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소식] 광화문 거리응원 다녀온 익의 꿀팁 공유 | 인스티즈](https://cdn.instiz.net/data/cached_img/upload/2026/06/26/1/983d8877af62580f02a50ab5d5919d62.jpg)
10시 경기면 입장은 08시까지도 여유가있다
A구역은 스탠딩존인데 무대가 설치되어있는지 확인하셈 만약 무대가 설치가 되어있으면 거기서 공연 등 행사 진행할 확률이 높다
(A구역은 종합안내소에서 팔찌를 꼭 가져가야 입장할수있다 힘든거는 하프타임이나 물마실때 빼고는 앉기가 힘들다 하지만 가장 제대로 즐길수있는곳)
그리고 B구역은 계속 앉아서 볼수있고 즐길수있는데 만약 무대가 B구역에 있으면 B구역이 개꿀이긴하지만 대부분 A구역에서 진행되는것같다(오늘은 A구역에서 했음)
C구역은 끝났을때 제일 빨리 나갈수있음 하지만 제대로 즐기기에는 좀 아쉬움 퇴장 순서는 C>B>A
참고로 생수 등은 가져가지 않아도 챙겨주심

인스티즈앱
남편한테 애 맡기라고? 미혼은 육아 말하지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