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름 인서울 나왔는데 우울증때문에 공백기 길어지면서 그냥 이번에 붙은 회사 다니기로 했거든.. 근데 직무도 회사도 전망이 안 보여.. 첫단추 잘못 꿴 거 같아서 진짜 정병오고 후회되고 우울하다.. 그냥 첫출근길에 차에 치여서 죽고싶어
|
나름 인서울 나왔는데 우울증때문에 공백기 길어지면서 그냥 이번에 붙은 회사 다니기로 했거든.. 근데 직무도 회사도 전망이 안 보여.. 첫단추 잘못 꿴 거 같아서 진짜 정병오고 후회되고 우울하다.. 그냥 첫출근길에 차에 치여서 죽고싶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