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108494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736
이 글은 8년 전 (2017/6/26) 게시물이에요
미쳐버릴것같아 하............ 어떡하지... 

진짜 오ㅑ그러는거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후.... 

나어떻게해여하는부분..?...
대표 사진
익인1
????? 대체 왜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그니까..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쓰니 남친 좋아하나 ㄹㅇ 싸이코네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울고싶음ㅠ.. 내가방에 있는것도 꺼내서 찢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남친이주는거 싹다 사물함에 넣고 자물쇠잠궈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래야겠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열쇠자물쇠로 사구!! 열쇠 옷주머니 안에 넣어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ㅠㅠㅠ흑흑ㄱ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나 다른익인데 그거 좀 좋은자물쇠로해라 그냥문방구에서 파는 싼거하면 힘으로 좀 몇번 잡아 당기면 빠져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다른 애들은 뭐래? 하지말라고 해봤어? 왜저러지?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다른애들도 그냥 미쳤다그러고 남친좋아하는거 아니야고..ㅠ 근데 이렇게 행동으류 이런건 진짜 첨이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미끼놓고 대기타다가 잡아서 학생부에 넘겨. 안되면 학부모 찬스.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미끼 어떻게 놓아야하나?ㅠ
근데 솔직히 의심가는애 있긴한데..
걔가 성적1등이야.. 학생부에 넘갸도 아무 조치 없을것같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학부모가 다이렉트로 연락하면 성적 그런거 소용없어 인성이 글렀는데 공부 잘해봤자...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진짜..?... 후ㅠㅠㅠ고마워ㅠ
진짜 그것땜에 남친도 나도 화나고 같이 스트레스 받는중인데
다시 이야기해봐야겠다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만약 물증이 필요하면 녹음이나 사진을 떠올릴텐데 그건 찍히거나 녹음 당하는 사람이 그사실을 인지하고 있어야 증거로 적용이 될거야.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1에게
그 사실을 인지하고 있어야 적용된다는게 무슨얘기야?ㅠ
그럼 나중에 발뺌할수도 있는건가?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글쓴이에게
도촬이나, 도청인거니까, 되려 너익이 꼬투리 잡힐수도 있어. 근데 법적으로까지 갈건 아니니까, 큰 문제는 없을거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왜그래?? 나같으면 쌍욕할듯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누군지 아직 확실치 않고 그냥 심증만ㅇㅆ어서 반에서 그냥 내가 아누구냐 이러면서 그냥 그러는중..ㅠ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구석에 몰래 핸드폰 세워놔서 영상 촬영해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눈에 띌것같아ㅠ흐엉 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이상한 애가 있나봐...걱정된다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님가... 진짜 찢고 먹응것도 가져가고..
하..의심되는 애는있지만 그냥 의심에 그칠뿐이야..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쓰니야 늦었지만 하나 조언하자면 나도 내 물건 누가 계속 훔쳐가서 친구 아이폰 하나 빌려서 칠판위에 올려놓고 타임랩스로 하루종일 찍어서 범인 잡았다 늦었지만 얘기해줄겡!!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근데 긇ㅎ게 칠판위에 얼랴도 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응!!그거 각도 잘 조절하고 모냐 보조배터리 끼우고 칠판위에 공간있는데 거기위에 올려두고 찍어봐 아침에 일찍가서 미리하는게 좋겠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우리반에서도 탭 동영상 교묘하게 독서대랑 그런걸로 가려서 범인잡았어 걘 전학갔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먹을꺼도 가져가는거면 남친이 준철하거 설사약 타놔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근데 이런 강아지 주인들많더라 본인이 키웠다가
11:30 l 조회 1
하닉 사말아
11:30 l 조회 1
이거 멀어질 수 밖에 없나
11:30 l 조회 2
하닉 지금은 걍 도박처럼 많이산거아냐?
11:30 l 조회 2
실업급여 4차 해야해서 공고 넣어야하는데
11:30 l 조회 4
하닉 삼전 크리스마스이브에 열어본다........
11:29 l 조회 3
스벅 환불 언제 들어오는지 아는 사람?? 1
11:29 l 조회 3
하 나도 커뮤에 절여진듯
11:28 l 조회 13
나 순수한 사람을 좋아하는듯 여자남자 둘다1
11:28 l 조회 9
아 ios 업뎃 이렇게 오래 걸리는줄 몰랐어
11:28 l 조회 7
스탠바이미 예능 알아?...2
11:28 l 조회 17
떨어져봐~ 버티면 그만이야
11:28 l 조회 6
키캡 꽂을 수 있는게 기계식 키보드지???6
11:27 l 조회 13
경찰 채용을 1차 체력 2차 필기로 바꾸는건 무리가 있나?2
11:27 l 조회 13
우리 엄마 63년생인데 진짜 개방적임 ㅋㅋㅋㅋㅋㅋ
11:27 l 조회 13
원룸에서 자취하는 익들아 가방 어디다 놔??2
11:27 l 조회 9
도서전 혼자와서 민음사 가챠돌리기 성공 ㅋㅋ
11:27 l 조회 7
입원 자리 바꾸는거 원랴 안되는거야?
11:27 l 조회 6
응꼬 3번이나 초음파 받으니까 걍 집가고싶다3
11:27 l 조회 5
청년미래적금 농협으로 신청할건데
11:27 l 조회 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1: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