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 입 얼굴형 이목구비 다 예쁜데 코만 작고 낮아
ㅇㅇㅇ처럼 예쁘게 작은 코가 아니라 살짝 더 퍼진 모양의 코
예쁘다는 소리 자주 듣지만 코만 더 높이면 정말정말 예뻐질 수 있어
그럼 성형위험+비용 감수하고 할거야?
| 이 글은 8년 전 (2017/7/04) 게시물이에요 |
|
눈 입 얼굴형 이목구비 다 예쁜데 코만 작고 낮아 ㅇㅇㅇ처럼 예쁘게 작은 코가 아니라 살짝 더 퍼진 모양의 코 예쁘다는 소리 자주 듣지만 코만 더 높이면 정말정말 예뻐질 수 있어 그럼 성형위험+비용 감수하고 할거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