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나라 사람들이 つ발음 못하잖아 (ㅊ+....) (ㅡ+ㅜ) 이거 합친 발음..(?)이야 그냥.. 말하고 싶었어.. 할 말이 없어서..ㅎ +헐 쌍지읒 안 들어간 거 지금 앎 저기 쩜점점점 거기에 쌍지읒!
| 이 글은 8년 전 (2017/7/14) 게시물이에요 |
| 많이 스크랩된 글이에요! 나도 스크랩하기 l 카카오톡 공유 |
|
우리나라 사람들이 つ발음 못하잖아 (ㅊ+....) (ㅡ+ㅜ) 이거 합친 발음..(?)이야 그냥.. 말하고 싶었어.. 할 말이 없어서..ㅎ +헐 쌍지읒 안 들어간 거 지금 앎 저기 쩜점점점 거기에 쌍지읒!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