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117468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899
이 글은 8년 전 (2017/7/04) 게시물이에요
다른 학교로 전근가셔서 소식 모르고 있다가 오늘 수업 중에 그 쌤이랑 친하셨던 쌤이 말해주셨는데 그 전근 간 학교에서 수업하다가 어떤 애가 엎드려서 자고 있길래 깨웠는데 그 애가 쌤 노려보면서 제가 어디 사는 줄 아세요? 저 타워펠리스? 팰리스? 쨌든 거기 산다고 건들지 말라고 했댘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뭔; 쌤이 충격 받으시고 일에 대한 회의감 드셔서 그만 두셨대... 진짜 수업도 잘하시고 성격도 시원시원하셔서 우리 학교에서 스타셨는데 진짜... 우리 반 애들 싹 다 충격먹고 무슨 그런 애가 다 있냐면서 다들 화남...
12

대표 사진
익인130
학교를 보내기 전에 기본적인 가정교육은 시키셔야 할텐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1
지가 귀족이라도 되는줄 아나.. 21세기에 신분제라니 사상 오졌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3
그렇게 말하는거보면 졸부인갑넼ㅋㅋㅋㅋㅋㅋㅋ 웃겨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4
하.....진짜 한심하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5
참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참나 진짜 웃긴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7
지가 뭐 잘살아서 공부 안해도 먹고 살수 있는거 알겠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건 지능력이 아니라 부모님 능력이지 뭘 자랑하듯이 얘기해 미래가 안보인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어이없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9
와 진짜 인성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1
이게바로 아파트부심인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3
타펠에 본인이 소유권 갖고 있으면 인정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5
ㅋㅋㅋㅋ뭐야 전세인지 월세인지 알길도 없고 건물주인것처럼 말하네 어쮸라는고징?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럼 타워팰리스 가서 자 왜 학교에서 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속시원하답!!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9
타펠이 뭔지 몰겠지만 아이가 생각이 어리구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0
저얘기 직접 들었다면 진심으로 웃길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2
우습고유치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걸 지돈으로 산건가 유치하고 못배워먹은거같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7
본인이 타워팰리스면 인정..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1
이 말 왤케 웃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보다가 빵 터짐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0
거기 사는데 뭐 어쩌라고...ㅋㅋㅋㅋㅋ부모님돈을 자기 능력으로 생각하는거 제일 별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2
자기명의로 되있으면 인정하도록하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3
졸부네ㅋㅋㅋㅋㅋㅋㅋ원체 잘사는 집 애들은 공부 열심히 한단다 얘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5
부자납셨네 왜그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8
헐......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9
뭐야 실환가요...?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0
뭐야... 너만거기사니...? 뭐하자는애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1
타워팰리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얼탱이없다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2
근데 그 타펠 자기집 아닐수도... 얘야 산다고 다 우리집이 아니야...ㅠ 돈을 주고 사야 자기집이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돈으로 산것도 아닐텐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니가 타워펠리스 사는데 어쬬라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4
타워펠리스 그정도 아닌데ㅋㅋㅋ 언제적 타워펠리스냐ㅋㅋㅋㅋㅋㅋㅋㅋㅋ 거기보다 비싼곳 널리고 널림ㅋㅋㅋㅋㅋㅋㅋ진짜 한심하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5
언제적이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동 유엔빌리지고 더힐이고 널렸는데 웃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6
타워팰리스 자기 돈으로 삼? 부모님 집에 사는 거면섴ㅋㅋㅋ지가 일해서 벌었나
8년 전
12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키크고 잘생겨도 본인 취향 아니면 고백 공격 아님?
12:21 l 조회 1
너네 비둘기 바닥에 앉아있는거 본적있음?
12:21 l 조회 1
남친의 여사친 문제로 답답해.. 얘기 좀 들어주라
12:21 l 조회 5
어떤 못생긴사람이 고백으로 혼쭐내꼬야 이러고나서 다음에1
12:20 l 조회 9
립스틱 쓰는 익들아 다 돌려도 안 나오는 남는 거 어케 해1
12:20 l 조회 5
홍명보 연봉 37억이래 ㅋㅋ1
12:20 l 조회 13
혹시 의자 같은 거 버릴때 우리 집 아닌 데에 딱지 붙여서 버려도 돼??
12:19 l 조회 3
가난한 동네에서 알바하지말란소리 진짜였어
12:19 l 조회 6
단타로 이번달 30벌었는데
12:19 l 조회 28
텃새그나마없는 직장, 알바 뭐였어??
12:19 l 조회 7
전문가들 하이닉스 400간다 삼전 60간다 믿지마
12:19 l 조회 33
비키니 라인 레이저 제모는 보통 여의사가 해주는 편이야?
12:19 l 조회 5
폰으로 롤체하는 익들아 이거 접속 중인 거야? 40
12:19 l 조회 10
일상 블로그 올리는 익 있음?? 요즘엔 블챌 이런거 안하지?! 일상태그도 걸어??
12:18 l 조회 5
눈바디는 분명 빠졌는데 몸무게는 늘었어..
12:18 l 조회 8
아니 나 갑자기 유제품이 안맞는거 같음1
12:18 l 조회 7
이거 핏 어때? 8
12:18 l 조회 33
버거킹에서 버거세트 먹다가 남은거 포장할때 콜라도 포장할수있어?
12:18 l 조회 5
2020년대 시간 너무 느리게 가는거 같지 않아? 난 지금이 2029년쯤이어야 할거 같음6
12:17 l 조회 11
아는 사람은 안다는 프랜차이즈 초코케이크 goat…6
12:17 l 조회 4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2: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