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0444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24

[잡담] 신혼여행 연차 몇개쓸찌 고민좀..ㅠㅠ | 인스티즈


일단 일정은 8월 3일~11일이고 12일에 한국도착해

3~7일은 경조사휴가

10일~14일은 내 연차쓴다음 18일 출근하려했는데


내가 지금 개인연차가 7개 정도 남았거든?

신혼여행에 5개를 붙이면 2개 남는데 그 2개를 쓸 날이 또 이미 정해져있어!!


그럼 11월에 퇴사하기전까지 휴가 0개인데 걍 견딜까..? 아님 신혼여행에 붙이는걸 하루 줄일까?

대표 사진
익인1
어케될지 모르니까 하루 줄여
어제
대표 사진
글쓴이
혹시모르니 하루 빼야겠다
어제
대표 사진
익인2
하루 줄일듯....
어제
대표 사진
익인2
아니면 걍 나중에 무급으로 하던가
어제
대표 사진
익인3
역시 이러니까 회사에서 직원들 결혼할 때 축의금 낼 필요가 없다는거야
어제
대표 사진
글쓴이
뭔소리야 ㅠ 나 회사 6년넘게다녔어.... 11월에 집합쳐야해서 지역이동해서 퇴사임 ㅠ
어제
대표 사진
익인3
역시 이러니까 회사에서 직원들 결혼할때 축의금 낼 필요가 없는거지
어제
대표 사진
글쓴이
넌 받지마라 ㅇㅇ
어제
대표 사진
익인3
역시 한몫 제대로 땅기고 나가니 직원들 결혼할때 낼 필요가 없는거야
어짜피 되돌아오지 않으니

어제
대표 사진
익인8
3에게
단순도배로 신고 완료~~쓰니도 신고하렴 참고로 삭제해도 알림창에서 신고할 수 있어~~

어제
대표 사진
익인3
8에게

어제
대표 사진
익인7
비자발적 모솔이면 이런 생각할 수 있긴 해
어제
대표 사진
익인3
역시 이러니까 회사에서 축의금 낼 필요가 없는거야
어제
대표 사진
익인12
뭐 당했어?
어제
대표 사진
익인4
14일에 사무실 복귀해서 그 답례품 돌리고 연휴 보내면 딱 될거같은데?
어제
대표 사진
익인5
14일에 출근하자.... 그래도 그날 하루만 출근하면 3일 쉬니까
어제
대표 사진
익인6
하루줄여
어제
대표 사진
익인9
왜 신혼여행 갔다가 일주일이나 더 쉬는거야?? 무슨 일정이있어? 연차 너무아깝다
어제
대표 사진
글쓴이
신혼여행 일정만해두 내 휴가 3일써야되긴해!!! 담날 도착이라서 ㅠㅠ 그래서 추가로 2일 쉴까햇는데 하루쉬는방향으로 가려구
어제
대표 사진
익인9
아아 일주일 신행이라고 착각했어 내가 저번주에 일주일 다녀와가지구..
하루만 쉬어도 충분할듯!! 나도 토욜에 입국해서 일욜 쉬고 월욜 출근했어

어제
대표 사진
글쓴이
그래... 11월까지 안쉬고 버틸 자신없따 익인들말 따라야지...😂😂
어제
대표 사진
익인10
하루 줄여!! 어차피 바로 주말이니께~~
어제
대표 사진
익인11
나도 이번달에 퇴사하는데 연차 없어서 개ㅐㅐㅐ괴로웠으니 참고해.....
어제
대표 사진
익인12
한달에 하루 꼭 쉬고싶으면 보건휴가 써
쓰면 보건수당 못받는거 알지?

어제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장례식에 이 치마 어떤지 봐줘
8:38 l 조회 1
여익들 남자 거절할때 좋게 거절하셈1
8:36 l 조회 29 l 추천 1
형부 vs 여동생. 누구 잘못이 큼?2
8:36 l 조회 11
유치원교사도 임용보면 공무원인거 모른사람 많구낭
8:36 l 조회 6
갤럭시26 쓰는 익 있어?8
8:35 l 조회 11
우리집 통금 7시였는데 이제 결혼 독촉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1
8:35 l 조회 16
나 장염 걸려서 고양이보러 본가 못 가 ㅠㅜ
8:34 l 조회 6
아이폰 17 쓰는데 옛날 아이폰 구매하면 만족스러울까?4
8:33 l 조회 19
하닉 300 가면 파는 사람 많을까7
8:32 l 조회 35
표정 개차갑다가 말걸면 친절해지는거 한국인특인가1
8:32 l 조회 26
서른인데 주식계좌에 8000잇음 미친겨?5
8:31 l 조회 119
아니 거실에서 냉장고 열었다 닫으면 내 방까지 냄새가 나3
8:31 l 조회 11
메머드커피 진짜 쩌는 것 같아 샷 빼면 가격 빼준다니5
8:31 l 조회 17
오늘 반차 냄ㅎㅎ
8:31 l 조회 7
32강 경우의수
8:31 l 조회 14
인사팀있나요?
8:31 l 조회 7
난 성격 급해서 로봇청소기 못쓰겠어 ㅋㅋㅋㅋㅋㅋ6
8:30 l 조회 11
회사에서 평범남 평범녀가 친하게 지내면 관심 없는데 잘생남 예쁜녀가 친하게 지내면 왜 파장이 일어나? 6
8:30 l 조회 18
인데놀 효과 몇분뒤에 나타나?2
8:29 l 조회 17
며칠 잠 못 자고 목에 담와서 오늘 조퇴함요..
8:27 l 조회 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8: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