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124642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26
이 글은 8년 전 (2017/7/10) 게시물이에요

공장 알바하는데에어컨이 없어서 계속 쌍액이 풀리는데 내가 ㅇ원래 눈살도 많고 안검하수도 심하단 말이야 그래서 안 풀리게 할려고 세네번 덧칠해서 하다보니까 

쌍액이 완전 풀리지는 않고 아이라인 묻어서 쌍커풀을 그린 것처럼? 약간 그런 식으로 되는데 

아줌마들이 너 쌍커풀 그리니? 왜 자꾸 섀도처럼 아이라인을 그렇게 그리는거야? 이런 식으로 물어봐서 열 받는다 몇번 쌍액에 대해서 말해주긴 했는데

무조건 어머 왜 그런 걸 해 식이고 그런거 안 해도 예뻐(어리니까 무조건 자기들 눈에 예뻐보이는 걸 예쁘다고함ㅋㅋㅋ)

열 받아죽겠어 나중에 쌍수하긴 할건데 지금은 일하는 중이라서 무리고 관두면 할거라 지금은 좀 어떻게든 팁 좀 얻고 싶은데 공장내부 온도가 삼십이 넘어가고 근무복 입고 있으니까 땀이 진짜뚝뚝 떨어져서 팁 얻어도 소용 없을것 같기도 하고ㅠㅠㅠㅠㅠㅠ

대표 사진
익인1
난 노세범 바르고 그 위에 쌍액해! 정 그러면 아이프라이머 발라봐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쌍액 바르고 노세범을 걍 얹어!나 완전 그랬었너 근데 이거 잘못하면 풀림ㅜㅜ아 그리고 혹시 나중에 쌍수 생각 있으면 쌍액 조금씩 줄여봐ㅜㅜ나도 쌍수 했는데 상담 받을 때 혼나써 살 다 늘어났다고 좀 더 했으면 라인 안 잡힐 뻔 했다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진짜? 그런데 나는 늘어나고 뭐고 이미 그럴 수준이 아닐텐데...5년 넘게 쌍액해서...쌍액 전에도 눈 쳐짐 심하다고 쌍수 권유 했고 유전으로 아빠도 쌍ㅇ액하다 늘어난 수준으로 눈 엄청 쳐져있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이게 수술 난이도가 올라가니까 가격도 당연히 올라가고 나중에 늘어난 살 때문에 라인 먹힐 수도 있다고 하셨어!ㅠㅠ지금이라도 줄여봐 나도 꽤 했었는데 진짜 후회했어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ㅠㅠㅠ알겠엉고마워ㅠ 줄여야겠따 어차피 일할때하는거고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왜 사람들이 20대초반이 끝이라는지 모르겠어
1:42 l 조회 3
아니 이 쌀과자 너무맛잇어...
1:41 l 조회 5
연봉 개적어서 일 열힘히 하고싶지않음3
1:40 l 조회 23
대졸인데 20대 후반에 결혼하는 사람들은 정체가 뭘까?8
1:40 l 조회 33
어학연수 가본 익..
1:39 l 조회 12
젓가락질 못하는 사람들은7
1:39 l 조회 24
국대 감독 차라리 봉준호 감독 앉히라는 댓글 개웃김 ㅋㅋㅋ
1:39 l 조회 7
홍명보 민심회복 방법 개웃기네2
1:39 l 조회 56
실외기 방 창가에 설치하는거 좀 아니지않나
1:39 l 조회 12
30대 되기가 미치도록 싫은데4
1:39 l 조회 25
호텔 예약했는데 새벽에 벽타고 대화 소리 들림 1
1:37 l 조회 32
무쌍익들 마스카라 안 번져? 꿀팁 좀 ㅈㅂ7
1:36 l 조회 24
인프피가 커뮤에서 욕 많이 먹긴 하는데5
1:36 l 조회 33
와 금연 중인데 담배 미치겠다 어카지 어카지 어카지
1:36 l 조회 8
정몽규랑 홍명보는 국적박탈이 맞다
1:36 l 조회 18
이런남자랑 다시 사귈 수 있을 것 같음?14
1:35 l 조회 58
떡볶이가 너무 먹고싶가.....
1:35 l 조회 7
엄빠랑 같이사니까 아직도 내가 고등학생같아서 불편함
1:35 l 조회 9
샤갈 난 상체운동을 하면 안되나봄,,,
1:35 l 조회 10
남자가 경찰이면 여자 소개 잘들어오나? 아니면 소개 아니여도 민날수있는 쟙점 이런게 많은가5
1:35 l 조회 3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