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109972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47
이 글은 8년 전 (2017/6/28) 게시물이에요
술맛 좋다고 하는 것도 너무 웃기다 하하호호
대표 사진
익인1
222담배피는것도... 걔네들이해도안감 못가 안가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렇쭙니다.. 꼭 굳이 그때 술먹고 그러는게 과연 좋은걸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 눈엔 어른 되고 싶어서 안달난 애기들로 보인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맞아....페북같은데는 또 왜올리는지......
8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가 바로 그말이야 술은 정말 노맛이고 왜 먹는지도 아직도 모르겠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 고3때 별로 안좋아하던애가 카톡으로 고백했거든? 근데 지 술먹고 있다고 허세부리더라 담날 인연끊음 하는짓이 같잖아서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가오부리고 허세한다는게 웃기다는거야 아니면 그냥 미성년자가 술을 마ㅣ시는게 웃기다는거야??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둘다 ㅋㅋㅋ 미성년자가 술 마시는 것도 웃기고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명절이나 친척들 모일때 안갈수있는건 몇살부터야?
20:47 l 조회 1
00인데 친구없어서 결혼하고 싶음1
20:46 l 조회 12
실무 때문에 인강 듣는데 강사 왜 저렇게 화났냐
20:46 l 조회 5
수습 끝났는데 선물 드리는거 오바?
20:46 l 조회 5
21-24살때 스스로 나이 많다고 생각한게 후회된다
20:46 l 조회 5
서울은 세전 210이 널리고 널렸구나
20:45 l 조회 15
코 밑 인중에 점있으면 정떨어짐
20:45 l 조회 7
씻기전엔 침대 절대 안올라가는데 굳이 안씻고 내침대 건들이는 가족은 대체 왜 그러는거지
20:45 l 조회 4
반도체 공장은 전라도가 아니라 여기 지어야될것같은데..2
20:45 l 조회 23
텀블러 둘중에 머가 편할까???
20:45 l 조회 13
머리 차분해지는 트리트먼트나 에센스나 오일이나 아무거나 추천좀
20:45 l 조회 3
학군지 궁물받아봄~
20:44 l 조회 9
매일매일 공부하는 거 생각보다 되게 힘들다
20:44 l 조회 7
트위터에서 나라탓 성별탓하면서 인생 낭비하는애들 얼굴 궁금해
20:44 l 조회 5
출근할때 정장입는 익들아ㅠㅠ
20:44 l 조회 4
나 유튜브 광고 표시 있으면 절대 안보는데1
20:44 l 조회 22
취업 면접 학원 다녀본 익 있어?
20:44 l 조회 8
런닝머신 타기 싫은데 자전거 산책으로 바꿔도 될까?
20:44 l 조회 3
네이버 ai가 내 후기 잘못 요약해서 예약이 끊김... 심각..
20:44 l 조회 20
코세척 물 뭘로해야돼??1
20:44 l 조회 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0: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