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기입시중인데 너무 막연하고 경쟁률도 쎄고 연예인한다는 애들 차고 넘치고....그렇다고 열정이 생기지도 않아 미치겠어 고2야 벌써...나 진짜 시간 되돌리고 싶어 뭐하고 살아..맘같아서는 자퇴해서 알바만 뛰다가 22살때 4년동안 모은 돈으로 해외 돌아다니고 사람만나서 일자리 구하고 싶은데 우리 엄마는 절대 ㄴㄴ이고 현실적으로도 불가능이라....ㅠㅠㅠㅠ어떡하면 좋지
| 이 글은 8년 전 (2017/7/12) 게시물이에요 |
|
연기입시중인데 너무 막연하고 경쟁률도 쎄고 연예인한다는 애들 차고 넘치고....그렇다고 열정이 생기지도 않아 미치겠어 고2야 벌써...나 진짜 시간 되돌리고 싶어 뭐하고 살아..맘같아서는 자퇴해서 알바만 뛰다가 22살때 4년동안 모은 돈으로 해외 돌아다니고 사람만나서 일자리 구하고 싶은데 우리 엄마는 절대 ㄴㄴ이고 현실적으로도 불가능이라....ㅠㅠㅠㅠ어떡하면 좋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