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108624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68
이 글은 8년 전 (2017/6/27) 게시물이에요
진짜 엄청 아껴쓰지 않는 이상 그럼 용돈을 적어도 30이상은 받는건데 

 

 

ㄷ집이 못사는데 알바하지말고 부모님이 공부하라해서 용돈받는다는건 뭔가 앞뒷말이 안맞는거같아.. 

 

엄청 잘사는건 아니여도 못사는건 아니지않음 ..?
대표 사진
익인1
못사는건 아니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못사는건 아니지 학교다닐려고 휴학하고 알바하는 사람도 많은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엄청 못살진 않겠지 근데 잘 사는 것도 아님. 나 같은 경우에는 용돈을 20받고도 버티고 있기 때문에...엄청 아껴쓰고 그러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못사는 건 아닌데 잘살지도 않아! 우리집이 그래 나 30 받는데 놀러도 안가고 딱 밥만 먹고 사는 정도? 술 많이 마셨을 땐 밥 굶고 술 마셨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못살진않지만 잘살지도 않는....우리집은 그냥그냥 빚있는정도.....마이너스통장도 있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딱 우리집ㅋㅋㅋ걍 보통인거같아ㅋㅋㅋㅋ근데 내가 사치부리고싶어서 부모님돈으로 사치부리기 미안해서 알바함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당장 알바 안 하면 내쫓기고 그럴 정도는 아닌데 그렇다고 잘 사는 것도 아님ㅋㅋㅋㅋ 우리집은 미자 때 조금씩 저축한 돈으로 용돈+등록금으로 쓰고 그럼. 그래서 장학금 못 받을까봐 맨날 간 쫄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내가 푼돈 벌어봤자 등록금이 감당이 안되기 때문에 그냥 공부몰빵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주식 좀 내리니까 이때다싶어서 다 기어 들어왔네ㅋㅋㅋ
11:33 l 조회 1
진지하게 토익 900 어떻게 넘겨?
11:32 l 조회 1
직장인 카페들만 인스타에서 확인하세요 라고 하는줄 알았더니 ㅋㅋ
11:32 l 조회 1
역시 국장은 씌레기가 맞음
11:32 l 조회 1
퐁퐁사야지 하고 마트갔는데 퐁퐁빼고 다사온 나
11:32 l 조회 1
얘들아 나 방금 수술..?시술..?햇어ㅜㅜㅜ
11:32 l 조회 2
한국인이 중국인과 외모가 다르다고 생각함?
11:32 l 조회 3
카프리팬츠는 다리 길어야 예쁨?
11:31 l 조회 6
정말 궁금한게 있는데
11:31 l 조회 7
요즘 마른데 가슴큰사람2
11:31 l 조회 16
트임같은거 안하면 쌍수 보통 얼마 주고 하는 게 평균이야?1
11:31 l 조회 3
오늘 삼전 평단 334,000원 개잘했지2
11:31 l 조회 17
우울증 치료하는거 이혼 같아
11:31 l 조회 8
투썸 조각케이크 하나 추천해줘! 2
11:30 l 조회 9
뚱뚱한데 마운자로 안 맞는 익들은 이유가 뭐야?2
11:30 l 조회 13
성경험없는애들아 산부인과 갈때 1
11:30 l 조회 14
월급 210에 자취하면 생활 어려운거 맞지............?2
11:30 l 조회 15
나만 주식 잘 확인 안 하나1
11:30 l 조회 19
뚱땡이들한텐 마운자로가 확실히 혁명적인 약이긴 한 듯1
11:30 l 조회 16
지금이 주식 매수타이밍임??3
11:29 l 조회 3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1: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