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117314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롯데 주식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03
이 글은 8년 전 (2017/7/04) 게시물이에요
물론 익명이라서 그래보이는 걸 수도 있겠지만 진짜도 있겠지? 나만 아무 인연이 없나봐 (사실 쓰니는 그냥 어떠한 사람과도 인연이 없다...☆)
대표 사진
익인1
친구들에겐 차마 말을 못하고 앓고만 있다가 익명이라서 말하나벼 ㅠㅠㅠㅠ 난 그냥 남친이라도 생겼으면 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 그런건 진짜 주위사람들한테 함부로 말 못하지 만약 내가 사귀었더라면 ㄹㅇㄹㅇ 이런데에서밖에 얘기못할듯 하 난 언제애인생기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이도루가 모야?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이돌!! 연예인!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하!!!고마워ㅎㅎ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근데 진짜 밖에서 말을 못해서 그래 당사자는 속 터짐 ㅜ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ㅁㅈ 어디가서 말도 못하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끙끙 혼자앓아서..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익명이라 그나마 얘기할 수 있는듯 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난 사실 걍 아무나 좋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유난히 많음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익명이니까 주작도 있겠지만 아닌사람도 분명히 있겠지...? 그런거보면 근데 괜히 신기해 내주위가 모든세상이 아니라는건 아는데 정말 아~~~무도 없어서 흑...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미자때는 내가 몰랐는지 눈치가 없었는지 모르겠는데 대학 오니깐 몇 명 있기늨 하더라 신기 ,,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오오 그렇군!! 나는 내 인생중에 정말 한명도 보지못했어 하지만 내 인생이 세상 전부는 아니므로... 익명이니까 마음편히 얘기해씀좋게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마쟈..... 근데 생각해보면 뜨지 못한 아이돌만해도 음청 많고 연습생은 더 많으니 가능할 지도...?! 사실상 뜬 아이돌이 빙산의 일각일 테니 꼭 아이돌이라고 해서 우리가 아는 유명 연예인만은 아닐 듯!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ㅁㅈㅁㅈ 그리고 연예인이랑 사겨 하면 아이돌이 젤 먼저생각하지만 개그맨,배우 등도 많고 그렇게 범위가 넓으니 우리가 정말 모르던 연예인일수도 있구 그런거 진짜 이렇게생각하면 내주위에 없는게 신기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그 많은 인연중에 나는없다 또르륵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얌 하지만 난 아예 모솔인걸 괜찮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나도..남친 있었으면...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애인...애인...애 인... 모솔 주르륵...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헐 나도 모쏠...슴살 인생 헛살았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나는 며칠 전에... 친구한테 작년에 들었던 그 연습생이 이번에 뜬 연습생이란 거 알고 겁나 충격... 구냥 넘 편한 친구였는데 연습생이랑 썸타고 그런거 보니까 갑자기 되게 멀게 느껴지구...ㅜ 그래서 난 언제쯤 남친...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와... 그래도 연습생이랑 연애하는것도 많이 힘들텐데 친구대단해 멋있다... 나도 언제쯤 남친... 태어나긴 했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ㄹㅇ 지금이라도 태어나줬으면 ㅋㅋ... 아 그리고 친구 그 연애한 거까지는 아니고 썸타다가 그남자가 소속사 바껴서 매니저 땜에 연락 못하게 된 거야ㅜ 근데 진짜 연옌 중에 나랑 직접 연관된 사람은 1도 없다 너무 의문임 내가 전생에 뭘 했길래 내 인생에 남자가 없지?(긁적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웅 내주변만해도 아는 언니 현 아이도루랑 사겼었는데 인티에 사람이 몇명인데 있기야 있겠지??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신기해 어디서 그렇게 인연이 만들어지는걸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근데 연예인 보면 소개팅도하고 ㅋㅋㅋ 건너건너 연락해서 만나자하고 다 한다더라... 아는 언니가 방송쪽에 일하는데 소개로 만났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보컬 학원 다녔을 때 있었는데 같이 연습했던 사람이 데뷔 하고 막 그렇게 되니까 친분이 생기더라고 나는!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와 보컬 학원!!!!!! 너익 멋있어!!!! 담에 한 번 노래 한
곡 뽑아죠 !!!!!!!!!! 헉 근데 그건 좀 되게 기분 이상하겠다 친했던 친구가 갑자기 데뷔! 티비에 나옴! 이러면 되게기분 묘할것같아 짱신기방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0ㅁ0!!! 아라쏘! (거짓말) 근데 되게 막 신기하긴 했어 학원 다니다가 연습생 된 친구들도 있구 그러다가 데뷔한 친구도 있고 해서 난 이제 그만 뒀지만! 연애하는 경우가 꽤 있긴 하더라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학원이에서 친해진 친구들 많아지면 그 중에서 잘되는 애들도 몇명있더라 그래서 연습생인 친구도 생기고 그러는듯,,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요즘 진짜 기획사도 많아지고 그런지 연습생이 일단 너무 많아 삼대 기획사처럼 그렇게 큰 곳들이 아니어도 작은 회사들 많고 그리고 연습생은 데뷔조가 아닌 이상 잘되지 못할 거 같은 사람들도 많고 나도 연습생 만났었는데 그렇게 뛰어난 사람은 아니었어 외적으로나 여러가지 등등으로 내가 만날 정도면 ㅋㅋㅋㅋ 요즘 진짜 연습생이 많구나 이런 생각 들고 그사람도 엄청 성공하기는 힘들어 보였어 좀 안타깝기도 하고 암튼 지금은 안만나지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학원에서부터 아는 애들로 해서 되는거 아닐까 요새 오디션 던문식인지 되게 보컬 댄스 같이 하는 곳도 많아보이고 소속사들도 거기에서 비공 오디션도 보고..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너희 인생에 피해 미친듯이 준 사람들 시간 한참 지나서 화해 및 용서 가능?
22:05 l 조회 4
월세 때문에 결혼하고 싶다
22:04 l 조회 3
노래방 저렴한 동네 어디야...1
22:04 l 조회 4
헬창 귀신아 내몸에 들어와서 5개월만 살아줘1
22:04 l 조회 5
야구를 좋아하고 월요일이 더 싫어짐
22:04 l 조회 4
애인 낼 예비군 가는데 지금 친구들이랑 술 마신대 어케 생각해?1
22:04 l 조회 10
키작녀는 몸무게 예측이 진짜 안되더라…1
22:04 l 조회 20
인티익들 꺼드럭 댔을 때
22:04 l 조회 5
유튜버도 사생같은게 있을까?3
22:04 l 조회 10
사진찍는용으로 아이폰5s 어때?!
22:04 l 조회 2
하닉 170때 몰빵하라는 친구있었는데ㅠㅠ4
22:03 l 조회 13
업무상 뭐 필요해서 유료 회원가입을 1n개 해야하는데
22:03 l 조회 9
사회복지사2급 강의만 보면 딸 수 있는 그런게 있어??1
22:03 l 조회 4
잠실민주화운동 응원한다
22:03 l 조회 11
부대찌개에 들어가는
22:02 l 조회 9
이 사람 혹시 찐ㄸ 같아?1
22:02 l 조회 27
우리편의점 외국인 알바생 야간알바로 한달에 340-360번다4
22:02 l 조회 24
익들아 이 경우에 어떻게 해야돼...? 도와주라
22:02 l 조회 5
비만인 애기들 보면 귀엽긴한데
22:02 l 조회 4
눈개아파요오옹
22:02 l 조회 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2: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