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76056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92

[잡담] 테런 캐캐체랑 슈가슈가룬 콜라보한대 | 인스티즈

[잡담] 테런 캐캐체랑 슈가슈가룬 콜라보한대 | 인스티즈

[잡담] 테런 캐캐체랑 슈가슈가룬 콜라보한대 | 인스티즈

테런은 크아처럼 섭종 안 할듯

돈 많이 벌어서

대표 사진
익인1
와 얼마에 팔려나 영구캐릭턴가
3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요샌 영구더라
근데 아마 돈주고 뽑기돌려야할걸

3일 전
대표 사진
익인8
이변 없는 이상 무조건 1/100 확률 뽑기판임
5번에 만원..(추가 뽑기확률 있음)
최대20만원인데
만원에뽑을수도있고~ 암튼 걍랜덤..

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3
혹시 천장 있어?? 20 쓰면 무조건 확정인가
3일 전
대표 사진
익인8
ㅇㅇ 1번뽑기 2천 / 5번뽑기 1만으로 되어있는데
5번뽑기는 추가뽑기확률있어서 5번씩만 하면 20안엔무조건뽑힘

3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세라는 여기서도ㅠ예쁘구나.........
3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우와 진짜 이쁘다
3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쇼콜라 꼭 산다
3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와 오랜만에 해볼까
3일 전
대표 사진
익인5
22와 나도 해볼까
3일 전
대표 사진
익인6
캐캐체ㅜ진짜 탐난다ㅠㅠ
3일 전
대표 사진
익인7
이 겜 콜라보 했던 전적을 봐선 운 안 좋아서 완판하면 캐릭 하나당 아마 20만원 이상일거야
3일 전
대표 사진
익인9
20만원이 티알이 아니라 캐시???????
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0
현금.
3일 전
대표 사진
익인9
양아치들 ㅠㅠㅠㅠㅠ
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7
운에따라 ㅈㅉ다름ㅋㅋ운좋은사람은 4만원에 다뽑기도하도 운안좋은 사람..나같은 사람은 몇힙 가뿐힘
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0
8월..? 돈모아야지,,
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
캐캐체는 담주에 나오고 슈가슈가룬이 8월
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0
미친. 왜 담주야? 너무 각박해 알려줘서고마오ㅠ
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
다들 테런으로 와!!ㅠ0ㅠ 테런 섭종막아
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4
미쳤노
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5
다음주에 아무랑 세라 다 뽑고 싶은데 뭔가 나눠서 낼까봐 살떨림
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6
개노잼이었는데 세라아무뽑으러 간다… 얼마가 들든 수호캐까지 다 뽑아야함 ㅠㅠ
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8
부럽다 ㅜㅠ
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9
와 2026년 맞아요? 대박
3일 전
대표 사진
익인20
돈을 얼마나 쓸어모으고 싶은거여(p)
3일 전
대표 사진
익인21
헐 ㅠㅠㅠ쇼콜라 사고싶다
3일 전
대표 사진
익인22
아무 변신모습 하나만 뽑으면 다 주는건가 아니겠지
3일 전
대표 사진
익인25
다주는거 아닐듯
3일 전
대표 사진
익인22
그렇겠지 다 따로 뽑아야할거같아 테런 이번에 돈 많이 털겠네
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
아무는 캐릭터고 펫(수호캐릭터)마다 분노모션이 바뀌는거라 아무만 뽑고 펫 얻으면 됨
3일 전
대표 사진
익인22
헐 컨셉 잘잡았네 좋다 그럼 세라도 같은 방식이겠네
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
엉 마즘!
3일 전
대표 사진
익인23
아무 변신 괴도키드처럼 될까봐 무섭다 괴도키드 뽑으려고 80까지 쓰던데
3일 전
대표 사진
익인24
나 현질 안 하는데 세라 때문에 현질할 거임...
3일 전
대표 사진
익인26
맨날 유명 캐릭터들이랑 콜라보 하던데 돈이 잘벌리나봄
3일 전
대표 사진
익인27
와 옛날에 캐시로 아무 사서 썼었는데 또 나오는구나 추억이다
3일 전
대표 사진
익인27
펫도 다이아여서 분노하면 변신했는데ㅜㅡ
3일 전
대표 사진
익인28
캐캐체는 한번 하지 않았나?
3일 전
대표 사진
익인28
아무랑 수호어쩌구들 펫 있었던 기억이 있는데
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
마쟈 근데 그땐 기간제였는데 이번에 복각한거
3일 전
대표 사진
익인28
아하! 오랜만에 들어가봐야겠군
3일 전
대표 사진
익인29
와 퀄리티 무슨일이애
3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키작은애들보면 다 이유가 있음206 11:5519305 1
일상운전면허 9번 떨어짐...ㅠ 2종임..161 13:5717383 0
일상내가 삼전같은 개잡주를 왜 샀을까...157 9:2737263 0
삼성/OnAir 💙🦁 260623 vs LG 경기 달글 🦁💙 - 드디어 왔다!!!!!!!!! 김영웅!!!!!!!!!!.. 123 17:321541 0
주식니네 가진 것 중에 제일 마이너스인거 무슨 종목이야?55 15:404167 0
나 에데치 있는데 한학년동안 지각비 십만원 넘게 냄…
18:46 l 조회 2
하.. 아파트 독서실인데 누가 바지벗고 공부하고 있었음…ㅎㅇㅈㅇ
18:46 l 조회 3
신입인데 일이 없어
18:45 l 조회 5
신혼 몇년차까지가 좋을때다~하는 그 신혼이야?
18:45 l 조회 5
근데 새삼 경력이 깡패구나
18:45 l 조회 5
21살인데 남익인데 3살 연하한테 연락오면 맘 접어야되나..6
18:45 l 조회 20
먹으면서 운동하니까 식욕이 더 왕성해지는 것 같아
18:45 l 조회 3
이제 주식 안하면 너무 허전해1
18:45 l 조회 6
와 롯데리아 새우버거 개뚱뚱 1
18:45 l 조회 11
난 말랐는데 오히려 팔짧은거밖에못입음
18:45 l 조회 3
수습 퇴사 고민1
18:44 l 조회 8
인스타릴스는 어떻게 수익을 얻는 구조야?
18:44 l 조회 5
국어도 하루에 8시간씩 공부해야되고 수학도 마찬가지인데 시간이 부족해
18:44 l 조회 7
난 진짜 이성한테 낯 많이 가림2
18:43 l 조회 14
나 여자인데 남자 부러운거 하나있음7
18:43 l 조회 30
카트라이더 다시 돌아오네 레전드5
18:43 l 조회 10
보통 서합연락 면접예정일보다 5일정도는1
18:43 l 조회 7
이분 머리가 너무 예뻐서 손민수하고싶은데4
18:43 l 조회 29
나 엄청 내향인이라 묭실 네일샵 이런데 가는거 무서워했는데2
18:43 l 조회 19
지금 퇴근 시간이라 배달시간 늘어났다ㅜㅜㅜ
18:42 l 조회 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8:46