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만화/애니
그냥 보면 일일히 생각 안하고 행동하는 스타일인 거 같기는 한데ㅋㅋㅋ 여유롭게 상황파악도 잘하고 나름 스스로 상황정리나 묘한 유추같은 추리도 해보고 신스케한테 빚 갚을 거라고 신스케 신스케 거리면서 졸졸 쫓아다니다 같이다니고ㅋㅋㅋ 기회 잘파고들고 심지어는 자신이 좋아하는 사람에 대한 세세한 거조차 신경쓰고 기억하고 있음 예를 들어 아무도 기억 못하던 엄마가 좋아하는 꽃이라든지, 어렸을 적 자신이 떠나기 전에 카구라에게 했던 말, 신스케 낙양결전에서 떨어지는 거 받아서 옷까지 덮어주고 이걸로 빚 다 갚았다고 하는 거까지도 크으으으응 완벽하다 적대적 상대에게는 죽인다는 걸 절대적으로 드러내지만 ㄹㅇ 평소엔 확고+세심하면서도 싸울 땐 또 파다닥 우당탕 쾅코칸ㅇ왘ㅇ임










인스티즈앱
🏐아무말하고 최애 쓰고가면 최애캐 지금 뭐 하는 중인지 써줄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