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124642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26
이 글은 8년 전 (2017/7/10) 게시물이에요

공장 알바하는데에어컨이 없어서 계속 쌍액이 풀리는데 내가 ㅇ원래 눈살도 많고 안검하수도 심하단 말이야 그래서 안 풀리게 할려고 세네번 덧칠해서 하다보니까 

쌍액이 완전 풀리지는 않고 아이라인 묻어서 쌍커풀을 그린 것처럼? 약간 그런 식으로 되는데 

아줌마들이 너 쌍커풀 그리니? 왜 자꾸 섀도처럼 아이라인을 그렇게 그리는거야? 이런 식으로 물어봐서 열 받는다 몇번 쌍액에 대해서 말해주긴 했는데

무조건 어머 왜 그런 걸 해 식이고 그런거 안 해도 예뻐(어리니까 무조건 자기들 눈에 예뻐보이는 걸 예쁘다고함ㅋㅋㅋ)

열 받아죽겠어 나중에 쌍수하긴 할건데 지금은 일하는 중이라서 무리고 관두면 할거라 지금은 좀 어떻게든 팁 좀 얻고 싶은데 공장내부 온도가 삼십이 넘어가고 근무복 입고 있으니까 땀이 진짜뚝뚝 떨어져서 팁 얻어도 소용 없을것 같기도 하고ㅠㅠㅠㅠㅠㅠ

대표 사진
익인1
난 노세범 바르고 그 위에 쌍액해! 정 그러면 아이프라이머 발라봐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쌍액 바르고 노세범을 걍 얹어!나 완전 그랬었너 근데 이거 잘못하면 풀림ㅜㅜ아 그리고 혹시 나중에 쌍수 생각 있으면 쌍액 조금씩 줄여봐ㅜㅜ나도 쌍수 했는데 상담 받을 때 혼나써 살 다 늘어났다고 좀 더 했으면 라인 안 잡힐 뻔 했다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진짜? 그런데 나는 늘어나고 뭐고 이미 그럴 수준이 아닐텐데...5년 넘게 쌍액해서...쌍액 전에도 눈 쳐짐 심하다고 쌍수 권유 했고 유전으로 아빠도 쌍ㅇ액하다 늘어난 수준으로 눈 엄청 쳐져있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이게 수술 난이도가 올라가니까 가격도 당연히 올라가고 나중에 늘어난 살 때문에 라인 먹힐 수도 있다고 하셨어!ㅠㅠ지금이라도 줄여봐 나도 꽤 했었는데 진짜 후회했어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ㅠㅠㅠ알겠엉고마워ㅠ 줄여야겠따 어차피 일할때하는거고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다이어트 중인데 요즘 자꾸 어지러워
3:17 l 조회 1
애인 27 나 24인데 왜 자꾸 결혼 얘기 꺼내지
3:17 l 조회 1
청년미래적금 한 익 있어?
3:17 l 조회 2
내친구 말투 요즘에 갑자기 역겨워졋나 햇더니1
3:16 l 조회 10
일어나자마자 국밥 먹어야지
3:16 l 조회 2
남자 이거 무슨 뜻이야?
3:15 l 조회 10
고소득인데 왤케 삶의 낙이 없지4
3:15 l 조회 13
사람 많은 곳에서 스킨십 진하게 하는 커플은3
3:15 l 조회 10
나방파리? 이거 에어컨통해서 들어오기도해? 2
3:13 l 조회 6
초록글 흰티 보고 브라색 추천하자면
3:13 l 조회 11
나 방금 너무 소름 돋아서 밖에 나갔다가 돌아옴..
3:13 l 조회 24
뭐먹지
3:12 l 조회 3
왜 내가 좋아하는 예능은 다 망했을까????10
3:12 l 조회 23
출근싫어서 안자는중 ㅓ
3:12 l 조회 8
isfp인데 나랑 안 맞는 mbti 투탑6
3:11 l 조회 60
멧챠카멜레온 업뎃됐구나….노잼됐네ㅠㅠ
3:10 l 조회 15
직장에서 뭐 시켜먹을때 참어려운듯
3:07 l 조회 23
결혼하면 친구 못만드나..?4
3:07 l 조회 22
안 말라도 말랐다는 말 듣기 참 쉬운 듯11
3:07 l 조회 53
오늘 달 엄청 둥글고 크다1
3:06 l 조회 1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3: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