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름 고딩 가기 전 시험이라 긴장 빡했는지 영어 괘 못하는데 낼 영어 시험친다고 6시간 뽝 공부하고 지금 잔다 ㅋㅋㅋㅋㅋㅋㅋ 아까 계속 알려준다고 나도 진 뺐다 고3 작년에 영어 공부한 거 이후론 영어는 의학용어 배울 때 본 거 뿐 ^^,,
| 이 글은 8년 전 (2017/7/04) 게시물이에요 |
|
나름 고딩 가기 전 시험이라 긴장 빡했는지 영어 괘 못하는데 낼 영어 시험친다고 6시간 뽝 공부하고 지금 잔다 ㅋㅋㅋㅋㅋㅋㅋ 아까 계속 알려준다고 나도 진 뺐다 고3 작년에 영어 공부한 거 이후론 영어는 의학용어 배울 때 본 거 뿐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