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109000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야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이 글은 8년 전 (2017/6/27) 게시물이에요
에이플 받은 과목들 수업 진심 열심히 듣고 매 수업 마다 필기도 열심히하고 시험 2주전부터 계속 공부하고 레포트 과제 열심히했던거고 

비플 받은것도 딱 비플 받을만큼의 공부만 한거같고... 수업은 열심히 들었는데 셤공부를 3일밖에 안함,, 

비제로는 엎드려 절해야됨 심화교양인데 과학관련이라 문과익 1도 공부 안하고 걍 버리는 카드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 찍고 나왔는데ㅋㅋㅋㅋㅋㅋ교수님 감사해요,, 

씨플은 지금 공부 안하긴했는데 그래도 출튀 핵많이하는 애들 사이에서 출석도 꼬박꼬박하고 수업도 다 듣고 시험공부는 3일밖에 안하긴했지만 그래도 비제로까진 받아야함ㅜㅜㅜㅜㅜㅠㅜ이의 문자 보내놨는데 이따 연락 주신다니까 기다려봐야지 

씨플 하나 때문에 3.9 될 수 있었던거 3.7됨..... 근데 내 성적 진짜 정직하다 | 인스티즈

근데 인생아 진짜 나 왜살아 성적장학금 받아야 등록금 보태는데.....엄마 미안....
대표 사진
익인1
ㅠㅠㅠㅠ쓰니 수고해써 대단행 !!!❤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무신사 3만 천원짜리 살말…?
23:19 l 조회 1
회피형들아 제발 니들끼리 친목다지고 연애해
23:19 l 조회 1
99인데 쉬었음청년임
23:18 l 조회 2
머리감은 직후엔 개털인데 자고일어나면 차분해지는건 무슨 모질이지
23:18 l 조회 2
낼 주식 오를 것 같아서 땡큔데 상황 개웃김… 이거 뭐 홀짝게임도 아니고
23:18 l 조회 3
좀 몽총하거나 머리 딸리는 애들 보고 대놓고 저능아라고 하는 남사친 여익들은 별로야?
23:18 l 조회 1
cgv 잘 아는 익 있어?
23:18 l 조회 4
너넨 요즘 삶의 낙이 뭐야 소소한거라도1
23:18 l 조회 5
생일축하안해준친구
23:17 l 조회 7
나만 허스키한 저음 목소리 부러워?
23:17 l 조회 4
내가 걍 그냥 개폐급일까봐 정신병원을 못가겟서
23:17 l 조회 5
미국이라는 나라는 알면 알수록 좀 사상이 촌스러운 나라같음
23:17 l 조회 3
공시 문제들이 생각보다 안어렵구나2
23:17 l 조회 10
요가하고 왔는데 온몸이 아프다....
23:17 l 조회 2
익들 집에 있는 라면 뭐 있어?2
23:17 l 조회 6
돌았다 낼 하닉 상승...ㅠㅠㅠ8
23:17 l 조회 31
영화관 g h i 중에 어디가 조을까?3
23:16 l 조회 6
와 알바 담주까지하고 관두는데 너무 가기 싫다2
23:16 l 조회 7
야간 선물 반등이요
23:16 l 조회 6
누우면 세상이 빙글빙글 돌아 너무 어지러워1
23:16 l 조회 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3: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