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109160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716
이 글은 9년 전 (2017/6/27) 게시물이에요
내가 그랬거든ㅋㅋㅋ근데 차에 관심 많은 남자친구 사귄뒤로 아닌거 깨달았음 좋은 차인건 맞는데 막 와 쩐다 싶은 차들은 따로 있는거
대표 사진
익인1
난 레인지로버.. 내드림카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차알못인 나는 외제차면 일단 피하고 봅니다...;ㅅ;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마세라티 사주세여!!!!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포르쉐 주세요....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외제차중에 제일 흔해서 그런듯?ㅋㅋㅋㅋㅋ 난 벤틀리사고싶다......8ㅅ8 공부열심히해야징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마세라티...벤틀리...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디스커버리 내 스탈,,,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벤츠랑 bmw 브랜드 가치가 높아서 그런듯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랜드로버같은 영국차보다 독일차에 대한 브랜드이미지가 더 좋아서...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나는 포르쉐.....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람보르기니,,,,부가티,,,,마이바흐,,,,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난 벤츠가 제일 좋음. 튼튼하잖아... 경험상 그게 사고 났을때 제일 안 다침.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페라리....?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벤틀리는 어느정도야?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마세라티도 있고 벤틀리 람보르기니 포르쉐...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마자 울 집 그닥 부자 아닌데도 아빠 bmw 타고... 친구 그닥 부자 아닌 거 같은데 어머님 벤츠 모심...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벤츠는 클래스 따라로 아는데!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글케 따지면 모든 차가 마찬가지지 않아? 암튼 차는 넘 어렵 ㅋㅋ큐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차 하면 롤스로이스지! 내가 아는 세상에서 가장 비싼 차! 맘만 먹으면 몇십억은 그냥 나가는....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차는 그렇게 엄청 비싼건 아닌데 유지비가 비싸서 못 사는 분들 많은걸로 아는데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난 폭스바겐 아님 지프..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마세라티 내 드림카ㅠㅠㅠ재규어랑 포르쉐도 좋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레인지오버 하얀색....내 드림카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차는 레이지로버지!,,,는 내차ㅋㅋ큐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진짜?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예스굿 베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마세라티랑 재규어 수입차 박람회 가서 봤는데 멋있더라 지짜...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나는 근데 벤츠가 젤루 멋있어ㅠ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난 흰색 재규어.. 내드림카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아니면 랜드로버흰색 ㅠ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난 아우디 죠아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나능 링컨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알바사장님 레인지로버 검정 흰색 두대.........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같은차라두 차 씨씨로 급나뉘고 디자인같아도 벤츠는 클라스별로있고그래서 가격도 천차만별...차알못은 그냥 다 비싸보임ㅋㅋㅋㅋㅋ일단 모르는 마크있으먄 우와....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포르쉐 ㅜㅜㅜㅜㅜ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마세라티랑링컨 나의 드림카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링컨... 한 번 본 뒤로 빠져따 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롤스로이스 뽑고싶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나 차알못인데 롤스로이스가 제일 조아보이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나는 재규어가 좋아 잘빠졌음
9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소개팅 했는데 먼저 거절하는게 일반적이야? 아님 카톡 텀 늘리면서 자연스럽게 연락안하는게 일반적이야?
9:45 l 조회 7
홍명보 축구 한짤 요약
9:44 l 조회 23
추워졌으면 좋겠다
9:44 l 조회 5
나 7월부터 수영 배워 .....!2
9:44 l 조회 13
오늘 저녁에 보기로 했는데 아직 연락 없으면 그냥 안 보는 걸로 알고 있어도 될까?
9:44 l 조회 7
맥북 느려져서 바꿔야하나 고민중이었는데
9:43 l 조회 8
도서관에 에어컨 좀 틀어줬으면 좋겠다1
9:43 l 조회 11
나만 습하고 더운거냐고...3
9:42 l 조회 10
네이버 20 깨졌네 미친것2
9:42 l 조회 18
여자는 결혼상대 연하만나야한다던데5
9:42 l 조회 25
일본 축구 잘한다더니 스웨덴한테 발리는데??????1
9:42 l 조회 13
남편이 퇴근시간 이후에도ㅓ 투자공부하는데17
9:41 l 조회 36
연차쓰고 대청소 하는 중 ㅋㅋㅋ
9:41 l 조회 10
대상포진 걸려본 익들아4
9:41 l 조회 18
윗집아재 ㄹㅇㄹㅇ 사이코인듯1
9:40 l 조회 15
20대 주식 꽤많이하더라??1
9:40 l 조회 26
아침부터 묘한기사봄3
9:40 l 조회 60
대학에서 술 안 좋아해서 회식 때 혼자 음료수 먹고 2차도 안가면5
9:40 l 조회 16
현대차 뭐 수족관임?
9:40 l 조회 8
오늘 되게 가을날씨 같다1
9:39 l 조회 1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9: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