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26669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81

[잡담] 성수인데 갈색 비둘기 있다 갈색 비둘기는 처음봐 | 인스티즈

신기해

대표 사진
익인1
헉 비둘기 귀여워 ㅠㅠ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비둘기 보고 귀엽다고 생각한적 없는데...조금은 귀여울지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구구콘색이네 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구구콘ㅋㅋㅋㅋ 좋다 구구콘 둘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애완비둘기였으면 이름 무조건 갈비였을듯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갈비 ㅋㅋㅋㅋㅋ너무햌 구구콘하자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우와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짱 신기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헐 쟤 왜 비둘기주제에 기엽냐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마자...귀엽게 생겼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와 나도 쓰니 덕분에 처음 봐 예쁘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처음봤어 2n년 살면서...비둘기가 유니크하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흰색은 본 적 있는거같아 갈색 이쁘당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가끔 갈둘기들 보이는데 다른종같아 ㅋ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갈둘기ㅋㅋㅋㅋ 진짜 신기하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우와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짱이지 신기해 🕊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구워졌네ㅋㅋㅋㅋㅋㅋㅋ 몬가 귀엽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얘네 왤케 동그래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와 진짜 갈색이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어머 갈색비둘기 쓰니 덕분에 처음봐!! 신기하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강아지같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
와 마네킹같아 비둘기들 왤케 깨끗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
첨부 사진ㅋㅋㅋㅋㅋㅋ헐 나도 최근에 성수는 아닌데 신촌에서 찍음 킹받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
첨부 사진(내용 없음)
14일 전
대표 사진
익인18
헐 신기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9
왤케 뭔가 성숙해보이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0
뭐야 분위기있다.. 색 넘 이쁨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1
뭔가 조선에 표류한 외국인 같은느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2
초코맛 비둘기
14일 전
대표 사진
익인23
신기하다 도시새 시골새
14일 전
대표 사진
익인24
경숲애도잇어
흰색비둘기도있어

14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너네 아빠 앞에서 노브라 가능임?338 11:5027597 0
일상다들 밑에 털 수북하게 냅둠?289 9:4838561 0
일상잘생남 못생녀 커플 본적있음?진지하게161 12:309838 0
야구/정보/소식이재현 허리 부상, KBO "교체 포함해 모든 가능성 열어 놓고 있다" 51 14:2612403 0
이성 사랑방55kg 넘으면 여자로 안본다는데 황당하다..ㅋㅋㅋ46 4:478342 0
여의도에서 회사다닌다고 하면2
18:25 l 조회 6
급한데 너네라면 상해 수습 끝나고vs 그냥 연휴에
18:25 l 조회 2
마운자로 맞는 거 주기 몇 시간 차이는 ㄱㅊ을까?
18:25 l 조회 2
유럽이랑 호주 둘다 가본 익들아1
18:25 l 조회 5
회사에서 날 잘라줬으면 좋겠어
18:24 l 조회 12
지성은 무조건 저녁에 약알칼리 폼클렌징 써야돼???1
18:24 l 조회 5
현금없으니까 포모안옴 ㅋㅋ (하닉삼성 주식 글)1
18:24 l 조회 11
다들 애인이랑 1주년때 뭐했어!!!!!!!!
18:24 l 조회 5
나 대학 드디어 졸업한다ㅏ아ㅏㅏㅏㅏㅏ
18:24 l 조회 3
이래도 운동 되는거 아니야?? 1
18:24 l 조회 12
진지하게 유독 못하겠는 알바 있었어?
18:24 l 조회 5
요아정에 24000원태우는게 맞는걸까? 4
18:24 l 조회 9
나는 조건 좋으면 키작은거 괜찮다고 생각했는데1
18:24 l 조회 5
이 날씨에 생새우 괜찮나???
18:24 l 조회 4
익들이 보기에 중1이나 고3이나 똑같은 애기같아?6
18:23 l 조회 12
엄빠들 노래 어디서 들으셔??2
18:23 l 조회 6
뭉티기 시켜먹어야겠다
18:23 l 조회 6
남자는 관심 없는 여자랑 놀고 카톡을 (40 6
18:23 l 조회 29
승무원이라고 쉬는날까지도 품위유지해야함?
18:23 l 조회 11
회사에서 은근히 중요한 운
18:22 l 조회 1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8: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