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117432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8
이 글은 8년 전 (2017/7/04) 게시물이에요
익인이들은 기분 어떨 거 같아?
대표 사진
익인1
난 기분 나빵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어떤 점에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응? 개인적으로 그런소리를 좋아하진않아... 남자들도 야 쟤 여자들 많을 것 같아 이러면 기분 나빠할걸..? 내 남자친구는 그랬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난 걍 내가 매력적이군ㅋ 이러고 넘겼어ㅋㅋㅋㅋ그냥 일반사람이 하면 뭐야.하고 기분나쁠거같은데 소개받은사람이 그러면 뭐..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실제로 남자 많으면 상관없는데 아니면 오해받는거라 시루뮤ㅠ 괜히 그런 이미지때문에 잘 안될수도 있으니까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뭔가 표현이 그럴뿐, 쓰니가 인기많을거같다고 말한거같은데 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런가.. 그냥 별 생각없이 넘어가도 되겠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내 성격이였다면, 그냥 웃으면서 넘길거같애~.~ 쓰니가 그 정도루 예쁜가부다~ 홍홍홍*_*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내가 이쁜 편은 아니야,,ㅜ 나도 그냥 넘어가야겠다 고마워 댓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운운! 오늘도 좋은하루~~~~~~!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별생각없이 했다고 해도 언어선택이 그게 뭐냐 쓰니가 예쁘다는 뜻이면 다른 말로 돌려해야지 남자많을거 같다는 뭔? 소개받은 사람한테 그런식으로 얘기하는 사람이면 앞으로 친해지면 말 더 기분나쁘게 할 가능성 크다구 봐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본인이 그말이 뭔가 좀 그렇다는 걸 인식하지 못하면 그게 더 문제 난 그런의미로 말한거 아냐 니가 예민한거 아냐? 이런식으로 몰고가면 나만 빡쳐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치 내가 괜히 예민한 건가 이런 생각 들어.. 내가 소개남한테 넌 뭐 궁금한 거 없냐니까 대뜸 너 남자많지? 이렇게 물어 봤었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뭐래? 그냥 대화하다 웃으면서 그렇게 한것도 아니고? 정뚝떨 끊는게 좋을 거 같당 쓰니야 앞으로 마찰 많을거 같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제 첨 소개 받구 궁금한 거 없냐니까 저랬었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내가 없다고 이러니까 계속 많을 거 같ㄷ은데~ 이러고 그냥 자기가 좀 직설적이긴 하댔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글쓴이에게
심지어 처음만난거야?ㅋㅋㅋㅋㅋㅋㅋㅋ뭐 지가 직설적이라고 얘기했으면 무슨말을 하든 이해해줘야하냐ㅋㅋㅋㅋ 무례한거랑 직설적인거랑 구분을 못해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1에게
어제 처음 소개 받아서 처음 카톡한 거였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래서 그냥 나도 아 너도 여자 많을 거 같애~ 그래주고 끝냈었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글쓴이에게
잘했어!! 여자만나기전에 개념부터 좀 배우고 와라 ㅂㄷㅂㄷ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8n만원에서 수익권 됨...ㅜ
8:11 l 조회 1
하닉 사떠여
8:10 l 조회 28
프리장은 들어가는거 아니다
8:10 l 조회 47
근데 하닉 지금 올라도 연기금 리밸런싱하먄 또 내려갈 가능성 1
8:10 l 조회 38
오늘 하닉 살 거야?? 사 말아 쌰앙
8:09 l 조회 17
삼전 살말
8:09 l 조회 13
하닉 지금살까 본장 보고 살까2
8:09 l 조회 65
지금 해외인데 이따 월드컵 볼 수 있는방법 아는사람1
8:09 l 조회 9
아 밤샜능데 축구나 봐야겟다
8:09 l 조회 6
하닉 생각보다 안오르네4
8:08 l 조회 84
삼전살까 솔탑 살까
8:08 l 조회 18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2천만원 겟또!!!3
8:07 l 조회 92
하닉 어제 그렇게 기회를 줬는데도 못산 사람은 잘못이 맞는듯7
8:07 l 조회 86
나 주식 안하는데 주식하는 익들아 너희도 한숨 많이 쉬어??3
8:07 l 조회 61
얼른 겨울 됐으면 좋겠다1
8:06 l 조회 13
vi가 계속 걸려ㅋㅋㅋㅋㅋ
8:06 l 조회 51
와 ㅏ나 장려금 기대도안하고있었는ㄷ1
8:06 l 조회 27
하닉없음청년4
8:05 l 조회 136
8시 땡 치자마자 하닉 상황
8:05 l 조회 133
하닉 시작하자마자 vi 예술이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2
8:05 l 조회 18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8: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