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124687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5
이 글은 8년 전 (2017/7/10) 게시물이에요
내가 160/73인데 

월~금까지 아침에 운동 4시간 하고 점심 저녁만 먹을꺼고 주말은 운동 30~40분?정도 하고 아침점심저녁먹을 양을 줄일까 하는데 

8월말까지 58될수 있을거같아???너무 무리하는거 같아???
대표 사진
익인1
하고자하는 의지만있으면 될것같아 양은 당연히 줄여야 빠져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오 나랑스펙비슷하다 목표도 비슷하고! 같이힘내장ㅎㅎ!!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익인이는 어떤 계획으로 뺄꺼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난지금 1시간씩 복싱다니고있어! 저녁에 두시간정도 등산도 하고있공ㅎ.ㅎ 원래 주말에 쉬었었는데 주말에 쉬니까 그새 1키로정도 찌는것같아서 주말에도 다른운동하려고 줄넘기랑 춤추기! 아 평일에 복싱등산에 집에서 춤도 추고 런지도하고 난리부르스를..하고있엌ㅋㅋㅋㅋ 저번주에 2키로빠졌옹 매주 2키로가 목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도 전문가는 아니라서 빠지는건 해봐야하는건데 저렇게 하면 이 여름에 쓰러짐 건강 한번 훅가면 안돌아와 운동 몇시간씩 한다고 엄청나게 빠지는것도 아님 글고 갑자기 강도 높은 운동하면 무릎 발목나가 식습관으로 찐거면 식습관 고치고 조금씩 덜먹고 운동 1~2시간 해줘도 빠져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222 네시간보고 헉했다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가꼭 8월말까지 58로 해야되거든...ㅠㅠㅠㅠ
양을 줄이고 운동시간 줄여도 저정도까지 될까...??ㅠ
사실 이거 물어봐도 내가 해봐야 아는건데..ㅠㅠ그냥 지금 막상 두려워서 익인들한테 물어본다..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4시간...?? 갑자기 너무 많이운동하면 몸에 안좋을텐데 점점늘려봐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너익 직장 안다니고 학생이어서 방학하거나 어디 나갈일없으면 충분히 가능 ㅇㅇㅇㅇㅇㅇ 대신 영양제 꼭 먹으면서 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매일 어디 나가야되는 사람이면 점차 운동량을 늘리고 먹는 양을 줄여! 확 줄이지말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대학생이야! 방학이고!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너네 폭식 개많이 했을 때 어떤식으로 했음?
22:58 l 조회 2
옷 그만사는 법 알려줘..
22:58 l 조회 3
남들한테 자기 가족 욕하는거 좋아하는 사람들은
22:58 l 조회 3
한번 사는 인생 그냥 살고싶은대로 살고싶어서 무작정 서울 상경함
22:58 l 조회 3
마운자로 5로 올릴까? 점점 식욕 오르고
22:57 l 조회 8
점집에서 시험 붙는다는 말은 거의 가짜야? 4
22:57 l 조회 6
문재인 vs 이명박 대선하면 이대남들은 후자 득표율 85% 이상 나올듯
22:57 l 조회 4
아 진심 출근 에반데 새팀장 미 친 넘
22:57 l 조회 10
너네 남친이 숙소잡았는데 저렴한 모텔이면 화나?4
22:57 l 조회 14
나는 남자 정신과 의사들은 다 별로였어
22:57 l 조회 12 l 추천 1
블라우스 살말🤔
22:57 l 조회 5
날바(날아다니는 바퀴) 어떻게 쫓아내..
22:57 l 조회 2
하 응급실 이게 요즘 현실인가? (긴글 펑예)1
22:56 l 조회 12
오늘 왤케 습하지
22:56 l 조회 5
옆집도 방 창문 열고 있고 내 방 창문도 열고 있는데1
22:56 l 조회 5
애인 갑자기 확 짜증나는데 어카냐 1
22:56 l 조회 15
직장다니면서 평생교육원까지 들으니까 내시간이 없다 ㅋㅋㅋ
22:56 l 조회 9
피부과에서 메조주사 슬림주사 이런 거 효과있어?
22:56 l 조회 4
20대 중반 직장인들아6
22:55 l 조회 24
혹시 직장인인데 혹은 본업 있는데 맥날같은 프차 알바해본 사람
22:55 l 조회 1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2: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