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138603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KIA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7
이 글은 8년 전 (2017/7/22) 게시물이에요
10kg빼고 7달만에 다시 돌아온거 실화냐 ...
대표 사진
익인1
호에 10키로를 어케뺏어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는 무조건 굶었어 굶기 90에 운동10 !! 아침만 1식으로 먹고싶은거 마음껏 먹고 그후에는 절대 안먹었어 한달만에 10kg빼고 유지하다가 최근에 종강하고 폭식을 너무많이해서 돌아옴 ㅠㅜㅜ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끄에엑 아침을 몇시에 먹었어? 공복감 어케 달래? ㅠㅠ 나 지금 8시즈음에 아침먹고 3시반즈음에 점저먹고 살거든. 다 닭가슴살 샐러드나 계란으로만 먹는데 힘들오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아침 8시~9시사이에 먹었고 치킨 음료수 기름진거 빵 밥 다 산쌓아서 먹어도 괜찮고 공복감은 계속 물마셔야해 그냥 맹물 마시면 비릴수도 있거든 그럼 보리차같은거 끓어서 그거 마시거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호에에 이렇게 핀절히 알랴주다니 고마워ㅠㅠㅠ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연애 오래하니까 친구같아서 못헤어지겠는데
21:41 l 조회 1
윗집 중딩두마리땜에 미치겠으
21:41 l 조회 4
제발 제 주식 좀 오르게 해주세요1
21:41 l 조회 4
상사때문에 힘들다하면 부모님 반응 어때?
21:41 l 조회 4
만화/애니 애니 추천 좀 받을 수 있을까요......?
21:41 l 조회 3
생리 미루는 피임약 언제부터 먹어야하지?1
21:40 l 조회 4
육아대체 vs 정규직 2
21:40 l 조회 4
성형하고 붓기있을때는 아랍상으로 이뻤는데
21:40 l 조회 5
ㅋㅋㅋ울엄마 구찌짭 삔 샀는데 1
21:40 l 조회 10
외모칭찬 중에 생각나는거 뭐있어
21:40 l 조회 6
퇴근하고 와서 엄마한테 전화해서 울 정도면
21:40 l 조회 7
친구들이랑 생각없이 웃고 떠들던게 전생같다1
21:40 l 조회 6
엄마가 내 근로장려금 다 가져가려고해
21:40 l 조회 5
스토리에 공연 안내 포스터 올리고 수고했다고 말하면 이상한가?1
21:40 l 조회 3
어그로아니고 취업의 기준이 뭐임1
21:39 l 조회 10
하닉 배가 넘 아프다
21:39 l 조회 11
키 155인데 머리 길면 키 더 작아보여? 2
21:39 l 조회 6
익들아 메이플 헤어 골라줘!!!4
21:39 l 조회 12
소꿉친구 국회의원 딸인데 가끔 부러워2
21:39 l 조회 11
큐티클 정리 처음하는데 질문1
21:39 l 조회 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1: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