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최애 팬싸갔었거든
방송보다 팬싸에서 미자가 찍은 대포직캠이 진짜 훨훨 잘생겼더라 … 내생각보단 진짜 잘생기긴했을거라 생각하고 가긴했었는데 아니 더 잘생김…ㅠㅠ
얼굴 긴느낌일도 없고 개귀여운 개훈남상임 ㅠㅠ여백 일도 없는 얼굴형이라 엄마가 그 얼굴 긴 애? 이러거든
|
내 최애 팬싸갔었거든 방송보다 팬싸에서 미자가 찍은 대포직캠이 진짜 훨훨 잘생겼더라 … 내생각보단 진짜 잘생기긴했을거라 생각하고 가긴했었는데 아니 더 잘생김…ㅠㅠ 얼굴 긴느낌일도 없고 개귀여운 개훈남상임 ㅠㅠ여백 일도 없는 얼굴형이라 엄마가 그 얼굴 긴 애? 이러거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