ㅠㅠㅠㅠㅠㅠ공부 지금부터 하면 되려나?ㅠㅠㅠㅠㅠㅠ
영어 그냥 지금까지 공부한적 한번도 없음...영포자...^^ 아임 고3...노답....
듣기는 거의다 맞는편이고 영어지문에 밑에 답이 한글로 돼있는건 다 맞아!......쉬워서 겠지....^^.....하...노답.,,
| 이 글은 8년 전 (2017/7/12) 게시물이에요 |
|
ㅠㅠㅠㅠㅠㅠ공부 지금부터 하면 되려나?ㅠㅠㅠㅠㅠㅠ 영어 그냥 지금까지 공부한적 한번도 없음...영포자...^^ 아임 고3...노답.... 듣기는 거의다 맞는편이고 영어지문에 밑에 답이 한글로 돼있는건 다 맞아!......쉬워서 겠지....^^.....하...노답.,,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