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1568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KIA 야구 삼성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63
나름 인서울 나왔는데 우울증때문에 공백기 길어지면서 그냥 이번에 붙은 회사 다니기로 했거든.. 근데 직무도 회사도 전망이 안 보여.. 첫단추 잘못 꿴 거 같아서 진짜 정병오고 후회되고 우울하다.. 그냥 첫출근길에 차에 치여서 죽고싶어
대표 사진
익인1
나도 그런데 그냥 다니는중
연차내고 면접보러 다니고 그러게 백수보단 낫잖아 죽기도 어렵고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거기서 경력 쌓아 탈출해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뭐라도 한건 다 경험으로 쌓이는거야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아 나랑 비슷하다 난 아직 취업은 못햇는데 곧 인턴연계 가는한 수업 듣고잇거든 근데 왤케 우울한지 모르겟다 수업에 집중해야하는데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도 인서울이긴한데 아직 제대로 취업 못 함 27인데ㅠ.. 그래도 1인분 하고 잇자나 멋진걸...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지금 27살이야ㅠㅠ 근데 요즘 면접 다니면 나보다 어린 친구들 많더라고 그래서 더 늦기 전에 들어가려고ㅠㅠㅠ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도 첫 직무랑 산업 잘못 선택했다가, 더 이상 그쪽으로 가기는 싫고... 타 업계로는 취업 못하고...ㅠ 지금 공백기 너무 길어지는 중. 우울한거 이해감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서성한 아래로는 걍 어디가도 평타임 요즘엔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인서울 나온 거 맞아?ㅜ 서성한 아래도 대기업 가는 애들 꽤 많아 기본이 중견이고ㅜ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중경외시임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건동홍이긴 한데 중경외시면 더 잘 가지 않아? 우리학교도 대기업 증권사 보험사 카드사 많이들 갔는데 내 친구들 중에선 하위권 친구들도 스펙 잘 쌓은 애들은 괜찮은 기업 꽤 많이 갔어ㅜ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도 첫직장이 그랬음 부모님도 거기 못버티면 다른데 없다이러고 나도 무경력이 너무 무서워서 어거지로 2년정도 경력 쌓으니깐 그 담부턴 취업이 쉽더라..!ㅠㅠ 익인도 경력 진짜 1년만이라도 쌓아보자 생각하고 뇌빼고 다녀보자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혹시 첫취업이 몇살이었어? 나 공백기가 길어서 지금 27인데 첫 취업이거든ㅜ 경력 1~2년 쌓고 다시 재취업 준비하면 29~30인데 그때되면 나이때문에 갈 곳 없을까봐 너무 무서워ㅠㅠ 경력도 완전 물경력이라..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도 26살 거의 10월? 27살 직전에 취업했어!! 정신병 걸려서 더 못다니겠는거 정규직 아니더라도 계약직이라도 있겠지하면서 환승아직도 아니고 심지어 28살?끝자락에 무작정 퇴사함;;
대신 직장 다니면서 내 서합률을 보고 나온거긴해.. 난 10개넣으면 2개정도 탈이었거든
확실히 경력이 있으니깐 재취준이 어렵진않았어 나 심지어 3군데 붙어서 골라서 들어왔어 충분히 가능하다 익인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직무가먼데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경영지원팀인데 그냥 잡무 담당이야.. 회사 규모가 작아서 회계팀 인사팀 구분도 딱히 없고ㅜㅜ
2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이 정도면 많이 먹는거야?
22:44 l 조회 1
나 내일 소개팅같은 맞선같은 머 그런거 나가는데
22:44 l 조회 1
당근페이는 어떻게하는거야?
22:43 l 조회 1
여남 간에 친구 쌉가능인데
22:43 l 조회 1
요즘 문구점 복사다해주나,
22:43 l 조회 1
근데 한방에 생기는 것도 ㄹㅇ 기적 아님?
22:43 l 조회 1
운동하는 남자들 왜 자꾸 지 등근육이나 팔뚝 힘주고 거울샷찍은거 스토리올림?
22:43 l 조회 2
못생녀 잘생남이 친구일 수 있음?2
22:42 l 조회 20
썸붕인데 재회가 가능하긴함..?1
22:42 l 조회 7
내일 아점 메뉴 선택좀 해줘!!!!!!!1
22:41 l 조회 7
근데 학원강사라는 진로도 쫌 위험한듯..1
22:41 l 조회 21
지금 과 때려치고 싶은데 다른 뭘 해야 될지 모르겠다면 어카지2
22:41 l 조회 11
나이 먹으면서 이상형이 바뀌기도 해?6
22:41 l 조회 21
쿠팡에서 뭐 시켜서 내일 새벽 도착이라 해서 다음주부터 써야지 했는데
22:41 l 조회 13
얘들아 축구 감독 영향 크게받아?6
22:41 l 조회 19
쿠팡앱 나만 느려??2
22:40 l 조회 6
나 스물여섯살에 결혼하는데2
22:40 l 조회 39
공시 행정학 강의 안 듣고 독학으로 가능해??
22:40 l 조회 4
토요일에 알바가는데 가기 싫다 진짜 ㅠㅠ 눈치보여
22:40 l 조회 9
춤추는 거 너무 재밌다...🤤1
22:40 l 조회 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