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3640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5일 전 N서인영 어제 방탄소년단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04

[정보/소식] 광화문 거리응원 다녀온 익의 꿀팁 공유 | 인스티즈

10시 경기면 입장은 08시까지도 여유가있다


A구역은 스탠딩존인데 무대가 설치되어있는지 확인하셈 만약 무대가 설치가 되어있으면 거기서 공연 등 행사 진행할 확률이 높다

(A구역은 종합안내소에서 팔찌를 꼭 가져가야 입장할수있다 힘든거는 하프타임이나 물마실때 빼고는 앉기가 힘들다 하지만 가장 제대로 즐길수있는곳)

그리고 B구역은 계속 앉아서 볼수있고 즐길수있는데 만약 무대가 B구역에 있으면 B구역이 개꿀이긴하지만 대부분 A구역에서 진행되는것같다(오늘은 A구역에서 했음)

C구역은 끝났을때 제일 빨리 나갈수있음 하지만 제대로 즐기기에는 좀 아쉬움 퇴장 순서는 C>B>A


참고로 생수 등은 가져가지 않아도 챙겨주심

대표 사진
익인1
이런 꿀팁 이제 필요 없...자나요ㅠㅠ
32강 가도 거리응원 안가는게 정신건강에 이로울듯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혹시 그럴리 없지만 만에하나 16강 가면 주말이니까 꼭 갈거야 고마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고마어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팬연령이 낮으면 뭐가 좋은건데
3:03 l 조회 3
근데 솔직히 막상 콘서트연령대보면 특정그룹말고는 다 연령대 젊던데
3:02 l 조회 6
요즘 인생 개힘들어서 레몬탱 듣는데 눈물남…,…,…
3:01 l 조회 13
놀티켓 옛날폰 쓸 거면 컴이 낫겠지?
3:01 l 조회 2
홍명보는 너무 이기적인거 아님?
3:01 l 조회 8
우리판 네임드들 다 20대 초반인데 줌밭이라고 소문남 2
3:00 l 조회 23
다들 덕질하면 굿즈나 앨범 사??
3:00 l 조회 10
아이돌 훈련소가서 동기들 사주는데 막담아서 돈 엄청나왔대 동기피셜 2
3:00 l 조회 32
한국 축구를 위해서 자기 자신을 버렸다 했으니
2:59 l 조회 11
이선민 눈만보면 서강준이라더니 진짜네
2:58 l 조회 29
일본처럼 3세대가 같이 덕질하고 그런거 좋아보이지않음?3
2:58 l 조회 12
자기판 연령대 낮길 바라는 것도 늙크크 같긴 함9
2:57 l 조회 37
떡밥 많고 계속 붙어다니는데 인기없는 씨피는 뭘까 1
2:57 l 조회 30
남아공전 아직 못봤어 지금 재방으로 보고올께3
2:57 l 조회 11
미야오 수인 살 빠진 이유가 있네…3
2:56 l 조회 69
내 최애 mbti가 infj인 사람3
2:56 l 조회 16
멤버들이 A를 대할 때 다 른/왼으로 대한다 이거처럼 공수치는 없는듯 6
2:56 l 조회 30
엑스러브 멤버 , 한국말 다 잘해??5
2:55 l 조회 36
설영우 태도 승리같다는 사람들 많던데5
2:54 l 조회 62
빗앤붓 남돌 개별로라고 하던데 여돌은 어때2
2:53 l 조회 4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3: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