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형해도 얼굴 다 다르고 원래 얼굴이랑 기타 이유로 인해서 대박치는 애들 대박치지는 않는 애들 있고
원래 쌍커풀 있고 코 높아도 객관적으로 예쁘다는 소리 안 듣는 애들도 많은데.. 약간 야 그럼 너두해! 이런 느낌됨
아니 자기 얼굴 자기가 돈들여서 가꾸던, 타고나길 원래 가지고 있는 애들이던 알아서 자기 만족대로 잘 살아가고 있는데 왜 자꾸 시비 걸고 죽도록 미워하고 열등감 가지는지 ㅁ모르겠음
| 이 글은 8년 전 (2017/7/04) 게시물이에요 |
|
성형해도 얼굴 다 다르고 원래 얼굴이랑 기타 이유로 인해서 대박치는 애들 대박치지는 않는 애들 있고 원래 쌍커풀 있고 코 높아도 객관적으로 예쁘다는 소리 안 듣는 애들도 많은데.. 약간 야 그럼 너두해! 이런 느낌됨 아니 자기 얼굴 자기가 돈들여서 가꾸던, 타고나길 원래 가지고 있는 애들이던 알아서 자기 만족대로 잘 살아가고 있는데 왜 자꾸 시비 걸고 죽도록 미워하고 열등감 가지는지 ㅁ모르겠음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