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0384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57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컨셉이 다 레몬이네 왜 레몬에 꽂힌 거지
대표 사진
익인1
모르지 머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에스파 하투하말고 또 있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얘 아까부터 도배 하고 있던 애 아냐?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엥 나 오늘 인티 처음 들어오는데 인기글 보고 궁금해서 물어보는 거..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예전부터 꾸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둘만 레몬인데 나도모르게 다의 정의가 바꼇나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머가 다 레몬이지 두 그룹인데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레벨 엔시티도 있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엔시티는 오년전이야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레벨은 레몬 아니라고 했고 엔시티는 몇 년 전 아님?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레벨 엔시티 수록곡 윗댓에 예전부터 꾸준이라 했길래 상관없나보다 하고 단건데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엔시티도 레몬에이드가 있긴하네ㅋㅋ 근데 몇 년 전 노래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댓보니 요즘이 아니라 오래됐네 근데 왜 이리 프레임을 씌움?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프레임이 아니라ㅋㅋㅋ 요근래 두 그룹이 레몬이니까 스엠 잘 몰라서 ㄹㅇ 궁금해서 물어본 거라고 좀;; 왤케 다들 신경질적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두 그룹 가지고 슴 이라하면 프레임질이지 뭐임?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 두 그룹 다 스엠이니까 ^^ 그래 니 알아 생각해라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슴에 그룹이 몇인데 겨우 두개 가지고?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10에게
그냥 두개뿐이야라고 넘기면 되지 니같이 말꼬리 잡고 댓글 주렁주렁 다는게 더 이상함 이게 이럴 글이냐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이제 끝인데?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아니 나도 궁금한데...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근데 두그룹 연달아 레몬이니까 궁금할 수도 있지 나쁜 말한 것도 아니고 다들 왤케 날카로운 거야...?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0
2 완전 연달아잖아 꽂힌거맞는거같은데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ㄹㅇ 내 말이 이 말임 진짜 답답하네 스엠팬 아니니까 찐으로 궁금해서 물어보는 건데 미치겟다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3
33 ㄹㅇ 팬들 개예민하네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8
44 저렇게 겹치는 게 흔한 일도 아닌데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컨셉이 다 똑같단 말이니 어그로 끌릴 말이긴 하지 않나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별개로 ㅇㅅㅍ랑 ㅎㅌㅎ 둘 다 레몬이라고 여기서도 한참 마플 타서 좀 예민할 수밖에 없는 것도 있을 듯 물론 쓰니는 몰랐을 수도 있지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연달아 레몬이니까 궁금할수도있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그냥 쳐 알려주고 끝내면 되는걸 유난이란 유난은 다 떨어서 댓글 이따구로 만드는것도 재능이다 재능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한심함 지들이 인기글을 만드네 아주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원래 스엠이 컨셉이나 장르 꽂히면 여러 그룹 내지 않나....?.? 두 그룹 둘 다 레몬이어도 전혀 달라서 오히려 색다르고 좋은데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걍 묶어서 바이럴 하려는거같음 (바이럴이 나쁘단거x) 슴여돌 같은레몬 다른느낌 이런 식으로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9
궁금해 할 수도 있지 왤케 다들 예민하니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이거 인스타 매거진에서 다룬거 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센터가 다르면 조율 어렵긴할듯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물어보면 우리가아나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4
근데 타회사끼리도 컨셉 겹치는건 피하는데 왜 신선함 떨어지게 그런식으로 한건지 신기함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레몬이 뭐 어떻다고 프레임까지 갈일이야 걸그룹 두팀이 연달아 레몬이면 궁금할 수 있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연속 레몬 레몬이면 뭐가 싶긴 하지 근데 뭐야 왜 연속 레몬이랴?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7
ㄴㄷ 궁금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9
글이 말하고자 하는게 '왜 레몬에 꽂힌거지?'인거임? 그걸 여기 사람들이 어케알아ㅋㅋㅋㅋㅋㅋ 이게 뭘 말하고자 하는글인지 모르겠네 그래서 비꼬는글 같이 느껴짐 ㅇㅇ 어차피 다 같은 소속사 그룹이니까 마케팅 하는건가보지;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내 돌 진짜 탈주 엄청 많다는게 절실하게 느껴진다
19:54 l 조회 1
다들 도쿄가면 관광명소 어디가?
19:54 l 조회 1
근데 말차는 갑자기 왜 유행했지1
19:54 l 조회 3
스텔라 탈색머리도 좋은데 난 이때 진짜 좋아해…
19:53 l 조회 26
그런데 정우성 디엠 멘트 다시 생각해도 웃음벨임
19:53 l 조회 11
한두명 빼곤 걍 노래평인데 왜 다 정병취급함
19:53 l 조회 16
군마트가니까 화장품들 진짜 싸다.......
19:53 l 조회 6
슴티알은 성공해야할텐데..1
19:53 l 조회 36
아니 진짜 엄앤안 둘이 뭐함
19:52 l 조회 15
이상원 이 날 신기하게 강아지 닮음ㅋㅋㅋㅋ3
19:52 l 조회 10 l 추천 2
하투하 처음투성이 약간 만화 주제곡 같다2
19:52 l 조회 10
정병도 싫지만 억빠도 거부감 들긴함5
19:52 l 조회 31
중소파다가 대형 파니까 스케줄의 퀄리티가 달라서 적응안되는중1
19:51 l 조회 19
비빔냉면에 냉면육수 다 넣고 먹는사람들도 많나?3
19:51 l 조회 13
전성기 다 지난 수명 끝난 아이돌 입덕 하는 거 만큼2
19:51 l 조회 34
춘천 감자빵 살까말까3
19:51 l 조회 17
와 두준님 폰트 나오는거 좋다 ㅋㅋ1
19:51 l 조회 13
슴티알 ㄹㅇ 데뷔조빼고 다 짤림?7
19:51 l 조회 104
장터 오늘8시 인터파크 대리해요~2
19:51 l 조회 11
종교에 얼마나 미쳐야 이런 사고 방식을 하는거지......2
19:50 l 조회 56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9: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