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108749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72
이 글은 8년 전 (2017/6/27) 게시물이에요
처음에 시작 어떻게 했어?? 바리스타 자격증 있어야해??
대표 사진
익인1
아니 난 그냥 했어!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음료수 만드는거 많이 어려옹???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아니! 그냥 처음에는 버벅거리는데 하다 보면 익숙해져! 오히려 음료보다 다른 게 더 귀찮ㅇ....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만드는법 다 외워야행????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보통은? 그런데 나도 처음에는 다 못 외웠어ㅋㅋㅋ 자주 들어오는 메뉴들은 외웠는데 아닌 것들은 레시피 적힌 거 보고 하곤 했구! 나중에는 저절로 익혀지더라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8에게
고마옹 ㅠㅠㅠ 알려줘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난 첫 알바가 카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바리스타는 따로 뽑앙 경력자로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음료 만들구 하는거 일 배우면 금방 배울수 있을깡??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응 일단 알바 시작할 때 주는 레시피 어느정도 외워 두고
수습 기간 때 일 배우잖아? 그때 손으로 직접 해 보면 별로 안 어려워!
첨엔 좀 버벅댈 수 있는데 1-2주 정도 지나면 익숙해지공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에스프레소 뽑고 음료 만드는 게 글케 어렵진 않아 나 손재주 없는데도 잘한당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카페알바 보통 경험자 우대 이런거 있다구 해서 지원해도 될지 말지 고민이양 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바리스타 뽑는 건 해당 ㄴㄴ이고 경력자만 뽑는다고 강력히 적혀 있으면 그것두 ㄴㄴ고
경력자 우대, 초보 가능 이 정도는 지원해 봥 면접 때 잘할 수 있다는 거 보여주면 뽑던데
나도 완전 생초보였는데 어필하니까 좋게 봐 주셨당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0에게
나도 그래야겠당 ㅎㅎ 고마옹!!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수습기간때다가르쳐주던댕?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그래서 수습기간이 있구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응응 !!! ㅎㅎ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집에 옷 많은데 세일하면 사고싶어져
10:05 l 조회 2
요즘 보면 남미새는 남자들이 직접 하나하나 줄여버리고 있던데
10:04 l 조회 8
호박인절미 렌지 돌리니까 다른맛같아2
10:04 l 조회 10
익들아 너네가 차를 얻어타는 입장일때
10:04 l 조회 4
하 누가 나한테 화내는 전화 받았는데
10:04 l 조회 7
요즘 문신에 많이 관대해졌다해도 회사는 아닌가봄 1
10:04 l 조회 10
우리회사는 6개월차한테 너무 많은 걸 바래
10:03 l 조회 5
하객룩 똑같이 입고 가도 괜찮겠지...?5
10:02 l 조회 26
학교 일처리 느린거 개폭파시켜버리고싶네
10:02 l 조회 11
월루하고 싶은데 충전기 안 들고 와서 인티만 하는 나1
10:02 l 조회 11
내동생 조음..
10:02 l 조회 14
다들 너무 단타 초단타만 생각하고 남들이 다 수익 엄청 났다니까1
10:02 l 조회 48
해외거주 인턴 인터뷰 봤는데 인터뷰어가 문제 개어려운 거 냄
10:02 l 조회 9
아 진짜 중국털파리 러브버그 개짜증나는사람 모여바2
10:01 l 조회 9
나 요즘 💩 잘싸3
10:01 l 조회 16
근데 요근래 주식 시작한 사람들 중에서1
10:01 l 조회 49
엽떡 오픈 기다리는 중 한시간 반이나 남앗다니1
10:00 l 조회 9
뭔가 죽는 게 안무섭고 왜 사는건지 모르겠음13
10:00 l 조회 39
이거 ㅇㄷ껀지 아는분!!! 헤어 제품인데 유명한거같아8
9:59 l 조회 99
164 40은 뼈말라여도 안 예쁘려나 3
9:59 l 조회 4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0: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