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108716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97
이 글은 8년 전 (2017/6/27) 게시물이에요
내숭 부리는 게 아니고.. 약간 자존감 낮고 그런 친구라 막 연예인 같이 예쁜 건 아닌데 암튼 예쁨 

좀 뭐라해야하지 내가 더 아쉽다해야하나(?) 

소개 받을 때도 나 너무 못생겨서 상대가 맘에 안들어하면 어쩌지.. 이러구 ㅋㅋ 

만나러 갈 때도 막상 앞에서ㅂ봤는데 너무 못생겼다고 생각하면 어떡하지 이럼... ㅋㅋㅋㅋㅋㅋㅋ 

이친구 끝을 봤을 때가 남자애 소개시켜줘서 만났는데 카페에서 어색어색 얘기하다가  

저기.. 제 눈좀 그만 보셨으면... 아니 제 얼굴을.. 

이러고 말하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되게 속상함.. 내가 예쁘다해줘도 난 친한친구니까 그건 너기준이고! 다른사람들에겐 다 못생겨보일 거야.. 아니면 너가 취향이 이상해 이러고 ㅋㅋㅋㅋㅋ 속상ㅎㅏ다  

충분히 예뻐 친구야..
대표 사진
익인2
진짜 예쁜데 자존감 낮은 사람들 많더라 ㅠ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근로장려금 25일 지급이야?
0:39 l 조회 1
진짜 회사 다니기 싫어서 눈물 나와
0:39 l 조회 3
오 직잭 들어갔더니 진짜 백원에 파네
0:38 l 조회 18
나는 사소한 걸로 인류애가 채워져ㅎㅎ
0:38 l 조회 3
남자들은 성괴라도 이쁘면 좋아해? 3
0:38 l 조회 11
직장인인데 가계부를 안쓰는 사람도 있더라
0:38 l 조회 6
스페이스X 나락가는데...?3
0:38 l 조회 15
강의 같은 수업 듣다가 강사랑 눈 마주치면 어케함?
0:38 l 조회 9
흉터 메디컬 타투 해본사람?
0:38 l 조회 5
나 내차 주유구 기억하는거 좀 얼탱이 없음
0:37 l 조회 11
이거 불법 아니야?4
0:37 l 조회 18
인생 너무 어렵다1
0:37 l 조회 12
대구익인데 떠나고 싶은데 어디로 놀러가지 6
0:36 l 조회 13
이정도로 불장인적이 있었어? 2
0:36 l 조회 26
대기업 퇴사를 몇 달 째 고민하고 있어2
0:36 l 조회 17
하닉 탄 사람들 무서워할 필요가 없는게1
0:36 l 조회 33
낼 흰바지 입을가 흑청바지 입을가
0:36 l 조회 3
가족들 다 골수뽑아 뒷바라지 해줬더니 해외가더라
0:36 l 조회 16
본가 사는 직장인 익들아 3
0:35 l 조회 34
리뉴에서 침냄새 나2
0:35 l 조회 1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0: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