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118422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573
이 글은 8년 전 (2017/7/05) 게시물이에요
진짜 상욕하고싶다 아 시끄러워 잠 깼음 진짜 사랑나누는거 둘이서만 즐기라고 왜 피해를 주냐고 아 진짜 쑹질나네
대표 사진
익인1
아 더러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더러운 건 왜..? 지나가던 익 놀랐다.. 물론 피해준 건 백번 잘못했지만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222... 왜 더러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33
8년 전
대표 사진
다른익인72
지나가던인데 그 행위가 더럽다는게 아니라 남의 신음소리를 듣는게 더럽다는거 아닐까? 난 이렇게 생각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6
22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2
333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왜 더럽다고 생각한거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6
불쾌하자나 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다른익인68
더러운데 ㅋㅋ 남한테 피해주면서 섹스하는건 뭐.. 짐승도아니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가서 노크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신음소리에 맞춰서 리코더 불면 안되나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와 혁신적 나 집에 리코더 있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2
ㅋㅋㅋㅋㅋㅇㄴ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도 창문열고잇으면 신음소리 들려서 미치겠다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심지어 난 창문도 닫아놓은 상태....ㅜㅜㅜㅜ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와 밤마다 이런글 올라오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리코더로 동요 하나 연주 해봐
막 곰세마리 라던지 할아버지의 시계 같은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ㅋㅋㅋㅋㅋㅋㅋ 천년의 발정도 식을듯
8년 전
대표 사진
다른익인64
욕정말고 발정...?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ㅋㅋㅋㅋㅋㅋㅋㅋ아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왜이렇게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이거 듣고 하면 트루러브 ㅇ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푸쉬식...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천년의 욕정이 식는 소리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할아버지의 시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할아버지의 시계에서 터짐ㅋㅋㅋ아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3
ㅋㅋㅋㅋㅋㅋㅋㅋ할어벜짘ㅋㅋㅋ시곝ㅌㅌㅌㅋㅋㅋㅌㅌ깨발랄난리날듯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이야~=~신음 줠라크다~~~~이러고 소리질러줘
8년 전
대표 사진
다른익인5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이어폰 끼고 노래 개크게 불러 재밌겠다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할아버지 시계 아련하게 불어봐밬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그거 틀어놔 리코더로 분 타이타닉 노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ㅇ ㅏ..ㅠㅠㅠㅠㅠ얼마나 거슬릴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ㅁㅁㅁ의 음오아예 강추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단소로 아리랑도 괜찮겠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왓 더즈 더 폭스 쎄이 그거 노래 개크게 틀으셈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아니면 반야심경이나 애국가나 한국을 빛낸 백명의 위인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6
백명의위인들ㅋㅋㅋㅋㅋ아짐짜 터졌다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이거 틀어둬 쓰니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뽀로로어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야~~~ 뽀로로다~~~ 이러는 순간 꼬무룩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적어도 옆집에 애 있다는 생각에 욕정이 식을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불교방송 크게 틀어 막 목탁소리나고 그런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위에 익들처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리코더로 느리게 애국가 불어봐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할렐루야 틀어놬ㅋㅋㅋㅋ 할렐루야!!! 할렐루야!!!! 할레에ㅔ에ㅔㅔ엘루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흥선대원군 이름이 뭔지 아십니까아아아악!!!!! 이하응입니다아아아악!!!!! 하응 하응 하응!!!!!!! 이하응!!!!!!! 하으으으응!!!!!!!!!
8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ㅋㅋㅋㅋㅋㅋㅋ 그거 여배웈ㅋㅋㅋㅋㅋㅋ 욕 잘하시는 분. 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다른익인6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아련한 동요 추천할게ㅋㅋㅋ큐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엄마가 섬그늘에... 굴 따러어가면...아기가 혼자 남아... 집을 보오다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ㅋㅋㅋㅋㅋㅋㅋ뽀로로 틀어봐!!! 아니면 로보카폴리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찬송가 틀엍ㅌㅋㅋㅋㅋㄹㅇ강추 아니면 애국갘ㄲ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타이타닉 ost 삑사리 내면서 불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할렐루야 추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창문에다가 즐겁니!!!???? 라고 짧고 굵게 한마디해!!ㅋㅋㅋㅋ나 전에 그랬었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이렇게 연주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10ㅇ월의 어느 멋진 날에 노래 같은 울림있고 성스로운 노래 틀어버렷...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찬송가 불러줘
내게 강~~~ 같은 평화~~~~ 내게~~ 강~~~ 같은 평화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댓글들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애국가 졸라크게 틀어줘버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여자 신음소리 날때마다 얼쑤! 좋구나! 하면서 판소리 해봐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ㅋㅋㅋㅋㄲㄱㄱ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개미는 (뚠뚠) 오늘도 (뚠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열심히 일을 하네(뚠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애국가 추천b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
군가 불러주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0
섹스온더비치 틀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1
앜ㅋㅋㅋㅋㅋㅋ이게 제일웃곀ㅋㅋㅋㅋzzㅇzzz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상상했는데 괘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5
할아버지 시계 리코더 불러줘 나 그거 계이름 알아 솔도시도레도레미파미라 ~ 시도레 솔솔도 라라솔 도레미파미라 ~ 시도레 도미솔미레도시도레도시라솔 도미솔미레도 시도레 솔솔 도 레 미미파미라 ~ 도레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7
와 리코더 좋은 것 같닼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9
노래 한곡 틀어줘 네모의꿈 같은거 아니면 라이온킹 오에스티 나같아도 식을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1
쓰니야 그래서 어케됐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3
아 댓글 너무 웃곀ㅋㅋㅋㅋㅋㅋㄱㅋㅋㅋㄱㅋㅋㅋㄱ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5
첨부 사진(내용 없이 첨부한 댓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8
근데 나 진짜 궁금한게 있어!! 시비가 아니라..
그럼 어디서 해야 남한테 피해 안주는거아...? 저분들도 본인들 집에서 한거아냥?٩( ᐛ )و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9
본인들 집에서 하는데 남한테 소리 다 들리잖아...이 자야할시간에...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0
방음안되는집이면 모텔가야지 이새벽에 무슨 민폐양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2
옆집사람 잠도못자게 민폐니까 문제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3
밤에 시끄러울까봐 세탁기도 안돌리는뎁 옆집까지 그소리로 못자게하니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2
조용히 하면 괜찮을걸? 이 시간에는 무슨 짓을 하는게 중요한게 아니라 소리가 나는게 문제니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3
모텔ㄱㄱ 아니면 입막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0
조용히 해야지,,, 모텔가거나 ㅇㅇ 저것도 층간 소음 문제로 신고 가능함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1
현관문에 포스트잇 붙여놔 밤엔 좀 조용히 해달라구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5
불경 틀어놔봐..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7
목탁소리로 천년의 욕정을 진정시키는건어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숭해라 이 새벽에... 텔을 가든가... 정희라 노골쏭 추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내친구도 맨날 옆집인지 아랫집인지 여튼 그 소리 들린다고 짜증내던데 꿀팁이다 ㄹㅇㅋㅋㅋㅋㅋㅋㅋ할아버지의 시곜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1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댓들 왤캐웃기냨ㅋㅋㅋㅋㅋㅋㅋ대유잼러들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5
Show me your BBA SAE 이거 틀어줘.
빠세! 빠세! 빠세빠세빠새이~! 이 부분, 신음 들릴때 반복해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6
사이다가필요하다ㅏ....후기오면 댓글부탁해요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7
아모르파티 틀어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8
스피커로 트로트 틀어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9
민폐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0
애국가미만잡 남자 천년의 욕정도 식을각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1
진심 이 소리 격어 보기 전까진 얼마나 소름돋는지 공감 못 할듯 내 방이랑 옆집 이랑 붙어있는데 옆집 원룸이라 남자 혼자 살 때 맨날 지 여친이랑 그랬는데 신음 소리 ㄹㅇ 토나왔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3
박자맞추면서 덩기덕 쿵더러러 쿵기덕 쿵 덕! 해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4
강아지 안정되는 음악 틀어놔 나 계곡물 흘러가는 소리 틀어놓으니까 조용해지더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5
난 모쏠에 한번도 저런 거 겪어본 적 없어서 모르겠는데 왜 민폐지? 자기 집인데....? 조용히 입막고 하거나 모텔가라는데 어차피 자기 집에서 하는 건데 당연히 꽥꽥대며 하는 건 잘못이지만 적당한 소리..? 야동에서 일반적 소리? ㅋㅋㅋㅋ 그런정도는 일반적인 집에서 다 방음되고 원룸이라해도 안 들리지 않아..? 일부러 들어라 크게 내지 않는한 안들릴 거 같은데.. 그리고 좀 들려도 어쩔 수 없지않나 자기집인데?? 모텔갈돈 준 것도 아니고 월세내줄 것도 아닌데.... 순전히 내 개인적 궁금함이야 난 이런상황 가해자 피해자 둘 다 돼본적이 없어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8
나도 안겪어봐서 몰겠지만 쓰니가 시끄러워서 잠깼다고할정도면 신음소리가 크긴한가봐....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9
자야할 이 시간에 큰소리로 시끄럽게하니까 문제가 되는 거 아닐까? 그리고 모든 집이 방음이 되는것도 아니니깐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2
엥 쓰니도 쓰니 집에서 자야할 시간에 조용히 잠들 권리 있어 자기 집에서 ㅅㅅ할 권리만 있는게 아니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4
소음공해... 예의는 지켜야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7
들린다고 생각 못하는게 아닐까...자기집이니까 편하게 하다보니 그런걸 수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1
나는 비와이 영원히 비와이 그 노래 줠라 크게 틀어놨었음ㅋㅋㅋㅋㅋㅋ근데 걔들도 첨에 웃더니 다시 노래에 맞춰서 ㅍㅍㅅㅅ.......후...나만 트라우마 남았고..... 내가 젤 싫어하는 노래 됐음...영원히 비와노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5
생수!!!!!하는소리좀!!!!!!안나게!!!!해!!!!!!!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6
이게 사실 건설사 문제 아닌감
시공한 업체측 얘기는 1도 없넹(맞는 표현인지는 모르겠음)
아파트인지 빌라인지 모르지만 얼마나 방음이 안되면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60일동안 7키로 감량한거면 많이 뺀 편이야?1
15:33 l 조회 3
어젠 마라샹궈 먹었는데 오늘은 뿌링클 땡겨 1
15:32 l 조회 5
미친 하닉 진짜 300 가겠네..1
15:32 l 조회 10
여기 나오는 남자가 쓴거 한국 갓 아니야??
15:32 l 조회 3
소녀춘 미도리 이건 대체 뭘 말하고 싶은 걸까?
15:32 l 조회 3
베라 알바분들 다 마스크쓰심?1
15:32 l 조회 6
여자가 피임 안해도 괜찮다했는데 임신한 경우
15:32 l 조회 13
하닉 분할매수안하고 몰빵해도 돼?3
15:32 l 조회 10
대박 나 이번달 돈 개많이아낌1
15:31 l 조회 35
10대 20대 남자가 예쁘다고 하는 건
15:31 l 조회 17
도마뱀 키우는 이유가2
15:30 l 조회 11
장롱면허였다가 운전한 칭구들아
15:30 l 조회 10
초등학생인 친동생 둔 익드라 동생이 맨날 카톡하고 전화하고 그래???
15:30 l 조회 4
워드 필기 이기적 vs 시나공
15:30 l 조회 3
인형 뭐가 귀여운지 골라주라
15:30 l 조회 21
눈치 없는 남자도 달라질 수 있다고 생각해?
15:30 l 조회 5
이거 인종차별 그런거야?
15:30 l 조회 8
길거리 다니다보묜.. 남자들이 엄청 째려봄6
15:29 l 조회 34
카페인데 부부?같은데 담배금연때문에 싸운다
15:28 l 조회 37
아들맘들은 강해야할듯4
15:28 l 조회 2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5: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