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117764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89
이 글은 8년 전 (2017/7/04) 게시물이에요

내가 피어싱으로 뚫은지 벌써 일 년이 지났는데 아직도 피어싱 바꾸는데 최소 10분 이상은 걸려서........ 너무 불편해가지고 그냥 귀걸이 끼고 다닐까 생각중인데

혹시 이런 익들 있닠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피어싱 끼고싶은 거 많은데 끼우기가 너무 힘듦 흑

대표 사진
익인1
나 구랭ㅋㅋㅋㅋ 사실 피어싱 잃어버려서 귀걸이 꼈다가 구멍 작아져서 귀걸이만 끼지만 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피어싱 끼우기 힘들어?? ㅠㅠㅠ 막 낑겨넣으면 아프려나 내가 아끼는 피어싱들도 많아서 ㅜㅜㅜ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웅... 나 뚫은지 3~4년 되었는데도 큰거 억지로 넣으려면 넘 아파 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ㅠ흡 그런가 그래도 귀걸이는 확실히 끼고 빼기 쉽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는 이제 좀 터득해서 볼 같은건 시간이 줄어들었다...! 그리고 난 보통 링을 많이 끼고 다녀서...!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혹시 링도 끼우고 자?? 나는 링만 끼고 자면 딱지앉고 그래서 자주 끼지도 못 하겟다ㅠㅠㅠㅠ 그렇다고 잘때만 바꾸자니 매일 그 난리를 쳐야하고 . . .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헐 진짜???? 나는 아무렇지 않은데...!? 응응 끼고자고 끼고 씻고.........! 사이즈는 어느정도로 끼는데...? 적당사이즈 링인데도 그래...?!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작진 않은 것 같은데 막 크지도 않은....??? 직경 12mm? 14mm??? 쯤 될 것 같아... 끼고 자기엔 무리인 사이즈인가 8ㅅ8 잘때 눌려서 딱지앉는 것 같아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엇 아니!? 내가 지금 상황으로 끼고 있는게 그정도 사이즈일걸?!1.2인가 1.4인가 가끔 머리카락 걸리는 거 빼고는 진짜 문제없이 끼고 있는데...! 왜그러지...? 두번째 구멍에는 0.8인가 1인가 그렇거든...? 그 피어싱 뚫은곳 가서 물어본적은 이쒀...? 나 링 처음에 낄때는 다 길이 만들어지지 않은 상태로 링 껴서 염증 생기고 그랬었거든? 쓰니도 좀 그런 상황이려나...? 근데 뚫은지 오래 됐다고 그래서......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5에게
예ㅔㅔ전에 한달 되자마자 링 끼려고 난리쳤다가 완전 아파서(일자로 뚫은 데에 억지로 굽은 걸 집어넣엇으니........) 포기하고 몇 달 후에 시도해봤는데 이제 낄때 아프진 않은데 문제는 끼고다니면 귀 뒤쪽에 딱지가 앉더라고 떼려고 하면 완전 아프고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글쓴이에게
그래그래 맞아!!!! 나도 한달후에 링으로 바꿨더니 염증 생기고 그러더라고! 물어보니 길이 아직 다 안 만들어졌는데 거기에 굽은걸 집어넣어수 그런걸수도 있다고...! 근데 첫번째 구멍은 어릴때 귀걸이 구멍으러 뚫은거라서 그냥 구멍만 좀 확장시키고 링으로 바로 꼈더니 문제 없었어! 그러고 두번째 구멍에도 몇달후에 끼고서 또 염증생길까봐 관리 해주고 그랬었거든?! 그랬더니 이제 나는 아예 안 생기고 잘 다니고 있다! 혹시 링 낄때 피어싱에다가 연고 발라놓고 착용한다거나 착용하고나서도 연고 발라주고 그랬어...?! 나는 이런식으로 관리하거든...! 매일매일 그러지는 않지만 바꿔줄때마다 이렇게 해주고 있어! 혹시 또 염증생기고 그럴까봐... 전에 링때문에 너무 크게 염증생겼어가주고 그뒤로 안 생기도록 열심히 해주고 있다,,, 쓰니도 이런식으로 해봐!...!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6에게
웅웅 내가 끼고빼는 거 무서워해섴ㅋㅋㅋㅋㅋ 잘 들어가게 하려고 항상 연고 바르는데도 저런다ㅠㅠㅠㅠㅠ 매일 안 해서 그런가?? 내가 바꾸다 또 덧날까 겁나서 한 번 끼면 최소 몇 주는 껴서(...) 익이니는 얼마나 자주 바꿔???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글쓴이에게
막 그 뚫은곳 가면 소독 하지말라고 오히려 찾아오시면 해주겠다곸ㅌㅌㅌㅋㅋ알코올로 하면 더 덧날수도 있다 이러는 거야... 근데 그냥 내가 집에서 가끔 소독해주고 그런다! 쓰니는 진짜 왜그러지ㅠㅜㅜ

바꿔주는건 그냥 그날 나갈때 이걸로 바꿔끼고 싶우면 그때마다? 그리고 집들어오면 그날 씻고서 평소에 하던 피어싱으로 바꿔주고 그걸로 또 생활하고! 생각해보면 많이 바꾸지는 않은듯?! 왜냐면 진짜 너무 귀찮거든ㅋㅋㅌㅌㅋ...ㅋ..ㅎ 근데 그만큼 다른 디자인으로 잘 안 바꿔주는거지 다 빼서 소독하고 귀도 소독해주고 연고 발라주고 하는건 링으로 구멍에 다 껴도 문제없을때부터는 일주일에 한번? 해주고 그랬거든? 근데 이제는 음... 몇주에 한번인가 그정도로 하고 있다......... 더워서.... 더워서... 귀찮거든...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인티 안했으면 어쩔뻔 맥북 프로 가격 올랐대서 사고 옴
3:05 l 조회 5
인생이 왜이렇게 안 풀리지...
3:05 l 조회 4
나 사회성 ㄹㅇ 개없어서 서류합격해도 별 기쁘지가 않아1
3:05 l 조회 8
난 진짜 여사친들만 많아도 연애안해도 되거든?
3:05 l 조회 10
남자를 너무 좋아해서 모르는 남자들이랑도 노는데
3:04 l 조회 9
사주에 금 많은2
3:04 l 조회 7
쌍수라인 높이려고 재수술할까말까
3:04 l 조회 4
1년 내내 붙어다니던 친구여도 졸업하면 멀어지는구나
3:03 l 조회 10
와 이거 뭐지? 진짜 맛있어
3:03 l 조회 18
난 진짜 맘 놓고 먹으면 200키로 될 듯 2
3:02 l 조회 10
게임 유튜버 누구 좋아해?
3:02 l 조회 15
이런 계란말이 직접 만드는걸까 만들어져있는걸 보내주는 걸까 40 7
3:02 l 조회 35
청년미래적금 일반형->우대형 3
3:01 l 조회 9
4시다 벌써
3:01 l 조회 7
오늘따라 유독 우리집 강아지가 보고싶네3
3:00 l 조회 14
나 사실 모르는 남자 많이 만나고다님ㅜㅜ..21
2:59 l 조회 79
땀띠 나 전에 로션 하나만 바르고 나은거 같은데4
2:59 l 조회 13
나만 찐친이라고 생각했던 관계 있어?^ㅠ3
2:58 l 조회 20
시외버스?비가 환급됐다는데
2:58 l 조회 14
정확히 생리가 언제인지 말해달라는 게 뭔 말이여.. 3
2:56 l 조회 11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3: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