못하면 그거에 또한 불타는거 같다 그치만 못하니까 더 화제성 체감이된다 월드컵 참 신기해 잘해도 화제성이 올라가고 못해도 화제성 올라가는거 근데 못하니까 화제성이 더 올라가는 느낌은 뭘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