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109675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92
이 글은 8년 전 (2017/6/27) 게시물이에요
재수학원 진짜 개판이야..^^ 

학원 반애들이랑 다 친해졌는데 

서로 뒷담 오지게 까대고 

공부보다 남욕&남자에만 관심갖는 애들이 더 많음.. 

스트레스받아서 명줄이 짧아지는 느낌이다 ㅎㅎㅎㅎㅎㅎ 하 진짜 독재하고싶어
대표 사진
익인1
나 독재하는데 진짜조흠... 어머니께 말씀드려봐 진심으로..
나 수능 12333에서 21111됨! 국어는 1점차이로 2 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독재하면 외롭거나 풀어지는거 없어ㅠㅠ?? 성적 대박이다.. 난 갈수록 떨어져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풀어짐 나 독서실와서 하루종일 인티한적도 있어..ㅋㅋ......ㅋ... 그리고 내가 3월 중슨브터 시작했는데 독서실에서 논거 다 합치면 3달정도 될듯ㅋㅌㅌㅌㅋ중간에 또 입덕을 해가지고ㅠ 유투브하고 영상보고ㅠㅠ 하다가.. . 그리고 겁나게 외로워... 근데 조금공부하더라도 제대로 할수있다는게 장점. 삘받아서 공부하면 엄청나게 깊이있게 해서 오래감 그 공부한게! 그래서 저정도 올린듯..쓰니가 만약에 기초개념이 부족한거갘으면 수학은 과외 하고 다른건 인강으로도 충분히 커버 가능해 엄마가 안된다하시면 독서실 말고 독재학원이라도 다녀 갠적으로 재종 너무 시간낭비..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앗 지금봣다.. 나 우리반에서도 솔직히 제일 열심히하거든ㅋㅋㅋㅋ 그럼 독재해도 열심히 할수있겠지..? 나도 덕질해서 혼자하면 유튜브 탐방 쩔게할거같아서 걱정이다ㅠㅠㅠㅠ 나는 재종 수업자체가 시간낭비라고 생각은안하는데 재종 사람들때문에 너무 스트레스받아서..ㅠ유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 어플잠그는 어플 다운로드 하고 솔직히 맘만 먹으면 독재가 훨~~~나아... 그렇게열심하는거면 충부니 성공할거야 혼자해두 ㅋㅋ 화이팅! 우리둘다 한번에 가자 ㅠㅠ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다들 사람 만날때 평소 말투 행동양식 남 대하는 태도 이런거 다봐?
3:41 l 조회 1
인플 지망생인데
3:40 l 조회 3
전여친때문에 화가 머리끝까지 나는데 어떡함1
3:39 l 조회 6
러그보다 관리 쉬운거 있을까.. 자취방 바닥
3:37 l 조회 5
입양아들 중에 진짜 생일 모르는 사람 있어?3
3:37 l 조회 12
사람 담구려고 하는게 너무 눈에 보이고 그런 행동 빈번하게 하는 사람 곁에 두기 가능해?2
3:37 l 조회 10
아니 수원역에서 2,3번출구 어떻게 감??1
3:36 l 조회 15
스팸 vs 마늘햄
3:34 l 조회 4
30대 넘어서 자기 짝 만나는 사람들이 있긴 하지?6
3:33 l 조회 29
나도그렇고 다이어트한다면서 계속먹어대는 고도비만 유투버보니까 특징이
3:33 l 조회 13
같이 있을떄 이런 애 있는데 멀어지는게 맞을까
3:33 l 조회 15
🥵2
3:32 l 조회 14
집에 키보드 있는데 컴퓨터가 없을 수 있어?5
3:32 l 조회 41
실제로 요즘 애들 학생수 적어서 오히려 친구가 없대1
3:31 l 조회 36
다들 초밥 잘먹니?? 가게에서 먹으면 괜찮겠징3
3:29 l 조회 15
80b인데 스탠다드핏 브라살까 살짝 볼륨업 있는 브라 살까2
3:29 l 조회 4
원피스 와노쿠니 대체 언제끝나?2
3:28 l 조회 18
키 157에 몸무게 40kg이면 개말라야? 9
3:27 l 조회 57
잘 땐 바지 벗고자서 그런가 1
3:26 l 조회 47
스킨만 바르고 마스크팩 했는데 이거 끝나면 또 크림 발라야돼?4
3:26 l 조회 3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3: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