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비본적도없는데 리모콘 누나책상위에있단데?거리면서 낄낄거리고 엄마는 나 하루종일 티비본줄알고; 아니 폰이있는ㄷ 티비를 왜봐 티비 보기라도했으면 억울하지도않다 고3씩이나되서 티비보나 이소리 백만번째듣는중
| 이 글은 8년 전 (2017/7/22) 게시물이에요 |
|
티비본적도없는데 리모콘 누나책상위에있단데?거리면서 낄낄거리고 엄마는 나 하루종일 티비본줄알고; 아니 폰이있는ㄷ 티비를 왜봐 티비 보기라도했으면 억울하지도않다 고3씩이나되서 티비보나 이소리 백만번째듣는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