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왜냐면... 바지가 안 맞을꼬 같아...하하하
그리고 3만원... 너무행8ㅅ8 원래 파자마가 얼마정도 하는진 모르겠지만ㅋㅋㅋㅋㅋㅋㅋㅋㅋ
또 그리고 무늬 모양이 너무 작아
또 또 그리고 재질이 마음에 안들어
또 또 또 너무 하얘... 나 뭐 먹을때 잘 흘려서 흰색 안돼애애
그니까 안 살꺼야 (나름 합리화중임)
| 이 글은 8년 전 (2017/7/25) 게시물이에요 |
|
왜...왜냐면... 바지가 안 맞을꼬 같아...하하하 그리고 3만원... 너무행8ㅅ8 원래 파자마가 얼마정도 하는진 모르겠지만ㅋㅋㅋㅋㅋㅋㅋㅋㅋ 또 그리고 무늬 모양이 너무 작아 또 또 그리고 재질이 마음에 안들어 또 또 또 너무 하얘... 나 뭐 먹을때 잘 흘려서 흰색 안돼애애 그니까 안 살꺼야 (나름 합리화중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