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109048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9
이 글은 8년 전 (2017/6/27) 게시물이에요
1. 내가 아픔(열 38.5도까지 올라감) 근데 아프다는데 걔가 나보고 투정부리지말라고함. 

2. 아프잖아 기운도 없는데 맨날 내가 지네 반으로 가야 그제서야 밥먹으러갈 준비함. 내가 가기전까지는 오지도 않음. 지금도 먹으러갈시간 10분지났는데 안옴. 안먹어ㅋㅋㅋㅋㅋㅋ 

3. 뭐만하면 지는 중립이다 하는데 중립? 눈치가 없는거지 공감능력이랑 1년6개월동안 쌓였다. 

 

4. 뭐만하면 우리는~ 우리는 오징어야 우리는 공부못해....? 너만 공부못하는거거든 나 2~3등급인데...? 그리고 나 안못생겼는데...? 

5.내 생일날 속상해서우니깐 나한테 성질냄. 

6. 엄마랑 싸워서 하소연하는데 나한테 잘못했네 이런식으로 말함ㅎ 누가 시시비비 가려달랬냐...? 

 

7.그리고 이건사소한건데 상담쌤이랑 상담자주받는데 그걸 왜 물어보지 내용을...? ㅋㅋㅋ 심리상담가 되고싶다며 일단 내가 겪은 행동으로봐선 얘 심리상담가 했다간 사람 골로 보낼애인데ㅋㅋㅋㅋㅋㅋ내꿈도 심리상담가지만 자질도 없고 기본도없는 애가ㅋㅋㅋ
대표 사진
글쓴이
답정너이긴한데 지금 폭발직전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니 내가 그리고 장애인트라우마있는데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우리반에 장애인아이있는데 얘땜에 내가 떠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 장애인트라우마있어서 이런일못해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리고 알레르기있는 음식.?.편식이란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ㄹㅇ... 어휴... 잘 버텼다 쓰나... 지금은 안 아프고? 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지금도 아파...열오르락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걔랑친구왜하냐아직까지..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늘 싸우려고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백화점 웨딩링 보는가 몇시간 잡아야돼?
18:40 l 조회 1
본인표출파마했는데 고데기 해도 돼??ㅠㅠ
18:39 l 조회 1
생리통 있을땐 어디에 침맞아?
18:39 l 조회 1
회사 의자에 앉아있을 때 자세 하루종일 바르게 해?
18:39 l 조회 1
99년생 백수.. 앞으로 열심히 살면 달라지겠지?
18:39 l 조회 1
광안리에서 가까운 부산 터미널이 어디야?
18:39 l 조회 1
아 내친구 자기가 연예인처럼 예쁜 줄 아는데 우짜지 ㅠㅠ3
18:38 l 조회 19
편순이들 밥 보통 머먹어1
18:37 l 조회 6
맛잘알들아 나쵸랑 도리토스 뭐가 더 맛나??2
18:37 l 조회 9
무스펙 중견기업 붙었어5
18:37 l 조회 31
얘들아 이거 피부관리사가 묘하게 언질준건가..? 1
18:36 l 조회 29
근무한지 4개월만에 집에 급한 일이 생겨서 퇴사해야하는데 뭐라고 말하면 좋을까2
18:36 l 조회 12
일본와서 느낀점 다들 우산 잘 접네...2
18:36 l 조회 18
자취익들 김치 어디꺼 사먹니
18:36 l 조회 7
결혼 고민돼서 헤어졋는데 5개월 지나도 생각나고 5
18:36 l 조회 17
인플루언서는 얼마나 예뻐야 할 수 있는거야?4
18:35 l 조회 32
나 스터디 운영하는데 용건없이 안녕하세요만 보내는 애들 왜 싫지
18:35 l 조회 10
학원강사 학생이랑 사적연락하면 안되지?3
18:35 l 조회 14
팔테 등록했는데 예약 빡세서 아직 한번도 못갔다3
18:35 l 조회 8
목똥 냄새 지린다
18:35 l 조회 1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8: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