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이력서 경력만 대충보고 나이보고 자소서는 대애애충 첫줄? 1줄읽고 끝
그러고 분류함....
자소서는 내기준 짧고 간결한게 좋은거 같아
사진은 우리회사 양식에 없어서 아에 얼굴은 모르고...
헣ㅎ...
자소서 왜 필요한지를 모르겠다
| 이 글은 8년 전 (2017/7/12) 게시물이에요 |
|
진짜 이력서 경력만 대충보고 나이보고 자소서는 대애애충 첫줄? 1줄읽고 끝 그러고 분류함.... 자소서는 내기준 짧고 간결한게 좋은거 같아 사진은 우리회사 양식에 없어서 아에 얼굴은 모르고... 헣ㅎ... 자소서 왜 필요한지를 모르겠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