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73637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472

[잡담] 현재 난리라는 쿠팡 거지들 사태..jpg | 인스티즈

어젯밤에 카스타드 288g 12개가 4천원에 뜨는 일이 있었음 말도 안되는 가격이라 당연히 오류라 사람들이 오류라고 했는데 쿠팡이 그동안 오류여도 손실 감수하고 보내줬기에 주문한 사람들이 많았음 


[잡담] 현재 난리라는 쿠팡 거지들 사태..jpg | 인스티즈

[잡담] 현재 난리라는 쿠팡 거지들 사태..jpg | 인스티즈

[잡담] 현재 난리라는 쿠팡 거지들 사태..jpg | 인스티즈

[잡담] 현재 난리라는 쿠팡 거지들 사태..jpg | 인스티즈

하지만 손실 감수하고 보내준다는 예상과 다르게 1박스만 배송이 옴 이에 열받은 소비자들이 판매자 문의창 테러중임 참고로 판매자는 죄가 없음 쿠팡이 자동 가격 경쟁 시스템으로 가격 매칭하다가 오류나서 잘못 매칭된거임 

대표 사진
글쓴이   글쓴이가 고정함
첨부 사진판매처 사장님은 모르는 일이라고 함
로켓배송이라 그런 듯..

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
진짜 징허다
8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니 너무 표독하다 4500원에 12박스 주겠냐
8일 전
대표 사진
익인41
그니까 쓰레기들
7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12개 아니고 1개만 배송하면 취소해달라는거 개웃기네ㅋㅋㅋ
8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근데 소비자들은 쿠팡 자동 경쟁 시스템 이런 걸 잘 모르지 않을까...? (구매자 아님)
나만 해도 방금 자동 매칭 되는 거 알았어 당연히 판매자가 설정하는 줄

7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걸 몰라도 4천원 12박스면 당연히 가격 오류인데 그걸 주문하고서 왜 제대로 안 보내냐고 따지는게 상식 이하라서 그런 듯
7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근데 물론 쓰니를 비롯한 대부분의 사람들은 주문을 안 했겠지만 (나도 환불 절차 기다리는 게 귀찮아서 안 했을 거임)
쿠팡의 오류인데 소비자 입장에서는 싸게 주문할 수 있음 사실 좋으니까 구매한 거고 결국에는 쿠팡이 취소하면서 오류에 대한 사과를 하는 게 맞는데 주문 내역과 다르게 보내는 게 난 문제라고 생각이 들어서...

7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게 로켓배송이면 자동으로 배송된대 그래서 아이패드 84만원 오류떴을 때도 로켓배송이라 받은 사람 있었던거임 쿠팡 시스템을 고칠 필요가 있긴한 듯 이런 일이 한 두번이 아니라
아마 사과랑 안내는 고객센터 문의하면 하긴할 듯?

7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ㅇㅎ... 배송 될 때까지 쿠팡이랑 판매자 둘 다 아예 오류 모르고 있을수도 있겠네 오류가 꽤 많은데 진짜 개선해야 할 듯... ㅠㅠㅠ
7일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7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혼자 뭔소릴 하는거임
7일 전
대표 사진
익인9
ㅋㅋㅋ이거 인티에 글 올라와서 그럼 누가 구매하고 링크 공유해달라고 플탄듯?
7일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7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럼 신고하라 해 내 글에 회원에 관한 내용이 어딨는지 모르겠네 캡처 내용도 다 쿠팡 문의내역들인데? 그 글 댓글 캡처한 것도 아니고
7일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글쓴이에게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7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삭제한 댓글에게
걱정은 고마워요

7일 전
대표 사진
익인33
삭제한 댓글에게
와 주제가 같으면 신고가 먹혀..? 뭐지 그걸 저격이라고 생각하는게 맞나 진짜 뭐지 익이생각욕하는거아니고 징계의 기준이 이렇다는 사실을 현실부정하고 싶다..

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
뭐 쿠팡회원저격이요?ㅋㅋㅋㅋㅋㅋ큐
7일 전
대표 사진
익인20
아개웃겨 쿠팡회원저격도 안되는거냐구 ㅋㅌ큐ㅠㅠ
7일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도 판매자 실수인줄.. 저런거면 쿠팡에서 주문 다 취소시켜줘야지.....
그건 그거고 진짜 거지들 많네ㅠ

7일 전
대표 사진
익인7
ㅋ..ㅋㅋ...짜치긴한다..
다른대서 비슷한가격들에 판매를 하는데
자기들도 알면서 굳이 우리 애아빠 화났어요 말투로 글남기는게..ㅋㅋ

7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026년에 한박스에 300원 하나에 28원에 팔리가 있겠냐고.. 참 쿠팡이 그동안 오류여도 손실 감수하고 보내줬던 게 좋은 게 아닌 거 같음 거지 양성하는 듯
7일 전
대표 사진
익인7
쿠팡이 저런 이상한 서비스 도입해서 진상양성많이 한듯.. 태블릿부터 시작해서 ㅋㅋㅋㅋ
7일 전
대표 사진
익인8
진짜 그지들 싫어
7일 전
대표 사진
익인8
염치도 없고..본인이 사는 동네 수준이 저러니 부끄러운 줄도 모르고
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0
순간 카테 이슈인 줄
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
12개 사면 4만원 절약 이 문구가 너무 헷갈리게표현되어있네
나머지는 단위가 박스인데 저거 12개만 짜리만 단위가 과자낱개이면
작정하고 물먹인건가?

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
저런 오류는 어떻게 아는지도 희한해
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3
근데 쿠팡은 저런 실수 자주 일어나네...제대로 안하나
7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쿠팡이 실시간으로 다른 사이트보다 저렴하려고 자동 가격 경쟁 시스템 프로그램을 돌리는데 그게 매칭 오류가 종종 생기나봄
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5
어휴 진짜 진상
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6
저런인간들 제발 이마에 써붙이고 다녀줬으면ㅋㅋ
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7
아 저 괄호에 구구절절 귀사의 귀책 어쩌고 진짜 개짜친다ㅋㅋㅋㅋㅋㅋㅋㅋ 어떻게든 있어보이는 말 다 갖다 붙인거 같음
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9
겠냐고
7일 전
대표 사진
익인20
ㄹㅇ거지들이네
7일 전
대표 사진
익인21
근데 이런건 보통 밑져야 본전이다 하지 않아? 12개 오면 좋은거고 아님 아닌거고 하는 마음으로.. 저건 누가봐도 오류니까
7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치 솔직히 누가봐도 오류인데 쿠팡이 그동안 오류여도 손실 감수하고 보내줬던 전적이 있으니까 다들 주문한거지 뭐.. 다 이해해서 아니면 어쩔 수 없는건데 못 받았다고 판매자한테 따지는 애들이 인류애 상실임
7일 전
대표 사진
익인35
ㄹㅇ 그런마인드로 시켜야지 오는게 당연하다는 식으로 악플테러는 너무표독하다
7일 전
대표 사진
익인22
인류애개떨어짐....판매자 실수인거알면 안시키면되는일 아닌가 왜 굳이 시키는지도 이해안됨
7일 전
대표 사진
익인23
표독스럽다
7일 전
대표 사진
익인24
ㄹㅇ 인류애 바사삭
7일 전
대표 사진
익인25
근데 별개로 12개로 떴으면 12개 보내주거나 일괄취소 시켜줘야지 1개만 보내는건 쿠팡도 그냥 밀어내기 느낌이다
7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판매자 배송이면 주문취소 했을텐데 로켓배송이라 주문 즉시 자동으로 배송된 거 같음 1개 가격인데 오류난 거
7일 전
대표 사진
익인28
22 보내고 생색 ㅋㅋ
7일 전
대표 사진
익인26
근데 진짜 거지들인겤ㅋㅋㅋㅋㅋㅋ 주문은 할 수 있음 저게 업체에서 잘못 올렸던 쿠팡 가격 시스템 탓이던... 근데 가격 잘못됐다고 고지하고 취소해달라고 하거나 환불처리되면 그냥 그런갑다 역시 실수였군ㅋㅋㅋ 하면 되는걸 아득바득 받아낼라고 하는게 거지임
7일 전
대표 사진
익인29
222222222 뭐 한번 혹시나 하고 해볼순있지 ㅋㅋ 공짜는 부자도 좋아한다고 ㅋㅋㅋㅋ 근데 실수라고하면 ㅇㅇ하면될걸 아득바득 저기가서 받아내려는게 거지마인드라든거 ㅇㅇ
7일 전
대표 사진
익인27
와 진짜 징그러워 … 자영업잔데 인간 혐오 옴 ㅋㅋㅋㅋㅋ
7일 전
대표 사진
익인28
먹고 살기 힘들어져서 뭔가 다 슬프다..
7일 전
대표 사진
익인30
못 났 다
7일 전
대표 사진
익인31
근데 취소하면 되지 1개 보낸 판매자도 웃기다ㅋㅋㅋ
7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판매자분이 그런거 아니야 로켓배송이라 주문 즉시 배송 들어간거 1개 가격인데 저렇게 오류가 난거임
7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글쓴이가 고정함
첨부 사진판매처 사장님은 모르는 일이라고 함
로켓배송이라 그런 듯..

7일 전
대표 사진
익인32
너무 말도 안되는 가격이면 일단 주문은 해봐도 기대는 안 하지 않나 난 다른데서 저런 적 있는데 혹시나 하고 주문은 했지만 기대는 진짜 0.00000000001정도 함 결국 당연히 주문 취소 엔딩
7일 전
대표 사진
익인36
가격 오류 볼때마다 느끼는건데 혹시나해서 주문할순 있고 취소 당하면 허무함은 느낄수 있다 생각함 근데 모두가 취소엔딩 예상했으면서 막상 취소엔딩나면 따박따박 왜 안보내주냐 내가 여기에 쓴 시간과 돈은 누가 보상해주냐 우르르 튀어나와서 문의 테러하고 관계자 괴롭히는 사람들한테 편견있음 ㄹㅇ 거지쉑들
7일 전
대표 사진
익인37
진짜 징하다 징해 … 질려
7일 전
대표 사진
익인38
어우 거지들ㅋㅋㅋ취소될거 알면서 어제 주문하는 사람도 많던데
7일 전
대표 사진
익인39
이건 쿠팡이 어케 해줘야될듯..? 사장님 무슨죄..
7일 전
대표 사진
익인40
거지들 ㅉㅉ
7일 전
대표 사진
익인28
근데 12개입 1박스에 9천원 넘게 사기엔 ㅋㅋ 이마트만 가도 3개에 9900원인데 ㅠㅜ 한 박스 보낼꺼면 취소해줘 ㅠㅠ
7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배송된 건 1박스에 4천원이야 9천원은 판매자 배송이라 배송 안하고 결제 취소될 듯
7일 전
대표 사진
익인42
내 주위에는 저런사람 없길바란다 진짜 거지들도 아니고
7일 전
대표 사진
익인43
에후.. 12개를 보내주겠냐고 4천원으로 1박스 사먹었음 됐지
7일 전
대표 사진
익인44
ㅋㅋㅋ어휴 거지들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
7일 전
대표 사진
익인45
저거 문의도 로켓배송이면 로켓배송 쿠팡 상품에 문의해야 하는데 그런 거 생각 안 하고 안 보내 줄까 봐 무지성으로 꼭 아무 옵션 골라서 넣더라 그러면 로켓배송 아닌 애꿎은 판매자가 묶여 있어서 그쪽으로 문의 테러 당하는데 진짜 몽총한 것 같애
7일 전
대표 사진
익인46
근데 소비자가 뭔 죄야? 쿠팡측에서 취소해야지.. 리스크는 당연히 쿠팡측에서 감수해야 하는거 아님?
7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가격오류인 걸 인지하면서도 산 죄 아닐까? 12상자에 4천원에 팔리가 없잖아 가격 오류도 종종 있었고 솔직히 저거 산 사람들도 다 가격 오류 정보 받아서 산거임
그리고 1박스 4천원에 산건 로켓배송이라 반품 원하면 무료반품 됨
주문취소가 안된 건 판매자 배송이 아니라 로켓배송이라 자동시스템으로 결제 즉시 배송 준비 시작돼서 그런거

7일 전
대표 사진
익인46
그니까 가격오류고 전에는 보내줬으니까 산거잖아? 소비자도 받으면 그만 아니면 취소처리 당해도 그만인건데 왜 소비자를 욕해? 일처리는 쿠팡이 잘못한건데? 자동화시스템 오류든 수동이든간에 이런 오류가 빈번하게 발생하는게 문제인거고.. 취소안되고 무조건 다 보내달라는 것도 아니고 다 보내줄거 아니면 취소나 환불처리 해달라는 거잖아.. 그 과정에서 생긴 리스크는 당연히 쿠팡에서 부담하는거고 이런 오류가 한 두번도 아니면 시스템 구축 엉망인걸 탓해야지
7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게 뭐가 잘못된 건지 모르겠으면 본인의 도덕성을 한 번 되돌아 보는 게 좋을 듯? 더 이상 대화 나눌 이유는 없을 거 같아
7일 전
대표 사진
익인46
응응 그래~
7일 전
대표 사진
익인47
에휴 거지들 진짜
7일 전
대표 사진
익인48
그지새끼들
7일 전
대표 사진
익인49
저렇게 리뷰 쓰는 사람도 문제 맞긴한데 쿠팡 오류면 오로지 쿠팡에서 감수할 일도 맞는거같긴함
판매자는 모르는일이면 더더욱

7일 전
대표 사진
익인50
그지들은 맞는데 쿠팡도 표시된 조건/가격이랑 달라졌으면 걍 일괄환불 처리를 해야지 1곽만 보내는 게 맞나 싶음 시스템 개선이 필요하네
7일 전
대표 사진
익인51
에휴 진짜 그지들 개많네
7일 전
대표 사진
익인53
ㄹㅈㄷ 거지
7일 전
대표 사진
익인54
진짜 거지들 왜 저럴까
7일 전
대표 사진
익인55
거지 새 키들;
7일 전
대표 사진
익인56
저러고 사니까 거지인것
7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아 축구 봐야하는데 이어폰 놓고 왔다
9:28 l 조회 1
주변에 그 특유의 아들맘 감성 가진 사람 있어서 피곤하다
9:28 l 조회 1
근데 변동성만 보면ㅋㅋㅋㅋ 진짜 개잡주가 따로없네
9:28 l 조회 1
팔란티어 빨랑튀었더니 다 플러스다..
9:28 l 조회 1
다들 양말 어디서 사?
9:28 l 조회 2
청첩장에 계좌번호 좀 써라
9:28 l 조회 5
쏠탑투 생각보다 안오르는거야?
9:27 l 조회 10
두근두근타운 커피 원두 매일 사고 있어?
9:27 l 조회 4
사무실에서 월드컵 보며 먹을수 있는 간단한 간식 추천좀
9:26 l 조회 7
월급 하루만 더 일찍 들어왔으몀 내려갔울 때 살 수 있었는데2
9:26 l 조회 8
주식 꺼드럭 조롱충 둘 다 웃김2
9:26 l 조회 28
편의점 왔는데 귀여운 가나디 있음,,,7
9:26 l 조회 23 l 추천 1
하비였는데 갑자기 상비로 변하는거같어
9:26 l 조회 7
내일 면접 두개 보는데
9:26 l 조회 4
하닉 이제 포모도 안옴1
9:25 l 조회 34
인티 너무 남초커뮤 말투 늘어난거같지않아??2
9:25 l 조회 23 l 추천 1
대학생 하이닉스 덕에 고마워2
9:25 l 조회 26
미장하는 익들 요새 환전해? 1
9:25 l 조회 6
오늘 간짜장먹으면서 축구본다~
9:24 l 조회 9
저도 삼전 개잡주라 생각합니다1
9:24 l 조회 2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9: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