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108582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2
이 글은 9년 전 (2017/6/27) 게시물이에요
가능성 좀 더 높겠지...?
대표 사진
익인1
지금 성적이랑 의지에 따라 다름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재수까지 생각해도...????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당연하지..재수 망하는 사람이 수두룩한데ㅇㅇ 본인 의지랑 노력 없으면 현역 때랑 달라지는거 없음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아니 성적...! 1년반동안 못 올리려나...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문과야?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에게
응응 문과...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글쓴이에게
음..모의고사 얼마나 나오고 목표 과가 어디야?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에게
6모 국영수탐 34433 나왔고 목표는 경영 아님 어문 아무데나.... 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글쓴이에게
개인적으로 지금부터 노력해도 충분히 할 수 있다고 생각하는데 왜 벌써 재수 생각을 하는건지 모르겠다..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5에게
에에........ 다들 재수하라던데 나보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글쓴이에게
재수한다고 연대 갈 수있다는 보장도 없는데..내가 6평 35414에서 수능 11111로 고대왔는데 벌써부터 재수하라는건 진짜 헛11소리임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6에게
헐 고대............. 하루에 잠은 몇시간씩 자고 한 거야 공부를...?!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글쓴이에게
4시간 반~5시간 정도? 3시쯤 자서 7시 30분에 일어났으니까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7에게
헐 우와... 5개월 하고 고대 간 사람이 존재하는구나... 존경스럽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글쓴이에게
근데 생각보다 이렇게 성적 올린 사람 많아 시간 많다고 성적 오르는거 아니고 시간 적다고 성적 못올리는거 아님 개인적으로는 올해 빡세게 해서 한번에 갔으면 좋겠다. 재수는 진짜 할게못됨 오로지 그 목표만 바라보고 1년 동안 꼼짝없이 공부해야하는데 그게 ㄹㅇ 멘탈 박살남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8에게
한번에가면 당연히 좋지...! 근데 이제 시간도 4개월반 남았고...... 최선을 다해야하는 건 맞지만 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글쓴이에게
어..난 그게 현실도피라고 생각해 죽을만큼 노력해보고 그게 안됐을 때 재수 고려해보는거지 수능도 치기 전에 벌써 재수 생각하는건..
그냥 안타까워서 그런거니까 너무 마음 상해하지말고, 꼭 고연전에서 봤으면 좋겠다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9에게
ㅠㅠㅠ 충고 고마워!!!!!!! 열심히 할게.... ㅠㅠ

9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덜 덥다는데도 더워
22:27 l 조회 1
강아지 수명 늘어나는 기술은 없을까....
22:27 l 조회 1
붙임머리+염색 해본사람 있어?
22:27 l 조회 1
22살인데 알바 안해봐서 할 수 있을지 모르겠어...
22:27 l 조회 6
hsk 5급 쳐본 익들아 혹시 독해 파트 몇번부터 풀엇어?
22:27 l 조회 2
일 안하고시퍼
22:27 l 조회 5
그런데 여자들은 남자가 공익/면제라 하면 어떤느낌이야?4
22:26 l 조회 14
고속버스 우등 맨뒷자리 많이 별로야?1
22:26 l 조회 6
친구 결혼식 뒷풀이때 입을 옷때매 스트레스.. 뒷풀이 안간다고 할까 걍 ㅠ
22:26 l 조회 7
나 가정사 안 좋은데 똑같은 남자한테 끌림1
22:26 l 조회 10
테무 반품 신청하고 물건 밖으로 빼놨는데 하나는 한진 하나는 cj거든? 기사님이 자기 cj기사인데 반품송장 하나만 떳다..
22:26 l 조회 4
헌포? 24살에 처음갔는데 초심자의 행운이었는지 개잘생긴 사람 만남
22:25 l 조회 8
실리프팅은 한번 하면 평생 해야해?
22:25 l 조회 2
너네 부모님은 너네 사진 카톡 프사에 올리셔?2
22:25 l 조회 7
찐친 축의금 10이면 ㄹㅇ 욕들어 먹음?3
22:25 l 조회 19
걍 참으면서 본가 사는 게 답이겠지?1
22:25 l 조회 8
약속 편히 다녀오라고는 했지만
22:25 l 조회 4
(노답우울글임) 우울증 있는 얘덜아 나 궁금한게 있다 2
22:25 l 조회 10
콧볼수술했는데 냉찜질을 어케하라는거야....
22:24 l 조회 5
원래 공장같은곳에서 일하면 부당한일
22:24 l 조회 1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2: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