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여행을 둘이서 왔는데 일정 끝내고 숙소 들어와서 씻고 할거없잖아 근데 나는 여행 왔으면 뭐 같이 사진을 찍은거 주고 하고 막 이런 저런 말 하고 이렇게 시간을 보내고 싶은데 숙소오자마자 남자친구랑 전화한다고 한시간씩 혹은 더 넘게 베란다에 있거나 밖에 있어서 나 할게없어.. 그리고 걸을 때도 길 찾을 때 말고는 계속 폰 들고 있고 .. 그래도 할거없을때 하는거니까 참아야하는거지 ?? 근데 왤케 짜증나지
| 이 글은 8년 전 (2017/7/12) 게시물이에요 |
|
일본 여행을 둘이서 왔는데 일정 끝내고 숙소 들어와서 씻고 할거없잖아 근데 나는 여행 왔으면 뭐 같이 사진을 찍은거 주고 하고 막 이런 저런 말 하고 이렇게 시간을 보내고 싶은데 숙소오자마자 남자친구랑 전화한다고 한시간씩 혹은 더 넘게 베란다에 있거나 밖에 있어서 나 할게없어.. 그리고 걸을 때도 길 찾을 때 말고는 계속 폰 들고 있고 .. 그래도 할거없을때 하는거니까 참아야하는거지 ?? 근데 왤케 짜증나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