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4924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신설 요청
드라마/영화/배우 영화 연극/뮤지컬/공연
멋진신세계 강회장 맨끝줄소년
참교육 원더풀스 내일도출근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158
ㅈㄱㄴ
대표 사진
익인1
ㅇㅇ 그래서 하도영이랑 더 흥하지 않았나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굳이 필요한건가싶었음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일단 난 거의 넘겨서 봄ㅎ..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이도현 임지연 하도영 송혜교 이렇게 더 인기있엄ㅅ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1
이도현 임지연 거기서 안엮이는데 뭔솔..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3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48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이차가 스크린에서도 느껴짐…하도영이랑 더 잘어울림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좋진 않았던 걸로 기억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정확히는 안 좋은게 아니라 무반응이었음
하도영이랑 케미 난리나서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난 막 커뮤하면서 본건아니고 혼자 정주행하면서 본거라 별생각없이 보긴 햇는데 반응안좋은지 몰랏네 ㅋㅋㅋ 근데 뭐 필요한럽라는 아니긴햇지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ㅇㅇ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근데 지나고 정주행 다시 하니깐 러브라인 잘 만든거 같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그때당시에 뭔 러브? 이랬는데 지금 보니 동은이한테는 사랑이 필요했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반응 안 좋았음 이도현이 훨씬 어려보이는데 송혜교가 이도현을 선배라고 부르니까 걍 너무 어색하고 아무런 케미가 안 느껴졌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222 이게 제일 문제임 누가봐도 송혜교가 훨 연상인데 호칭부터 이상해서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333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0
44... 나이차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8
55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이도현 역할이 없었다면 동은이 복수가 성공하기 힘들었을거같긴한데 그렇다고 둘 사이에 사랑을 넣은건 좀 이상하긴했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ㅇㅇ 굳이라는 얘기 많앗음 스토리상 굳이 필요없는 로맨스 였어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얼굴 합이 안맞아 그렇지 동은 캐에겐 사랑이 필요하긴 했어 ㅠㅠ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그냥 약간 굳이스러웠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송혜교가 동은이는 예쁘지 않아야 한다? 또래보다 노화가 왔을거다 이런식으로 준비했다고 했던것같아 ㅋㅋㅋㅋ 아닐수도 잇지만.. 암튼 그래서 더 나이차 심해보였던것 같기도 ㅜ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럽라는 한드라면 다 있으니 그러려니 하는데 케미가 너무 없어서 반응이 없었지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9
ㅇㅇ 난 괜찮게봤는데 불호많았던 기억이 나이차 플러스 굳이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0
ㅇㅇ 케미가 없었어 다시 볼 때도 건뛰 하면서 봄ㅜ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럽라 넘기면서 봄 ㅋ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럽라는 ㄱㅊ은데 나이대를 맞춰줬음 좋았을걸..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럽라자체는 괜찮았는데 이도현이랑 송혜교 외적 이미지가 나이차 나보여서 안어울렸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아 진짜?? 난 몰랐음 근데 솔직히 좀 안 어울리긴 했어 그나마 송혜교라 미인이니 개연성이 있는 정도...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5
하도영이랑 붙었던 씬이 더 반응 좋았던 걸로 기억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아 극혐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반응은 모르겠구 럽라 같아 보이진 않아서리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서사도 케미도 반응도 다 ㅂㄹ엿던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9
감정선이 이해가 안 가긴 했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1
ㅇㅇ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2
ㅇㅇ 굳이 없어도 충분했고 선배호칭이랑 사랑해요 엔딩은 정말 ....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3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캐미가 없었어 텐션은 하도영이랑 더 있더라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5
럽라 자체가 케미도 없고 스토리상도 뜬금없이 욱여넣은 느낌이라 완전 별로였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6
ㅇㅇ 그리고 하도영이랑 으른섹시 케미가 더 좋았기도 함
완전 연상연하물 아니면 더글로리뿐만 아니라 남녀주인공 좀 나이대가 비슷해야 케미가 사는 것 같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8
22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7
헉 다들 그렇게 생각하는구나 나는 동은이한테도 무조건적인 편을 만들어주고 싶어서 넣은 게 이해되던데.. 따지고보면 그 패거리는 무조건적으로(이유없이) 동은일 괴롭힌거니까 또 한편에는 무조건적으로 사랑해주는 사람이 있을 수 있는거니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진짜 굳이ㅋㅋ 케미도 없고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9
럽라 자체도 굳이인데다가 케미도 안좋아서..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0
나도 넘기면서 보긴함 합이 안맞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2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56분 전
대표 사진
익인44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2분 전
대표 사진
익인45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9분 전
대표 사진
익인46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6분 전
대표 사진
익인47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4분 전
대표 사진
익인48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8분 전
대표 사진
익인49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7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김부장 OnAir ㅅㅍㅈㅇ 민지
22:32 l 조회 25
이준영 오늘은 포핸즈 촬영중인가보다
22:32 l 조회 8
OnAir 무법중년해야겠다 ㅋㅋㅋㅋㅋㅋ 왜케 웃기지 이 말이
22:30 l 조회 21
김부장 OnAir 참교육이랑 ㄹㅇ 비슷하네2
22:30 l 조회 50
김부장 OnAir 근데 촉법은 만 14세 미만인디
22:30 l 조회 19
강회장 오늘 8화까지 정주행 끝냈다…4
22:29 l 조회 18
OnAir 소지섭 액션은 쾌감이 오짐1
22:28 l 조회 23
김부장 OnAir 여긴 무슨 보안요원?? 인가2
22:27 l 조회 42
멋진신세계 일본 매체 리뷰기사2
22:26 l 조회 18
김부장 OnAir 박영광 누구지1
22:25 l 조회 36
트위터 마플중계는 진짜 자제하는게 어떨까?1
22:25 l 조회 14
김부장 OnAir 나 이런 장르 싫어하는데 이건 계속 보게 되네
22:25 l 조회 16
김부장은 첫방에 시청률이 어케 저렇게 나옴?8
22:24 l 조회 114
김부장 OnAir 우리아빠가 좋아할 깔임3
22:23 l 조회 32
OnAir 김부장 연기들을 다 너무 잘하네1
22:23 l 조회 18
김부장 OnAir 소지섭 + 액션 내기준 김찌인데
22:22 l 조회 33
문신이랑 도끼 왜 모자이크인가 했더니 19금이 아니었구나..?
22:22 l 조회 21
OnAir 근데 소지섭 너무 관리를 잘했다2
22:22 l 조회 27
김부장 OnAir 멧돼지의 폭주 ㅋㅋㅋ
22:22 l 조회 8
약간 몰입감 개 쩔고 개 재밌는 영화든 넷플이든 작품 하나만 추천해주라3
22:22 l 조회 12


12345678910다음
드라마/영화/배우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드라마/영화/배우
연예
일상
이슈
22: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