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117673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6
이 글은 8년 전 (2017/7/04) 게시물이에요
ㅈㄱㄴ
대표 사진
익인1
영어학자?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영어연구원하고싶은데 해커스 이런기업들어가면되는건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과가 어떻게 돼?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과는 편입할건데 영문학과로! 영어에대해 연구하고싶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영문'에 대해 연구하고 싶은거야 '영어'에 대해 연구하고 싶은거야 '영어교육'에 대해 연구하고 싶은거야 '영어통번역'에 대해 연구하고 싶은거야? 카테고리가 다 달라..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에게
영어통번역!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글쓴이에게
영어통번역 엘리트코스는 외대 - 이대/중앙대 3대 통번역대학원 들어가는건데... 이건 정말 힘든일인데...
그리고 영어통번역계열은 연구 관련 업무는 잘 없어.. 실무가 중심이라서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에게
영문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글쓴이에게
영문학계는 영국문학 / 미국문학 / 기타 영어권 문학 등으로 갈리는데, 솔직히 한국에서 입지 크지 않아.
한국에서 큰 시장은 영어교육이랑 영어통번역인데, 이것도 연구계열로 가기는 힘들어. 실무 가야지.
정 연구하고 싶으면 대학원 가는 길밖에 없어. 통번역 말고 일반 대학원의 영문학 / 영어학 / 영어교육학 계열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5에게
솔직히 말해서 언어로서 영어를 연구하고 싶다? 외국 가야돼. 학부도 외국으로 가는게 좋아.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6에게
그렇구나 ㅠㅠ 어학연수를 갔다오는건좀아니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글쓴이에게
실무를 위한 거라면 당연히 도움이 되겠지만 연구가 목적이면 어학연수 수준이 아니라 아니라 해외로 진학을 하는게 좋아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7에게
하....영어를 학교진학하구 가이드로도 직업을생각하고있어나는. 영어를 실무적으로 쓸수있는것들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글쓴이에게
영어를 학교진학하구 가이드로도라는게 무슨소린지 잘 모르겠는데..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8에게
영문학과가서 영어권의 문화나역사도배우고싶고 그후의 진로를 가이드로 생각하구있다공 ㅋㅋ 그외에 영어를 실무적으로 쓸수있는 직업이또뭐가있나해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글쓴이에게
음.. 학교마다 어문계열에 지역학을 접목하는 경우가 있고 아닌 경우가 있어서 이런 건 한번 잘 찾아봐. 나는 외대 다니는데 일단 우리학교는 전공언어+전공지역학 배워.
언어를 실무적으로 쓰는 계열은 크게 통역 / 번역 / 교육 / 무역-외무계열인데, 사실 솔직히 말해서 본전공을 이미 갖춘 상태로 따로 영어를 배우는게 취업적인 부분에선 훨씬 좋아. 예를들어 관광사에 취직하고 싶다, 하면 관광계열 전공 + 어문계열 전공 뭐 이런 식으로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9에게
아아아....근데 어문계열로 가면 직업의 범위 스펙트럼이 훨씬 넓어지니까.. 익이니말은 관광을 전공으로하구 복전으로 어문계열을 가라는거지?? 내가 혹시나 가이드를안하게되면..ㅠㅠ 관광쪽도 직업이 많이 잇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글쓴이에게
관광쪽은 어떤 거든 언어 잘하면 무조건 플러스야. 그리고 정말 미안한 얘기지만 어문계열 전공 그렇게 직업 스펙트럼 넓지 않아.. 정확히 말하자면 스펙트럼 넓어도 경쟁력이 심하게 떨어져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0에게
그렇긴하지?? 맞아 경쟁력떨어진다는 소리는많이들은거같아. 관광학과 전망이 좋긴해도 내가 적성에 잘맞을지도모르겠구. 근데 어학을 실무로쓰니까..재밌을거같긴해. 고민이다 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글쓴이에게
냉정하게 충고하자면 이렇게 우유부단해서는 안돼. 뭘 할지 확실히 생각해봐. 그리고 요즘은 관광뿐만 아니라 다양한 부문에서 외국어 실무로 써. 솔직히 공기업쪽만 아니면 영어 안쓰는 직장 없다고 봐도 좋을 정도야. 또 그 영어의 깊이가 깊은 것도 아니라서, 다른 어문계열도 아니고 영어는 특히 경쟁력 떨어지는 경우 많아 어차피 다 어느정도는 하거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1에게
하... 중국어도 따로 배울생각인데 난 어문쪽이 확실히 좋으니까 관광학과는 그렇게안땡겨 ㅠㅠ 가이드는 솔직히 고졸부터도할수있는거고. 가장하고싶은건 그래도 가이드야. 근데 방통대 관광학과면갈생각이있긴해 등록금이싸니까...비싸면 관광학과 나오긴 좀그래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글쓴이에게
어문에 가면 기대하던 거랑은 많이 다른 걸 배울텐데...
영어영문학과라는 자체가 영어학+영문학의 혼합개념이라 뭘 생각하는지 모르겠지만 많이 다를꺼야. 이런거 다 감안하고 안오면 많이 후회할 수도 있어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2에게
응 후회안할자신은 있어. 지인통해서 뭐배우는지 다알고와서.. 다만 내가 진정으로하고싶은 직업이 뭔지 갈피를 못잡을뿐...학력은 평생남는거니까 편입은 꼭하고싶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글쓴이에게
혹시 실례 안되면 지금 대학이랑 편입 목표 대학 알려주고 펑할 수 있어? 그래야 좀더 현실적인 조언을 해줄수가 있는데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3에게
내가 여건이 되면 편입영어를 준비하고싶은데 돈이없어서 공인영어로 갈수있는대학을 가려고해. 시립대! 토익은 지금 900초반이구 더올릴생각이야. 내후년에 편입도전! 전문대 부천대 사복과나왛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글쓴이에게
내가 알기로 그 대학 영문학과는 서울대 이대 외대 등 전통 강자들 제외하고도 꽤 괜찮게 알아주는 편인 걸로 알고 있어. 그리고 내가 알기로는 지역학도 배우는 걸로 알고, 음.... 확실히 도움이 되긴 될거야. 다만 편입이라면 기초적인 영어 실력이 어느정도 되어야 수업 따라가기에 벅차지 않겠다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4에게
웅 열심히해서 꼭갈거야! 대학 내 연구하는건 없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글쓴이에게
아마 일반적인 대학교들에는 영자신문번역동아리같은거 있을껄? 전문적인 연구기관은 무조건 대학원 가야돼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5에게
오오오 좋다 동아리는 꼭 들어야지 ㅎㅎ대학원까지가면 내나이도나이인지라 ㅎㅎ 아니면 그런거 !! 출제위원같은것두 관심있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글쓴이에게
출제위원은 영어교육과가 하는 업무라고 봐야댕..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6에게
아하....통역이나 번역쪽 가려면 영문학과 편입 졸업하구 차라리 외국대학을 가는게낫겠지?? 외국대학은 등록금이 얼마나될라나..영문학과졸업하구 외국대학바로가면연구할수있는거야?? 아님 외국에서 대학공부하고 연구할수있는거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글쓴이에게
외국에서도 외국 나름의 입시를 치뤄야징.. 통역이나 번역갈꺼면 사실 실력이 되면 무조건 통번역대학원 가는걸 추천해. 어문학 학부에서는 사실 통번역쪽을 제대로 가르친다고 볼 순 없어.. 우리학교도 통번역대 학부가 있긴 하지만 용인에 있고 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7에게
아아아...찾아보니 동국대도 통번역이있긴하네 ! 여기도 공인영어본당 차라리 통번역 학부가는게 더낫겠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글쓴이에게
응 통번역이 좋으면 학부에서부터 통번역 가는게 맞아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8에게
조아조아 내가왜이걸지금찾았지 ㅠㅠ 동국대를 목표로 공부해야겠다그럼 ㅎㅎ 고마워 익이나 정보많이얻어간당 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8에게
익이나 혹시 갔니?? 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글쓴이에게
아니 왜???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9에게
익이니는 외대나왔다고햇잖아! 진로 어디로 갈생각이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글쓴이에게
나는 사범대생이야!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화장실 습기 없앨때 환풍기 제습기 동시에 틀어도 되나??
4:13 l 조회 1
이사진 인스타 올렸어! 40
4:13 l 조회 1
귀신들 진짜 치사한 거 같아
4:13 l 조회 2
피부 좋아지고 싶은데 가성비 좋은 시술 아는 사람??
4:12 l 조회 2
남자 귀 빨개지는거 딱히 의미부여 안해도 되지? 3
4:10 l 조회 9
남친이 먹던 막대사탕 받아먹는 거 별로야?19
4:09 l 조회 24
이시간에 청소기를 돌리는 미친사람이있다?3
4:09 l 조회 8
익들이라면 어떨 것 같아?? 알려주라 3
4:08 l 조회 9
와 오늘 레전드 찍었네 나 이제 퇴근하고 누움
4:08 l 조회 11
피식이 이렇게 설레는 거였나
4:07 l 조회 5
꿈이 없는사람 어떰2
4:05 l 조회 17
나랑 썸남 잇프피-잇팁인데 좀 파국 조합같음..
4:04 l 조회 26
조선 배우는데 ㄹㅇ 신기하다5
4:04 l 조회 46
카톡 차단이랑 그냥 기본프로필이랑 구분 어케해?
4:02 l 조회 15
서로 친함 정도가 다른 거 흔해? 3
4:02 l 조회 31
말랑이 포장 위로 만지는거 잇자나2
3:58 l 조회 44
나는 항상가는 다이소만 가. 다른데 가면 시간이 배로.걸리는것같아2
3:58 l 조회 46
대학교 계정으로 제미나이 썼더니 기록 삭제 안됨 미틴6
3:57 l 조회 82
하 나도 코인부자로 살고싶다
3:56 l 조회 8
진짜 통통한 사람이 서글서글하고 성격도 둥근 것 같음 6
3:56 l 조회 3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4: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