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108961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주식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6
이 글은 8년 전 (2017/6/27) 게시물이에요
내가 전공기초를 말아먹고 ㅎ휴ㅠ 

교양필수가 거의 에쁠이거든 

전공기초랑 교양필수랑 같은 비중인감?
대표 사진
익인1
나도궁금하다.. 그런거 상관없이 학점만보는지.. 난 전공은 에인데 교양이 다 비라..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귱금귱름 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근데 내생각엔 걍 학점만볼듯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전공은 확실히 비중 높을걸? 전공기초는 교양이라서 내가 궁금해한거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도 전공기초야!!교필이랑 학점같은...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그렇고만 ㅎㅎ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장학금 말하는거야?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취업할때 학점보는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거의 평점만 보지 않나? 교양 전공 상관없이.. 평점에 영향 갈 정도면 교양이라도 재수강 해야지 ㅠㅠ 내 친구 중에 최종 면접에서 전공필수 하나 'F'떠서 그것에 대해서 질문받은 친구는 있긴 하지만..(공기업이었는데, 거기 붙어서 입사하긴 했음..) 뭐 딱 정해진 공식이 있는게 아니라 회사마다 다르고 면접관 마다 다르고.. 케이스 바이 케이스 일듯 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케바케구나! 너무 심한건 재수강 해야겠당 ㅎㅎ 고마워♥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비둘기가 피자도 먹는데
18:34 l 조회 1
근데 난 솔직히 여자들이 못생긴남자 줘도 안가져 이러는데
18:34 l 조회 2
자석젤 바를때 한겹만 바르는게 맞아 원래?
18:34 l 조회 3
세후 270만원이면 연봉이1
18:34 l 조회 8
나만 엄마 코 깨무나..
18:33 l 조회 4
작년 생일 때 차장님이 깊티 줬는데 나도 드려야 하는 게 맞겠지?
18:33 l 조회 5
카공족 가방 치웠다가 밥투정 들음ㅋㅋ
18:33 l 조회 8
20대초반 여자 살면서 한번도 이성 누군가가 날 좋아한적 없는거면1
18:33 l 조회 16
내가 보는 유튜버 댓글 알바 쓰는 거 알게된 후 안보게됨2
18:33 l 조회 13
실습 해보니까 직장인 되기 싫다 더
18:32 l 조회 11
익들 우리회사 너무 숨막히는데 어케 생각해.. 1
18:32 l 조회 9
면접 떨어트릴거면서 희망고문..1
18:32 l 조회 4
주토피아2 별로였는데 토이스토리5 볼까말까4
18:32 l 조회 7
4월에 하닉 삼전 뭐 살까 고민하다가1
18:32 l 조회 13
이 분 주식 진짜 대단해서 감도 안옴
18:32 l 조회 48
수브웨이 주문하고 먹으몀서 한시간 잇어도대?3
18:31 l 조회 12
여잔데 완전 남자몸매같음
18:31 l 조회 14
돈 날린 경험 있어???1
18:31 l 조회 15
마른익들도 땀 흘리면 스포츠브라 벗기 힘들어?1
18:31 l 조회 8
주식 안한다고 정병 안와도 되는 이유 알려줄게2
18:31 l 조회 2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8: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