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108201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402
이 글은 9년 전 (2017/6/26) 게시물이에요
1-1 4.06 

1-2 3.9 해서 1학년 전체 3.98인데 

이번학기 4.47떴는데도 평점평균 4.2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ㄹㅇ노답이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표 사진
글쓴이
이 글을 보는 앞으로의 새내기들이 1학년을 날리지 않길 바라요...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 1학년 1학기 2.7...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헉... 1학년 1학기 망한거 같읔디...아.....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난 폭망했네... 히히...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도 ㄹㅇ 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너무 힘들어 1학년 때 학교 너무 싫어서 2.9점 맞았더니 그 담부터 ㄹㅇ 힘들ㄴㅁ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래서 계절학기 재수강 루트 타는중^^ 망한과목 골라서 듣는데도 계절12456교시 듣고여^^ 힘들어 죽겠... 샌애기님들 1학년때 학점 관리 잘하세오 부디...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계절학기 들어? 리스펙이다 징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는 토익하겠다고 빌빌거린다 화이팅하자 우리ㅠㅜㅜ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4.2도 높은데 목표가 더높구낭! 대단쓰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편입 준비하고있어서 핳ㅎ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망함.... 이미....ㅜㅜㅜㅜ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1학년 1학기 4.4에 2학기 3.6이라. .ㅎ 지금까지평점 4..☆..이번학기 4.2맞아도 4.1이다..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ㄹㅇ ㅠㅠㅠ 우리과는 심지어 계절에 전공 개설 안되서 망함ㅠㅠㅠㅠㅠ 신청했는데도 교수님들이 방학때 우리도 쉬어야지 이런 마인드라 개설안된듯ㅜ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4.2가 폭망이구나....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아니 나 편입준비생이라 높으면 높을수록 좋거든!! 그래서 그런거야ㅠㅠ이거 막 비하발언아니다?ㅠ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아하 그런사정이.. 근데 부럽다ㅠㅠ 공부 어떤식으로해?ㅠㅠ나도 성적 잘받고싶어ㅠㅜ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마 과마다 다르지 않을까! 내가 문과대생이라 핰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글쿠나ㅠㅠ교양과목은 과 상관업찌않나?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4에게
교양은 재밌는 거만 골라들었어!!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 내가 지금 뭘본거지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2학기도 잘하고 계절학기로 제일 망한고ㅏ목 재수강해야할듯?!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1학년 1학기 3.0 예상 중인데,,, 하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나랑 비슷하네 ㅎ 어떡할지 모르겟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나 1-1 3.5나올것같은데....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근데 편입은 전적대 성적보다 편영이나 공인영어 실력이 더 중요하지 않아?? 3.5만 넘으면 괜찮다고 들었는디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응 근데 내가 자존심이 세가지고 '지금 나한테 주어진 일이 대학공분데 그것도 못해?' 이러면서 했우 그리고 학점 나쁜 것 보다는 높은 게 더 득 될 게 많으니까 열심히 했어~!~!!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아항!!ㅋㅋㅋㅋㅋ 나도 편준생이라솤ㅋㅋㅋㅋㅋㅋㅋㅋ 1학년이라 잘 모르긴 하지만 다들 학점보다 영어에 더 신경 쓸 걸 하는 후회를 많이들 하더라고 ㅋㅋㅋㅋㅋㅋ 한 두 문제 더 맞는 게 훨씬 합격 가능성 높아진다고 해서!!ㅋㅋㅋㅋㅌㅌㅌㅌ 편입 꼭 성공하장!!!~~~!!!!!!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아 정말?? 영어가 더 중요해?? 3.5만 넘으면 비슷비슷해?? 편영은 편입영어야??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웅웅 편영이 편입영어얌... 학점<<<<<<<<<<편영임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히히 2학년 1학기 제일 못봣어 다음학기 과탑한다 진짜 확 불타오른다 ㅎㅎ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아 나 1학년이지만 편입 생각하고 있었는데 학점이 중요했구나.... 나 되게 멍청하게 살았네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야 위에 익인이가 말해준대로 일반편입에서는 학점<영어성적이야 !!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엇ㅠㅠㅠ고마워ㅠㅠㅠㅠㅠ그래도ㅠㅠㅠㅠ 학점도 조금 챙겨야지...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대체 1 학년 때 몇 점 대가 관리한 건지 모르겠어여 ㅠ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나 1학년 1학기 2.89에 2학기 3.51나오고 여름학기 4.5 겨울학기 3.5 나와서 3.2몇인가 나오더라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난 지금까지 4.3 이상 유지 하다가 ㅋㅋㅋㅋㅋ오늘처음 3.6 나옴ㅋㅋㅋㅋ 4학년인데...... ㅠㅠㅠㅠ에휴 힘내자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1학년 2학기 3.17.........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오...나도 편입해야되는데 이미교양 2.5잼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3.18 - 3.68- 3.75 인데 총점 3.54 진심... 1학년 1학기 왜 놀았나 싶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마니오른거같은데?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3.35 - 3.8 ^^..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뜨앙 자극받고간당 열심히 해여지. 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엉엉.. 올해 새내기.. 고3때보다 열심히 공부한 거 같은데 ㅠㅠ 나머지 두 과목 에이쁠 뜨면 4.02 뜨는데.. 다음학기에는 더 열심히 해야지..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2학년1학기....도 망인것같은데 다음학기부턴 열심히해야겠다 ㅋㅋㅋ큐ㅠㅠ 고마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나랑성적은다르지만 맞는말이다.. 나 1-1에 2.8 1-2 3.5 계절학기 4.5였는데 평점평균 3.2야 진짜 새내기들 관리잘해야되ㅠㅠㅠ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이공계열이긴 한데 편입생이야 근데 학점 관리 잘 안 했는디..ㅎㅎㅎ.....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이건 쓰니가 쓴 글이랑 의도가 너무 다른 거 아닐까?? 쓰니는 그냥 새내기들한테 학점관리가 중요하다고 말해주는 것 같은데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딱히 논점 관련이 있는 글 같지 않아서ㅠㅠ쓰니 열심히 하는데 그렇게 엄청 열심히 할 필요는 없오!! 그래도 붙을 거야라는 의미의 댓인데 혹시 너익이 보기에 불편했니?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2.4 ,,,,,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와 나는 1.0도 겨우 넘는데 대박이네,,,,,,열심ㅁ히 해야지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나도 두학기동안 겨우 3.8까지 올림.....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항상 느끼는거지만 인티공부잘하는사람들 겁나많다...
나는...뚀르륵...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편입준비하는중이면 더 민감할수밖에없겠네ㅠㅠㅠ 내친구도 편입했는데 걔는 거의올에이플이구 에이한두개있으면 망했다고 했었지...☆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마져 ㅋㅋㅋ쿠ㅜㅜ전적대 성적 안중요하다해도 취업 때는 전적대 성적도 들어가는거여서 신경안쓸수가없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나도 편입할까 했는데 2-2에 3.76을 받고 포기했지 하핫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와... 나 망했네.. 2학기부턴 미친듯이 열심히 해야겠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우와 진짜 고생했다 근데 너무 걱정하지는마 전적 3.2도 잘만 편입했슴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아 ㅇㅈㅇㅈ 나 새내기때 3.19 맞았고....ㅎㅎㅎ 지금 3학년 1학기 마쳤는데 기를 쓰고 해도 전체학점이 3.7이 안됨 덕분에 재수강 행....그래봤자 얼마나 오르나 싶겠지만서도 씨는 없어야된다는 마음으로 하...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ㅎ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쓰니는...복구할...학점이...없는 걸...?
9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육포깡 맛있다
19:51 l 조회 1
제발 도와주라 우울감이 너무 심해서 병원 가보려는데
19:51 l 조회 1
나 스위스 혼여 다녀오려고 하는데 몇박몇일 갈까?!
19:51 l 조회 1
너네들은 그럼 외동인 남자랑 결혼 안 할거임?
19:51 l 조회 1
이거 누가 잘못한 상황임
19:51 l 조회 1
와 근데 유럽쪽 40도 간거 진짜 10년뒤면
19:51 l 조회 6
어릴때 왕따당하면 눈치많이보는 성격이 되는걸까??
19:50 l 조회 5
식탁등 셀프교체하려고 조명 샀는데 엄마가 무시해
19:50 l 조회 3
내 전남친 객관적으로 유니콘이야?? 1
19:50 l 조회 6
이 키보드 살말 해주라!! 어때?
19:50 l 조회 6
골라주라
19:50 l 조회 1
미용실 갈때 화장하고 가?2
19:50 l 조회 7
아 미친 러브버그
19:49 l 조회 6
근데 내가 본 외동들은 다 배려심있고 착했는데5
19:49 l 조회 13
내가 못먹는 음식인데 공통점이 뭘까 3
19:49 l 조회 11
국내여행 2박3일 캐리어 20인치 ㄱㅊ?1
19:49 l 조회 3
민트색 가방 너무 사고싶다
19:49 l 조회 4
도서관 자료실에서 공부해도 돼?2
19:49 l 조회 7
난 일부러 소개팅때 샤넬백 들고나가고 시그니엘에서 결혼식하고싶다함2
19:49 l 조회 11
한국 월드컵 탈락 확정이라는데??? 1
19:48 l 조회 3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9: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