취사병 전설이 되다> 박지훈 비주얼
이슈 · 2명 보는 중
옆자리여직원 입냄새가 견디기 힘듭니다
이슈 · 2명 보는 중
AD
내가 경계선지능일줄은 상상도 못했다
이슈 · 2명 보는 중
AD
일론 머스크가 수명 연장 개발 안하는 이유
이슈
처음이 아닌 듯한 모수 와인페어링 문제
이슈 · 1명 보는 중
AD
거의 동시기에 향수 광고 풀린 라이징 남배우 3명
이슈 · 1명 보는 중
한국 계절 때깔 ㅁㅊㄷ 소리 나올 만큼 영상 예쁘게 담긴 새 드라마
이슈
AD
SK하닉에 전재산 풀베팅한 일본인…2년 만에 계좌 열어보니
이슈
전체
HOT
댓글없는글
이슈·소식
현재 𝙅𝙊𝙉𝙉𝘼 쳐맞고있는 아이유 유재석..JPG
198
06.06 14:54
139917
0
유머·감동
헐 드디어 선결제 하는사람 나옴
173
06.06 12:50
152231
1
이슈·소식
(길티주의) 현재 잠실사태에서 밀고있는 감성..JPG
148
06.06 12:45
137242
5
이슈·소식
현재 유치원민원 수준이라는 잠실피크닉..JPG
155
06.06 20:03
94705
10
친구가 이런 고기 사주면서 100억 벌었다고 자랑한다면?
101
06.06 11:38
87398
1
이슈·소식
현재 순혈 알파메일들로 가득찼다는 잠실..JPG
103
06.06 21:51
68425
1
이슈·소식
현재 극우없냐 극우 소개시켜줘야쥬🥴 수준이라는 잠실사태..JPG
96
06.06 16:48
75286
0
유머·감동
강남 저소득층 근황
89
06.06 22:25
67789
0
이슈·소식
돌판에서 ㄹㅇ 첨보는 초유의 사태가 일어나고 있는 올림픽공원 현 사태.jpg
110
06.06 16:04
102118
0
추미애 아들 추씨 아닌 거 들을 때마다 충격임.twt
78
06.06 14:10
94072
2
이슈·소식
현재 이 상황에 기개미쳤다는 인플루언서 도로로..JPG
116
06.06 21:04
96323
24
대만이 여행 매니아층 탄탄한 결정적 이유
152
06.06 13:07
77234
6
이슈·소식
🚨[단독] 국힘 단체대화방서 "집회에 나서지 말라"🚨
97
06.06 17:59
72850
1
정보·기타
실시간) 송파 올림픽 공원 시위 상황 .jpg
60
06.06 17:43
51408
4
이슈·소식
🚨하트시그널 김지민 입장문🚨
54
06.06 19:03
68264
1
군대에서 허리 대신 무릎 쓰라는 행보관 있었는데
4:54
l
조회 4
관우랑 엮이고 병으로 죽은 인물들
4:54
l
조회 3
어느 정신과 의사가 싫어하는 말
4:52
l
조회 74
한중일 빡치게 만들기
4:50
l
조회 5
일본식 마늘 듬뿍 파스타
4:49
l
조회 184
차원이 다른 호주 까치
4:48
l
조회 83
아침 7시에 일어나야하는 사람들의 특징
4:47
l
조회 220
일본의 한 가게에서 매운 정도를 표현하는 법
4:45
l
조회 443
배달하시는 분이 빼먹지 못하게 포장 단단히 해주세요
4:45
l
조회 129
락커 서문탁 tmi
4:43
l
조회 5
내가 주유했다는 사실을 아무에게도 알리지 마라
4:42
l
조회 40
공지 확인 잘해라
4:41
l
조회 62
규칙적으로 청결을 유지하려는 사람
4:39
l
조회 206
홍대에 나타난 나뭇잎 예술가
4:39
l
조회 134
맨체스터시티FC
추가하기
더보기
에데르송 바꿔야할듯
로드리 발롱도르!!!!
리그 첫경기 고생했다!!
2
최애선수 말해죠..!
2
작년 직관 때 진짜 행복했는데ㅠㅠ
1
뭐지 이건
양파 까는 남편
4:38
l
조회 48
편애도 학대다
4:36
l
조회 117
요즘 코딩 교육 사례
1
4:36
l
조회 477
진짜 인간 쓰레기 되는건 한순간
4:35
l
조회 778
누룽지가 된 강아지
4:33
l
조회 73
직장인 퇴근 후
4:31
l
조회 299
더보기
1
2
3
4
5
6
7
8
9
10
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4:54
1
정해인 인스스 업로드 "자유는 거저 주어지는 것이 아니다"
44
2
요즘 코딩 교육 사례
1
3
준오헤어의 진실
24
4
졸음쉼터에서 10시간 잔 사람
17
5
본인 누드사진을 뿌려버린 여가수
20
6
송파 공무원 단톡 폭로 터짐.kakaotalk
19
7
진짜 인간 쓰레기 되는건 한순간
8
하림 신입사원 교육에서 닭 공장 견학이 사라진 이유
9
🚨[단독] 국힘 단체대화방서 "집회에 나서지 말라"🚨
93
10
아침 7시에 일어나야하는 사람들의 특징
11
일본의 한 가게에서 매운 정도를 표현하는 법
1
잠실 선거 시위 수준 개바닥이구나.. 경찰 무단촬영하고 조롱하는게 맞냐
21
2
흑인이랑 썸타본적있는데 체취때문에 썸붕냄…
12
3
와 친구 스토리 보니까 지금도 시위하고잇네ㅋㅋㅋㅋㅋㅋ
8
4
개표직원이 왜 여태 갇혀 있어야 하는지 이해가 안 되는데
10
5
오늘 좋아하는 누나한테 해장하라고 차돌박이된장찌개
11
6
걍 다시 투표 하면 안됨..? 일단 책임자가 뭐 알아서 하라하고 왜케 다들 피곤 하게 살지 ㅋㅋ..
10
7
왜 요새는 중도를 찾아보기 힘들까
21
8
국회에서 어떻게 해야 끝나는거임?
3
9
직장 동료 강아지가 죽었어
10
회피형들보다 불안형들이 잘 차이는 이유가 뭘까
20
11
일주일에 15시간 일했는데 주휴수당 받을 수 있는지 궁금
5
12
골격근량 23이면 적은거지…?
2
13
알러지비염 죽을 거 같애
14
이승만 이후 부정선거 막으려고 선관위 생긴거 아님?
18
1
정보/소식
극우들 또 선동하고 다녔네
1
2
매불쇼 얘기 나와서 하는 말인데 쟤네 저런 정치질 많이 해
8
3
10만분의 1 확률이라던데
1
4
나 좌파인데도 김어준 같은 애들이 부정선거 음모론 펼칠때
5
인기글에 매불쇼 쟤 펨.베남임
8
6
근데 ㄹㅇ 미국 국기는 왜 흔드는거야?
3
7
시위아직도 하는중임?
3
8
여기 극우 있음?
20
9
뭐? 뉴진스 컴백해..???
1
10
엥 정보소식 매불쇼 저 글 내 댓 삭제함
46
11
정보/소식
매불쇼 최욱 "전두환 식 탱크로 밀어버려야 해"
62
1
멋진신세계
안종도 약점이 있을듯... 신분땜에 몰랐던거지
1
2
하얀스캔들
송강김소현 드라마 확정 언제 올까?
3
멋진신세계
차세계 : 올때까지 기다릴거야
1
4
멋진신세계
결말이 만에 하나 찐서리 등장이라해도
1
5
멋진신세계
작가가 정현이 대사 양자역학에서 가져온거 맞는듯.
2
6
멋진신세계
서리가 옥상에서 굿 했잖아
2
7
멋진신세계
슬슬 서리 조선 말투 덜해지는 거 불안했는데
8
멋진신세계
최문도는 삼촌을 살리기도 죽이기도 하는구나
1
9
멋진신세계
안종 그럼 전생엔 동복형 죽이고 현생엔 친삼촌 죽인거네
1
10
멋진신세계
나 결말이 찐서리(단심기억x)차세계면
4
11
참교육
내가 현민이였으면 데뷔한다
12
이 배우 이름 아는 사람
1
13
멋진신세계
임지연 허남준 나중에 재회 해줬으면 좋겠다
5
14
멋진신세계
오늘 회차 사랑싸움 해석봐
1
인스티즈앱 설치
소개
이용 문의
광고/제휴
채용
권리 침해
개인정보취급방침
(주)인스티즈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대표 : 김준혁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