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처음 만나는 자리엔 좀 많이 어색하는데 친구가 자기 남자친구 소개시켜준다고 하는데 그 남자친구분이 좀 나이가 많으셔... 만날때 호칭을 어떻게 부르는게 맞아..?? 아 걱정이야...ㅠㅠㅠ 호칭을 어떻게 불러야할지 머리가 아프당ㅠㅠㅠ 익인이들ㅠㅠㅠ 도와줘용ㅠㅠㅠ
| 이 글은 8년 전 (2017/7/04) 게시물이에요 |
|
내가 처음 만나는 자리엔 좀 많이 어색하는데 친구가 자기 남자친구 소개시켜준다고 하는데 그 남자친구분이 좀 나이가 많으셔... 만날때 호칭을 어떻게 부르는게 맞아..?? 아 걱정이야...ㅠㅠㅠ 호칭을 어떻게 불러야할지 머리가 아프당ㅠㅠㅠ 익인이들ㅠㅠㅠ 도와줘용ㅠ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