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론이나 평소에 사람들이랑 얘기할때
내가 알고있는 지식으로 상대의 허점을 집어내고 내 의견이 맞다는걸 설득시킬가 진짜 제일 쾌감이 든다,,,
그래서 공부를 하기도 하고...히힝
토론은 재밌어/111!!!
| 이 글은 8년 전 (2017/7/04) 게시물이에요 |
|
토론이나 평소에 사람들이랑 얘기할때 내가 알고있는 지식으로 상대의 허점을 집어내고 내 의견이 맞다는걸 설득시킬가 진짜 제일 쾌감이 든다,,, 그래서 공부를 하기도 하고...히힝 토론은 재밌어/11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