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104475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8
이 글은 9년 전 (2017/6/23) 게시물이에요
뭐 바르는 것까진 그래도 할 만했는데 뭐 그리려니까 진짜 똥망임 ㅋ ㅋ ㅋ 눈두덩이 살 겁내 많은 무쌍이라 아이라인 거의 판다 같이 그려야 꼬리만 겨우 보이는데 어차피 옆으로 째져서 긴 편이라 굳이 필요도 없는 것 같고 이건 때려칠래 눈썹도 내가 그리면 걍 짱구 가태 이것도 포기 걍 화장 안 하고 살고 싶다 근데 하고 싶어 ㅜ ㅜ ㅜ 아 진심 인생 다 어렵네 안 어려운 게 있긴 한가
대표 사진
익인1
나더 무쌍인데 그냥 눈썹 피부 입술만 한다ㅜㅜ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솔직 그럴 만해.... 섀도우도 눈 감아야 보이더만 흑
9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종합병원 행정쪽에서 일하는 사람있어 ? ㄴ
11:18 l 조회 1
혹시 어제 행복두배 템플스테이 그거 한 사람 있어???
11:18 l 조회 1
브왁하니깐 넘 좋아
11:18 l 조회 1
손흥민이랑 옌스 뛰어다니네
11:18 l 조회 1
축구 오늘 지면 끝이야?!!
11:18 l 조회 2
내친구가 손흥민보고 소농민 이래서 자꾸 웃겨
11:18 l 조회 6
대표팀은 감독도 문제고 서로 합도 진짜 한결같이 안 맞음
11:18 l 조회 8 l 추천 1
따쉬!!!!!!!
11:17 l 조회 6
옌스 잘한다
11:17 l 조회 9
얀스 선수 잘하네
11:17 l 조회 10
근데 우리나라는 조 운도 기가 막힌데 ㅋㅋ
11:17 l 조회 25
마운자로 2일만에 2키로 빠지고 7일차까지 그대론데4
11:17 l 조회 10
취준생 친구 조부상 가야되나?? 4
11:16 l 조회 16
옌스(?) 이 사람 여태까지 못뛴 이유가 있었네3
11:16 l 조회 71
변비있으면 낫또 먹어라3
11:16 l 조회 10
옌스가 누구야??6
11:16 l 조회 48
주식안하는데 아침마다 주식창봄3
11:15 l 조회 25
고양이 간식 달라고 시위중1
11:15 l 조회 20
손흥민 이번이 마지막 월드컵 아님?3
11:15 l 조회 39
익들은 살면서 만난사람중 제일 인색한사람이 누구였어??
11:15 l 조회 1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1: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