둘다 회피형에 귀차니즘 집돌이 집순이에 플러팅 못하고 마음 표현 못하고.. 그나마 썸남이 좀 용기내서 계속 선톡하고 선연락 잡고있긴한데 내가 표현을 어떻게 해야될질 모르겠어서 확신을 못주는거같고.. 서로 연락텀도 3시간이 기본임ㅠ(사실 이건 좀 맘에듬) 여태 나는 불도저같은 사람들이 먼저 다가와서 연애해왔어서 어렵기도 하고 웃기기도 하다ㅋㅋ
|
둘다 회피형에 귀차니즘 집돌이 집순이에 플러팅 못하고 마음 표현 못하고.. 그나마 썸남이 좀 용기내서 계속 선톡하고 선연락 잡고있긴한데 내가 표현을 어떻게 해야될질 모르겠어서 확신을 못주는거같고.. 서로 연락텀도 3시간이 기본임ㅠ(사실 이건 좀 맘에듬) 여태 나는 불도저같은 사람들이 먼저 다가와서 연애해왔어서 어렵기도 하고 웃기기도 하다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